PHEV는 혹하지만 완속충전 여건문제 그리고 추후 충전배터리 고액 교체문제 등을 종합하면 HEV를 선택하는게 현명하다 생각드네요. 저속충전 조건, 보증기간, 배터리 열화로 인한 고비용 교체문제에 대한 쇠박사 영상을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갠적으론 ES300h 럭셔리+ 와 NX350 프리미엄 트림 중에서 어떤걸 최종선택 할까 고민 중인데.. 시인성에 촛점을 맞추어 NX350h 프리미엄(출고 단기)으로 기울고 있네요.ㅎ
@팻맷2025 Жыл бұрын
배터리가 완전하진 않으니까요, 충전 중에 화재나는 경우도 뉴스에 많이 봤었고 종합해 본다면야 HEV가 맞는 말이긴 하죠. 일단, 토요타는 오래 전부터 배터리에 대한 신뢰가 있기 때문에 저는 믿고요. ES300h도 많이 보이긴 하지만, 영상의 인기 업로드를 보면 갑자기 NX350 달리고 있더라고요.. ㅋㅋ 확실한 건 NX가 지금 ES에 비해서 분위기나 옵션은 좋아 보이더군요. ES야 아직 부분 변경이니까요~ 그렇지만, 선택은 댓글 달아주신 분이니까.. 시승하셔서 잘 선택하시길 바랍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
@파라안일 Жыл бұрын
24년형은 가격이 더오른다는데요 ㅠ 어떻게 생각해요
@팻맷2025 Жыл бұрын
저는 시승하는 사람으로서 정확한 것은 잘 모르겠지만.. ㅎㅎ 요즘 어디든지 가격 오르는 추세이긴 하죠.. ㅎㅎ 차량 뿐만 아니라 여러 물가들 오르고 있는 걸요.
@ABCD입아프지 Жыл бұрын
현재 알려진바로는 안전사양 업그레이드로 인한 가격인상인데, 350은 100만원 450은 300만원 인상되는게 의아합니다
@regvman Жыл бұрын
다 좋은데 가격이 비싸다.......
@팻맷2025 Жыл бұрын
뭐.. 그렇다고 볼 수 있지만.. 나름 가성비 좋을 거라고 생각도 합니다. 😅😅 내구성 좋고~ 공도에서 이젠 NX도 종종 보이는 것 같더라고요.
@phkair Жыл бұрын
솔직히 가성비는 프리미엄이 낫지 않나요?
@팻맷2025 Жыл бұрын
프리미엄은 시승 안 해봤지만.. 한번 해 봐야겠네요. 어떻게 보면 최고 등급이 좋긴 하지만 프리미엄이 나을 때도 있겠죠. 🤔🤔🤔
@johnshin9671 Жыл бұрын
옵션 차이만 있을 뿐이라 가격 940만원의 차이가 부담이라면 프리미엄 6670만원도 충분합니다.
@종환고8 ай бұрын
예전에 알고있던 렉서스가 아니것 같습니다
@팻맷20258 ай бұрын
이젠 저 같은 젊은 세대도 렉서스 많이 보니까 변해야겠죠. 개인적으로 변화된 렉서스 마음에 들었습니다.
@김성용-t8y7 ай бұрын
익스테리어가 90년대
@장영신-r1u Жыл бұрын
볼보 xc60대비 가성비 없음
@팻맷2025 Жыл бұрын
저도 볼보 매우 좋아합니다. 나중에 사고 싶을 정도이지만, 렉서스 NX 역시 뒤쳐지지 않을 정도 완성도 높습니다.
@nojainnopain4485 Жыл бұрын
볼보 중국 것이라....
@구국-k4u Жыл бұрын
중국은 믿을수 없는~~
@신의탑-b6f Жыл бұрын
볼보 뒷좌석 승차감 타보고 아가리 털어라
@WorldQuizAdventure26 күн бұрын
어떤걸 기준으로?
@regvmanАй бұрын
소니 티타늄?????? 소닉 티타늄ㅋㅋㅋ
@sungjungkim743810 ай бұрын
가격이 넘 비싸요 디자인도 인테리어도 흐름에 뒤쳐져요..어차피 차는 소모품 5년 10년 그이상은 안타죠..국산차도 고장없이 10년은 거뜬
@팻맷202510 ай бұрын
제 차도 12년 되어가고 있습니다. 쉐보레이지만 운이 중요하긴 하죠. 우리나라 사람들 대부분 얼마 안 가서 기변하는 성향이 많긴 하지만요, 일본이 아직도 아날로그 성향 고수하고 있는데, 개인적으로 전통성을 유지하고 있어 마음에 들었고 우리나라는 패션 빨리 바뀌는 문화가 있어 금방 질리는데, 잘 안 바뀌면 질리는 일도 없다고 봅니다. 그래서 제가 두 번째로 렉서스를 좋아하는 것이고요~ 흐름에 따라가지 못 한다는 생각 들진 않지만, 어디까지나 개인 취향이라고 봅니다. :)
@alclrhodАй бұрын
솔직히 디자인만 봤을 때는 그나마 비벼볼수 있는 제네시스 뿐 아닌 그 어떤 브랜드 차량보다도 가성비가 최고인 것 같은데.. 유럽까지 갈것도 없이 우리 나라에서는 좀처럼 보기 힘든 브랜드 매장들의 다양성만 봐도, 일본과 우리나라 대중들의 평균적인 패션감각 수준 차이가 확연한데, 일제가 품질은 좋다고 여겨지면서 디자인이 이렇게까지 저평가 되는 줄 몰랐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