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곱과 에서 ㅡ말씀에서 하나님의 뜻에 대해 갸우뚱 했는데 9장 11절 말씀에, 그 자식들이 아직 나지도 아니하고 무슨 선이나 악을 행하지 아니한 때에 택하심을 따라 되는 하나님의 뜻이 행위로 말미암지 않고 오직 부르시는 이로 말미암아 서게 하려 하사ㅡ 이 말씀을 내게 적용해 보니 세상에 나같은 인간을 ᆢ 하나님께서 날 택하셨고 사랑하시는구나! 이유,조건없이 ᆢ 눈물나며 잔잔한 마음의 파장을 느낍니다 아바 아버지! 감사합니다 감사!!!
@oliviakim35074 жыл бұрын
하나님의 크신 생각을 어찌 피조물인 우리가 다 이해할 수 있을지요 그저 내가 죄인임을 그럼에도 구원해주심에 주님 감사드립니다
@이유선-s6f4 жыл бұрын
오늘 아침에도 귀한 말씀 감사합니다.
@joy22184 жыл бұрын
*_오늘도 감사합니다_*
@EOnC-mb2yx4 жыл бұрын
귀한 말씀 감사합니다. 하루 늦게 생삶본문 맞춰서 보고 있습니다. 구원의 은혜를 받은자의 그 애타는 마음을 잊지 않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건강하시길 기도합니다.
@yml69674 жыл бұрын
목사님... 귀한 말씀 감사합니다.🙏🧡
@유리-b4c4 жыл бұрын
요즘 목사님 설교 들으며 은혜 많이 받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항상 건강하세요^^
@juhyunhjhkim17784 жыл бұрын
내마음을 주님의 마음 가까이 이끄시는 주말씀! 다함없는 사랑으로 그 몸을 내어주신 예수그리스도,그안에 살아가며 주님의 사랑을 알아가도록 목사님을 통해 주시는 메세지,말씀으로 인해 감사합니다.
나라를 위한 기도 -> 교회(약속의 씨)를 위한 기도 -> 교회가 다 교회가 아니라 그 속에 약속의 씨인 g의 백성을 위한 기도 -> 아직 나지도 아니하고 무슨 선이나 악을 행하지 아니한 때에 g이 택하심과, 그들에게는 양자 됨과 영광과 언약들과 율법을 세우신 것과 예배와 약속들이 있고 jc가 맏아들임을 기억하도록 중보하는 기도..
@황금옥-y5d4 жыл бұрын
늘 말씀에 위로를 받습니다. 그런데 광고가 너무 많아요^^
@김마틸다-q4q4 жыл бұрын
요즘 제가 고민하고 묵상하는 부분입니다. 목사님 설교로 답을 찾고있습니다. 이해할 수 없지만 믿음으로 이해되어지기를 청합니다. 목사님 설교는 마치 제 마음을 꿰뚫는 느낌입니다. 말씀을 통해 말씀을 붙잡고 살 수 있게 도와주소서!🙏 김희순 마틸다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