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ank you for sharing Picture Wheel 엠터! And Thank you for checking it out everyone!
@deechoicee Жыл бұрын
Love your work David, thanks for the awesome picture!
@davidodonnellfilm Жыл бұрын
@@deechoicee Cheers Dee!
@dbfgmlrla Жыл бұрын
Good
@sss6642 Жыл бұрын
good movie
@theodore17722 жыл бұрын
마음 한쪽이 뭉클해지는 영화네요.. 그 노인도 다른 사람의 트라우마를 제거해주는 행위를 통해 선한 영향력을 퍼트리는 역할을 해 주죠. 우리 사회에도 이런 사람이 존재할 것이라 믿습니다.
@손승우-c7n2 жыл бұрын
@@user-ej2eo3hy6j 그관념을 표현하는 사람얘기하는거아니에요?
@Basiriuskad2 жыл бұрын
슬프지만 타인에게 의지하기보단 스스로가 해결해야지 않을까 싶네요 ...
@TheParasoo2 жыл бұрын
늘 좋은 내용 감사합니다. 응원합니다.
@Lee-bw1tu2 жыл бұрын
헤어지고 기억들을 놓지않고 sns등을 찾아가며 계속 기억을 잡고있었던것 같네요. 그러한 행동들이 주변을 보지못하고 스스로를 망치고있는것을 이제야알게되었습니다. 사실 지금도 바로놓지는 못하지만 하나씩하나씩 보내줘야할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gomdorij32132 жыл бұрын
예 맞습니다 엠터님... 힘들고 슬픈 기억... 나를 힘들게 하는 기억은.... 좀 지워야합니다. 그래야 사람이 살아가지요 ^^;; 저 힘든 기억을 단돈 20달라에 가져가는 아저씨... 참 좋은 분이네요 ^^*
@jowantum2 жыл бұрын
엠터님 리뷰는 깔끔한 줄거리 요약도 요약이지만, 영상 마무리의 해석 부분이 타인의 해석을 해치지도 않으면서 아주 부드럽게 전달된다는 점이 돋보입니다. 대본을 정말 세세하게 정성들여 쓰시는 것 같아요. 단편영화만을 리뷰하신다는 점도 영화에 대한 엠터님의 애정을 느끼게 해줍니다. 저에게는 유일무이한 영화채널입니다. 앞으로도 즐겁게 한 편 한 편 감상하겠습니다!
@eswaii2 жыл бұрын
희망을 주는 결말이지만 어떤 기억은 잊고 싶어도 잊혀지지가 않아요...ㅜㅜ
@honeykris51132 жыл бұрын
기억을 억지로 잊으려고 해서 잊혀질 리가요. 오히려 잊으려고 애를 쓰면 쓸수록 더 잊기 힘든 게 기억이 아닌가 싶어요. 저는 지금도 핸드폰 바탕화면에는 고양이별로 떠난 녀석이 늘 자리잡고 있고 냉장고에는 돌아가신 아빠의 사진이 자리잡고 있어요. 누구는 애써 지우라고 하지만 저는 지우지 않으려고요. 그때 그날들 그 눈부시고 따뜻했던 날들이 가끔은 그리움으로 다가와서 눈물 날 때도 있지만 그날이 있음으로서 오늘의 내가 있고 여전히 오늘도 소중한 그날임을 되새기면서 사랑할 사람들, 또 앞으로 사랑하게 될 것들을 마음에 아름답게 새기려고 노력 중입니다. 트라우마나 어려움을 극복하거나 과거를 어떻게 재해석하느냐는 정답이 없이 저마다 스스로 답을 찾아야 하는 게 맞는 것 같아요. 부디 과거에서 현재, 미래로 이어지는 긍정적인 해답의 길을 꼭 찾으시길 바랄게요. 응원합니다!!
@sloth87902 жыл бұрын
전 오히려 오랫동안 기억하고 싶은 기억들이 많은데 너무 잘 까먹어서 슬프네요.. 친구들과 옛날얘기 하면서 시간 보내는걸 엄청 좋아하는데 기억이 아예 안나거나 가물가물한 기억들이 점점 생기네요...분명 당시엔 참 행복했던 기억들인데 까먹어서 너무 안타까워요..그나마 일기장 보면서 까먹었던 좋은일들을 생각하게 되네요...
@미하루-j6w2 жыл бұрын
"망각은 신의 최고의 선물이다"이란 말을 봤는지 들었는지 모르지만 행복한 기억은 정말 쉽게 사라지지만 안좋은 기억 특히 트라우마는 쉽게 안 없어 지네요.7년전 산재로 당한 기억은 각인처럼 남아 정신병이 한의학에선 화병으로 남았지요.통증으로 인한 CRPS는 덤 이구요.덕분에 그 생각만으로 손떨림 두통 숨막힘 가슴통증등 괴롭게 하는데 기억완화에 40$라면 당장 사용하고 십네요.좋은 영화소개 고맙습니다.
@안창-b5q2 жыл бұрын
무언가 많이 쌓아온 사람은 자기 자신이 가진 것에 대한 집착이 더 심해짐. 대부분의 직장인들은 자기들이 가지고 있던 과거에 집착해 사진을 하나씩 머리에 두르고 있으나, 오히려 노숙자는 그런 집착이 없음. 이런 집착은 스트레스의 주원인임. 많은 생각을 하게 하고, 위로를 주는 영화네요 감사합니다.
@inthelocal29882 жыл бұрын
와 전 배우들의 연기에 감탄했어요. 단편영화급 연기가 아니네요.
@ksiluce51372 жыл бұрын
엠터님 영상 중 저한테 가장 공감되는 영상이네요.. 과거에 저는 극심한우울증을 겪고 불안, 강박까지 생겨서 영상에서 보이는데로 인생에서 후회되고 안좋은기억을 하루에도 수백번씩 떠올리며 살아가고있어요. 20달러의 몇백배 천배는 값을 더 주더라도 기억들을 지워보고싶네요ㅎㅎㅎ
@hojinmoon7762 жыл бұрын
트라우마의 기억들이 영상처럼 쉽게 벗어질 수 있다면 참 좋겠습니다. 먼저 다가와주는 사람들이 영상엔 있지만 결국에 트라우마를 없애는건 주인공 본인인것처럼 스스로가 노력해야 없앨 수 있겠죠? 아프고 부끄러운 기억에 고생하시는 모든 분들이 나아지기를 바래요.
@oran04162 жыл бұрын
엠터님 해석이 와닿았습니다. “슬픈기억은 없는것이 좋지만” 이부분도 뭉쿨 했네요
@쏘잉-l3b2 жыл бұрын
영화 참 좋아하는데, 이렇게 보기 힘든 영화들 보여주셔서 감사해요, 목소리나 어조 모든 것이 편안해서 잘 구독하고 있습니다. 댓글은 다 안 달았지만 늘 잘 보고 있습니다.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