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리 영상 유목민 생활 하다가 선생님 영상 보면서 위안도 좌절도 혼자하던 요즘 이었는데요 회원 전용 영상을 볼수 없는 형편에 짧은 영상을 보고 또 보고.. 어쨌든 별땅연구소 영상 잘보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황용-g5r2 ай бұрын
오늘도 꿀이 철철 흐르는 꿀팁 감사합니다 항상 응원합니다^^
@freesoul265229 күн бұрын
와 수비학과 이렇게 연결되는군요.. 좋은 영상 감사합니다. 😊
@egeria-o7d2 ай бұрын
무토일주 월간 계수와 합하는 친구 2명을 가까이서 본 적이 있는데 수익화하는 능력이 좋은 듯 보였어요. 금덩어리 식상만 있는 저는 그에 비해 답답한 성격이고 완성해서 선보여야지 하는 편이라면, 그 친구들은 일단 선점하여 팔면서 성장하더라구요. 저보다 빨리 배우고 실력도 더 나아요. 식신격인 친구는 만든 물건을 팔았고 겁재격인 친구는 서비스업을 했었고요. ㅎㅎ
@김은경-y4g8r2 ай бұрын
합에대해서 나를 알고 상대를 알고 선택의지로 결정하라는 해석 그냥 좋구나. 무계합이 좋은결정은 아니라고 보는데 약한상태에서 어쩔수 없었을 것으로 여기기에 이해하게 되더군요
@표범-u9z2 ай бұрын
토는 경쟁을 통해서 살아남는거 토는 신 능력자 신은 이긴자의편 살아남는게 아름다운거 무대위 무계합 새거 유행 찾는거 진토는 이미 무계합 본인최고생각 무정지합 무정 배척 내뜻과함께하는거 다름 다짜름 능력없음합 능력있음합마라 묶인다 정임합목 유정 토일간 내뜻같고 날따르는자 능력자만 곁에두려해요 그외 버림 경쟁에살아남은자만 😊
@Space-gw3yjАй бұрын
토일간 그렇지 않아요 저희아부지 무토일간이신데
@표범-u9zАй бұрын
@@Space-gw3yj 전 토일간에 경금시간 지지신금때문인듯해요 금은 가치있는거만 거두려하는습성😊
@hyejinyun63042 ай бұрын
무계랑 정임이 천간에 다 있어요..ㅎㅎ 유정이랑 무정이.합하지말라는건 뭐예요~~ㅠ 이미 합이 있는데..합은 몇번을 들어도 잘 모르겠오요…
@byulttang2 ай бұрын
합이란 자기가 선택하는 거에요. 남이 나랑 합하고 싶다고 다 합해버리면, 그냥 애물단지가 될 뿐이죠. 합이 많을 수록 아무하고 합하지 않을 마음가짐을 가져야 한답니다.
좀 더 높은 가치를 스스로 가지려고 노력해보세요. 그럼... 쉽게 아무하고 합하는 것 안 하게 돼요. 배고프다고 마구 먹어 대면, 스스로 불행해지는데, 그걸 안하려고 하는 것처럼 합도 절제 될 수 있어요.
@오안나-v1z2 ай бұрын
@@byulttang 감사합니다 ^^
@나를바라본다2 ай бұрын
오 무계합이군요. 어떤 문화를 만들어내야 하나요 ㅜㅜ 뭘 할줄아는건지.
@byulttang2 ай бұрын
그냥 남과 다른 놀이를 하고 싶다고 생각해도 돼요. ^^ 본인이 어떤 것이든 의미와 재미를 갖고 계속하게 되면, 그게 문화가 되는 거죠.
@소히야-h1q2 ай бұрын
사주 보시나요? 보고 싶어요!!
@byulttang2 ай бұрын
010-7564-5085로 상담 문자 남겨주시면 안내해드려요. ^^;;
@user-sp6tf1ks6x2 ай бұрын
안녕하세요 항상잘보고있습니다 혹시 남녀 궁합에서는 어떻게 보실까요 무토남계수녀인데 이것도 합하는게 좋지않나요.?
@byulttang2 ай бұрын
합으로 관계를 맺으면, 끊기가 어려워서 힘들어져요. 상식에 의거한 관계가 아니라 예외를 만드는 것이 합이기 때문에 처음엔 좋은데, 나중엔 힘들 수가 있어요. 합으로 궁합을 보는 것보다는 상생상극으로 궁합을 보는 것이 자기 짝을 찾는데, 더 잘 맞고 유용하답니다.
@user-sp6tf1ks6x2 ай бұрын
@@byulttang우와 답변주셔서 정말감사합니다^^
@가야금-m9e2 ай бұрын
😂😂😂😊😊😊
@루루베뤼2 ай бұрын
인오술 삼합을 하면 자수가 따라 붙는게 맞나요?
@byulttang2 ай бұрын
인오술 삼합이 위대해지면, 자수가 그 기술에 반해서 들어와요. 사주는 음양론이기 때문에 .. 그 크기만큼 반대 것이 대응해준다고 봐요
@루루베뤼2 ай бұрын
@@byulttang 그럼 사주에 이미 자수를 가지고 있는데 자수가 또 들어오게되면 어떤 영향을 주나요?
@byulttang2 ай бұрын
@@루루베뤼 자수 운이 왔다는 것을 자수의 기운으로 살라고 하는 거에요. 그런데 자기 원국에 자수가 있으면 그 시간은 너무도 잘 사용할 수 있을거에요. 물론 평소에 자기가 가지고 있는 자수가 어떤 건지 본인이 습득하거나 완성해 놔야 해요. 안그럼 자수가 뭔지 그 운에 배우면 돼요.
@루루베뤼2 ай бұрын
@@byulttang 아뇨 저 첫번째 질문에 연속된 질문이였어요. 삼합에 반해 자수가 들어올 경우도 같은가요?
@byulttang2 ай бұрын
@@루루베뤼 운이란 건 그 계절과 시간의 기운이 왔다는 것을 말해요. 그런데 그 기운이 사주 원국에 없다면, 그 시절의 원리를 배우면 돼요. 자수의 운이 왔다면 자수가 뭔지 배우시면 된다는 거죠. 나쁘고 좋은 건 없어요. 단지 어렵고 쉬울 뿐이죠. 없는 기운이 오면 어렵게 배우게 돼요.
@hyerinkim89022 ай бұрын
그럼 계수 월간은 무토 대운에는 어떤일을 겪고 어떻게 사는게 좋아요?
@byulttang2 ай бұрын
시장에 자기의 생각과 개성을 팔면 되죠. 많이 똑똑할 수록 좋을 거에요.
@catherinej64792 ай бұрын
합이 사주팔자에 있는데, 합을 안할수 있다는건 운명을 거스를수 있다는뜻?
@byulttang2 ай бұрын
ㅎㅎㅎ 그럼 수많은 사람들과 계속 합하세요. 배신자란 소리와 바람둥이라는 소리만 듣게 될 거에요. 인간은 짐승이 아니에요. 눈 맞았다고 다 합하면 ㅎㅎㅎㅎ. 어쨌거나 사주는 시대와 나라와 상황에 따라 쓰게 되는 자기 성격이랍니다. 사람이라면, 누구든지 자기 성격을 성장시키고 잘 조절해야 할 거에요. 어쨌거나 저도 합다인 사주인데, 아무나 하고 다 합하지도 않고, 합하면 반드시 깨지기 때문에 합을 좋아하지도 않는답니다. ^^;; 그리고 지금처럼 합하지 않고 고고하게 사는 게 훨씬 편하고 좋아요.
@catherinej64792 ай бұрын
@@byulttang 그렇군요...사주가 성격이다....운명이 아니고....충만 있는 1인 잘 배웠습니다^^
@user-vj8he6de7s2 ай бұрын
나 무계 있고 진토 있어요. 어찌해야 되지...
@byulttang2 ай бұрын
문화 형성을 할 수 있는 활동을 해보세요.
@션샤인-y4hАй бұрын
무토는 좀 별로던데ㅋ 무대포 무심 오 맞ㅋ
@MRBOO-xq5jq2 ай бұрын
선생님 대운과 세운도 합하나요? 월운,대운 월운 세운도 합하나요?
@byulttang2 ай бұрын
넵.. 모든 운은 대운 세운 월운 일운 시운까지.. 크기의 차이만 있을 뿐 .. 원국과 그들끼리 다 관계해요. 그래서 우린 택일을 잡을 수 있는거죠.
@kt4ever022 ай бұрын
갸악 무계합 여기 왔습니다 잘보겠습니다❤
@비슈슈-w8q2 ай бұрын
이미 원국에 합이 되어잇는데 합하지 말라니 무슨말이에요? ㅎ
@byulttang2 ай бұрын
합은 나만 하는 것이 아니고, 남도 하자는 것이에요. 그런데 남이 하자고 다 하면, 바람둥이만 될 뿐이죠. 그리고 합을 하면 더이상 합력이 일어나지 않아서 인기가 없어져요. 그러니.. 합을 안하려고 노력해야 합을 매력적으로 쓸 수 있기 돼요. 사주라는 것이 시간이에요. 그러니까 아침이 되었다고 모두가 강제적으로 어쩔 수 없이 눈뜨고 일어나는 것이 아니라. 얼마든지 아침에도 잠자고 일 안하고 놀 수도 있어요. 합이 있다고 무조건 합을 해야 하는 건 아니라는 거죠.
@user-jh7wf2zw9g2 ай бұрын
@@byulttang 혹시 합을 안하려고 노력해야한다는 것이 예를들어 원국에 무계합 병신합 이런 것이 있다고 치면 그 합 했을 때의 특성대로 살지 않으려고 노력해야한다는 뜻인가요??
@byulttang2 ай бұрын
@@user-jh7wf2zw9g 그냥 아무나 하고 합하면 안되잖아요. 합의 의미를 좀 깊게 생각해보세요. 내가 선택안하고 타인이 합하고자 한다고 다 합하면, 진짜 좋은 짝을 만나기도 전에 합이 되어 그 기회를 놓칠테니까요. 합을 한다는 것은 묵언의 약속을 한다는 것과 같아요. 한번 합해버리면, 그걸 무르는 때까지 고생을 엄청하게 된다는 이야기에요. 합을 무한정으로 계속한다는 것은 있을 수 없거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