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번째는 오류아님? 사람마다 꾸미는 방법과 방식 순서가 제각각인데.. 눈썹을 그렸을 수도 있는거고 그렇게 하면 전현무가 말한게 틀린 답이 아닌데? 눈썹은 자를 수도 있지만 그릴 수도 있으니 복수의 방식으로 생각해야하고 염색 또한 탈색도 가능한걸 생각하면 역으로 인정해주는게 맞는거 가튼데?
@@J의와 "않을것 같다" 가능성이 제로다라는 건 아니니까 제 생각에는 정답으로 인정해주는게 맞다고 생각해요..
@J의와3 жыл бұрын
@@Kimmrolls 잘생각해보면 그게 맞아요 애초에 눈썹을 얇은 선 하나로 퉁쳤는데 굳이 삐죽하게 눈썹을 그릴 이유가없죠 자른 털은 복구할수 없다는 기본 상식이 있고 이에 반하는 증거가 없는 상태인데 역으로 눈썹 모양이 다른 실선과는 다른 모양이며 '예뻐지게 하기위해서' 라는 단서까지 있는데 굳이 그렇게 해석할 이유가 없어요 누가 얇고 정리된 눈썹을 삐죽하게 그리겠어요? 그런 이유로 머리카락도 붙일 수 있는데 굳이 긴머리 짧은 머리로 배열된 것이 눈썹 털을 깎았다는 단서를 방해하지 않으려는 셈인거죠
@Kimmrolls3 жыл бұрын
@@J의와 미의 기준이 제각각이고 글의 필자가 말하는 미의 기준이 무엇인지 알 수 없으면 함부로 속단해서는 안된다고 생각해요. 예뻐지기 위해 라는 단어로는 그걸 확정할 수 없죠. 영상에서 전현무가 "난 이게 더 이뻐"라는 말을 한것 부터 이미 1퍼센트의 가능성이 생긴거죠. 1%라도 역상황의 정답가능성이 있으면 기본 상식이라하더라도 그걸 답이라고 말할 수 없어요. 그리고 기본 상식의 기준은 머고 기본 상식은 머죠? 기본 상식대로 행동하지않는 사람은 비정상인가요? 그건 아니자나요. 제가 말하고 싶은건 보편성에서 벗어나서 특수성을 가진 경우가 있다면 그것 또한 답으로 인정해줘야한다고 말하는거에요. 그게 문제가 제한하고 있거나 확정적으로 보편성있는 답안이 정답이라는 증거를 내놓지않는 선에서는요.
@바르고고운말-i2v3 жыл бұрын
야이 병신아 가장 그럴듯한 정답이 정답인거야 문남 한두번보냐??
@홍성은-r3n2 ай бұрын
김지석 님! 무례함이 좀 심하시네요 아무리 허물없이 친하셔도 전현무 님이 나이도 더 많고... 방송 중인데... "쩝쩝댄다^^"는 아닌 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