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만남은 줄고 못 본지 오랜 사이들 아마도 이렇게 흘러 그게 마지막 될 걸 그렇게 푸르던 시작은 어떻게 이런 마무리가 될까 이별 이별 이별 헤어지기만 하네 그 흔한 인사 한번 나누지도 못한 채 떠나 떠나 가네 결국 홀로 남는 건 알고 있지만 하지만 이런 거구나 지독히 보고픈 사람은 이젠 다시 볼 수 없고 흔적 속 웃는 모습에 억지 흐뭇한 눈물 좋았고 고맙다 하는 내 얼굴 그 모습이 왜 그렇게 못나 보이니 이별 이별 이별 헤어지기만 하네 그 흔한 인사 한번 나누지도 못한 채 떠나 떠나 가네 결국 홀로 남는 건 알고 있지만 하지만 이런 거야 이런 오 이런 이런 건 줄 이럴 줄은 나는 정말 몰랐어 이때가 되어야 아는 거 늦었어(늦었어) 오~ 내게도 온 계절 그리운 맘 들새 없이 또 다른 이별이 오고 이별 이별 또 이별 나도 모두에게 이별을 하겠지 그땐 날 스치듯 그리워해줘 이별 우리 좋았던 날 잠깐 떠올려 그리고 남은 날 안녕
@정지윤-j1u7d Жыл бұрын
이별이 늘어가는 나인인건 맞죠.그런데 두 아이들 커서 20대가 되니 요즘은 그릇도 6개씩, 커트러리도 6인조 구입해요. 또 다른 가족과의 만남을 기대하게 됩니다. 혼자 김칫국 마시는걸까요? 😅😅😅
@soomin8963 Жыл бұрын
역시 기다린 보람 ❤
@전상윤-z4v Жыл бұрын
뮤비도 노래도 이별의 온도가 생각나네요 너무 좋아요 종신이형
@달에사는가족 Жыл бұрын
결혼식때 윤종신씨 노래로 축가를 듣고 싶다 항상 꿈꾸던 소녀가 이혼을 앞두고 있어요... 이 노래로 위로 받았습니다 힘들었던 저녁을 위로해주셔서 감사합니다
@ATH Жыл бұрын
지금까지도 약속을 지키고 계시는 월간 윤종신. 전국에서 유일한 가수 아니신가요?
@eily9724 Жыл бұрын
9월에 부친상 겪으시고도 곡을 내신거군요 ㅠ
@rongpark7471 Жыл бұрын
감사할따름
@moriemarie4690 Жыл бұрын
종신이형이 가장 자신의인생을 잘 즐기고사는 방송인인거같다. 음악도, 가족도, 방송도 ,, 건강한사람!
@didijong8 ай бұрын
리스펙
@이름없음-w8y Жыл бұрын
혼자 벌써 30번은 들었다.. 이 영상 뜨고 2시간전이라길래 그냥 들어봤는데 뒤지게 좋네 ㅋㅋㅋㅋㅋ 100회든 1000회든 올릴 자신 있다
@ironiist Жыл бұрын
이별 전, 이별 후를 노래하던 창작자가 드디어 이별과 마주 선 느낌입니다. 음악을 다 듣고 나니 저도 종신님을 따라 이별이라는 계절 안에 들어와 있네요.
@heogyeom Жыл бұрын
노래 초반까지만 해도 이런 노랠줄 이럴줄 나는 정말 몰랐어
@maengcecil1974 Жыл бұрын
아빠가 편찮으시면서 지금까지 생각하지 못했던 여러 상황과 감정에 놓이면서 우울감과 허무함, 막막함과 공존하고 있습니다. 노래 가사로 위로받게 되네요. 고맙습니다.
@류선일-p7e Жыл бұрын
월간 윤종신. 항상 감사합니다. 감사한 마음 전하고싶어 살면서 처음 온라인 댓글 달아봅니다..
가사처럼 그 흔한 인사 한번 나누지도 못하고 이별했네요.. 종신님 노래로 위로받고 갑니다.
@김도윤-v6g Жыл бұрын
두달만에 돌아왔다고 기대치 200% 충족해주는 윤종신 폼 미쳤다❤
@ATH Жыл бұрын
종신이 형, 저는 너의 결혼식 신인때부터 팬입니다. 2023 9월호 월간 윤종신 이별이별이별 노래 정말 좋아서 제 차에서 1번 곡으로 듣고 아침 모닝커피 하면서 듣고 저녁 산책하면서 듣습니다. 좋니 이후로 최고의 명곡이라 자부합니다. 조회수 100만 되실거라 확신 또 확신합니다!
@wwh_jjin Жыл бұрын
이번 달도 코 끝이 찡.. 늘 건강하게 음악해주세요
@Newtubb Жыл бұрын
40대의 끝자락에서 느끼는 제 감정과 어찌 이렇게 맞아 떨어질까요. 아이돌이나 댄스가수가 주류인 요즘에 단비같은 노래입니다. 종신이형 오래오래 좋은 노래 계속 불러주셨으면 좋겠어요.
@perojang0201 Жыл бұрын
명불허전. 괜히 내 가수가 아니지.
@김슬라맛 Жыл бұрын
오빠 콘서트 기다리고있어요..작년에 가을냄새 콘서트 넘좋았는데..연말콘서트 꼭해주세요..ㅠㅠ
@투드도 Жыл бұрын
신나는 멜로디인데 슬픔이
@mhk7563 Жыл бұрын
감사합니다
@musica_1004 Жыл бұрын
윤 : 윤기가 흐르는 고급진 노래 종 : 종일 듣고 싶은 노래 신 : 신 "노래" 멋진 곡 만들어 주시고 들려주셔 감사합니다♡♡♡ 건강 잘 챙기세요♡♡♡ 윤종신 가수님 (-팬- 덕선이가^^)
@ggagossam Жыл бұрын
윤종신은 이제 하나의 장르로 인정해야 한다!
@김마넌-c7v Жыл бұрын
이별노래 .장인!
@이석진-m8f Жыл бұрын
히트 느낌이 옵니다!
@lucywonder Жыл бұрын
너무 좋아요🥹💕
@alexlee2574 Жыл бұрын
천재다 천재 윤종신 🎉🎉
@로스트앜 Жыл бұрын
올해 월간 윤종신은 그리움, 인간관계에 대한 곡들이 참 많고, 좋네요. 지금은 연락이 뜸한 그때 친했던 친구랑 연락해봐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