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팅 몇번 반복해서 받으면 이리구부렸다 저리구부렸다하면서 비싼테만 다 조져서 갔다버린 경우도 많이 당했습죠 ㅋㅋㅋ
@eyedeco_official3 ай бұрын
그런 경우가 생각보다 많습니다
@KIMNETIАй бұрын
안녕하세요. 저는 안경멀미가 있습니더. 이게 도수 탓은 아니고, 안경을 쓴 채로 저작운동을 하거나 계단을 내려가거나 뛸 때 참을 수 없는 두통이 옵니다. 아주 처음엔 적응이 필요하다 했지만, 맞지않는 도수로 인해 어지러운게 아니고 너무 심한 두통입니다. 제 개인적인 추측으로는 관자놀이 근처 및 귀 쪽 신경 감각이 예민해서 안경테로 인해 자극 받아 그런 것 같습니다. 혹시 이와 비슷한 상태의 고객을 응대해보셨는지 그리고 말씀하신 자석피팅이 가능했는지 궁금합니다. 현재는 올 티탄으로 가볍고 유연한 안경테에 코받침은 공기쿠션을 써서 가장 편안한 상태인데요, 컨디션이 좋지 않을 때는 약간의 두통이 오고 콧대도 낮아 흘러내림이 불편해서 여쭤봅니다.
@eyedeco_officialАй бұрын
안녕하세요~ 육안으로 보지 못해서 정확한 대답을 말씀드릴 수 없지만, 관자놀이 근처 및 귀 뒤에 눌림이나 자극이 있다면 말씀해 주신 바와 같이 충분히 심한 두통이 유발될 수 있습니다. 또한 공기쿠션 코받침을 써서 가장 편안하겠지만, 안경과 눈의 거리가 멀수록 두통이 더 유발될 수 있습니다. 이 공기쿠션 코받침을 사용하면 이러한 경우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 말씀해 주신 내용들은 자석피팅으로 어느 정도 해결이 가능하지만, 직접 안경 피팅 상태를 확인해야 정확한 답변을 드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도-m2v3 ай бұрын
맞춤안경 맞추러 가겠습니다
@olowl4668Ай бұрын
의왕 사는데 조만간 가겠습니다,, ㅋㅋ
@strawman-zd3gg3 ай бұрын
화난 듯이 표정이 많이 굳어 있어요. 많이 공감됩니다. 피팅을 아예 안하는 곳을 여러 번 경험해서. 예약없이 의왕에 방문한 적이 있는 데 모두 친절하시고 매장도 좋았습니다. 안경테가 중저가로 포지션되어 있는 것으로 보였고 맘에 드는 테가 없어 그냥 나왔지만, 매장 시스템이 그 매장에서 판매하는 테를 고를 수 밖에 없는 틀안으로 넣어 버리는 것은 많이 불편해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