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물을 마시는 새 한국 대표 명작입니다. 결코 반지의제왕, 해리포터에 뒤지지 않아요. 오디오북, 20주년 특별판도 있습니다. 게임이 잘 만들어지고 실적이 좋아 영화도 만들어지길 희망합니다.
@ANCALL3D Жыл бұрын
그럼 정말좋겠네요-!
@아이폰-111 ай бұрын
저런 닭은 멀로 만드는건가여
@ANCALL3D11 ай бұрын
Max와 zbrush그리고 서브스턴스페인터라는 프로그램으로 만듭니다~
@Hell_Dust-Buhnerman Жыл бұрын
눈물을 마시는 새와 피를 마시는 새. 두 소설 책에 등장하는 레콘... 이 종족은 정말. 그야말로 힘이 세면 머리가 고생을 하지 않는다를 뛰어넘은 종족으로 인간을 쉽게 잡아찢어버릴 수 있는 체격과 근력 지구력등. 피지컬이 인간과는 비교도 하기 실례일 정도로 무지막지한데 그 피지컬의 묘사만 제대로 해내도 동영상 만드는 거 성공 했다 봐도 될 정도입니다. 힘좀 쓰면 성인 남성 몸통 둘레만한 나무를 뿌리 째 뽑아버리고 바위를 깨고 하늘을 난다는게 담벡한 사실 표현일 정도로 바웨를 부수어 동굴을 단시간에 만들어 바릴 정도니... 백미터는 넘을 하늘 위에서 떨어져도 끄떡 없는 모습. 거기에 별철이라는 부수어지지 않는 금속으로 만들어진 특별한 무기를 들고다니는데 그 무기를 가지고 하는 행동들... 여기다 계명성이라 불릴 정도로 목청이 음파병기 수준의 위력마저 나오는 등. 그에 어울릴 정도로 난폭함은 레콘과 동음이의어로도 츼급되는 모습이 참 맘에 듭니다. 레콘에 대한 건 이정도로 해두고. 닭을 만드실 때. 다른 여러 닭품종을 참고 하시는 건 어떠셨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알고보니 닭도 품종이 제법 여러가지가 있어서 브라마같은 어지간한 닭들 보다 덩치가 커서 이게 닭이라고? 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차이가 나는 모습을 가진 녀석들도 있어 다양한 모습을 고려 하시는 것도 어떠했을까 합니다. 참... 그 단순성 하나 때문에 작품에 큰 영향을 끼친 것도 그렇고 여러모로 많은 인상을 남긴 종족입니다.
@ANCALL3D Жыл бұрын
덧글 감사합니다~
@Vladimir_Bannykh Жыл бұрын
Обычными плашками конечно петуху такие перья не сделаеш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