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 의성 5일 장터를 예전에 한 번 보고 오늘 두 번째 영상 보게 됩니다. 추운 날씨에 촬영하시느라 수고하셨습니다. 시장 입구에서 강아지가 반기고 꼬리 흔들며 두손 모아 환영하는 듯한 모습이 귀엽네요. 모든 장터마다 다른듯 하지만 비슷하고 지역 특산물 위주로 가공, 판매하는 것이 특이합니다. 의성군은 마늘과 사과가 유명한거로 알고 있습니다. 오늘의 볼거리는 마늘어묵 만드시는 사장님. 숙달된 솜씨로 빠르고 깔끔하게 시연하는 손놀림이 멋지네요. 맛나는 음식들로 추위를 녹이며 시장은 어딜가나 에너지가 넘쳐서 활기차게 보입니다. 오늘 영상도 잘 보았습니다. 감사드립니다
@이보크-o9q4 күн бұрын
경북의성 오일장 여기도 여느시장과 같이~^~ 단순한 물건을파는장터만은 아닌~^ 파전이나 도토리묵 오뎅에 막걸리한잔 마시고~^ 하얀 설탕옷입은 꽈배기 한입에넣고 쭈걱 쭈걱 씹으며 여기저기 기웃거리며 사람사는구경하는 장소이기도 하지요~^^ . 며칠전 가황. 나훈아도 그의 마지막 콘서트에서말했죠^?? 살면서 가보고 싶은곳^ 먹고싶은거 ~ 하고싶은것 다해봤지만~^~ 지금제일하고싶은건^^오일장에서. 빈대떡에 막걸리한잔하고싶다고~^ 샴님!!오늘도 2,,7.일 열리는 경북의성 오일장 이모 저모~ 영상담으시느라^^ 수고많으셨습니다 편안한밤되십시요 🙋🏻🙋🏻🙋🏻⚘️⚘️⚘️🤗🤗🤗🤗
추운 날씨에 고생 많았어요. 두분 얼굴볼수 있어 좋았어요. 담에 또 웃으며 얼굴봐요😊 먼길 정말 고생 했어요.
@홍장군-x9w3 күн бұрын
내고향 의성에 다녀오셨군요~~~
@PSR-xc4 күн бұрын
멀리 가셨네요 경북 의성 ❤
@이기태-v7t4 күн бұрын
의성 다녀오셨군요? 출장가서 시장에서 막걸리 한잔 하던 시간들이 생각이 나네요! 지나간 시간들 이었지만 궁금했는데 변한게 없는 것 같습니다 지나간 추억 다시 생각해주심에 감사드립니다^^
@조봄꿈4 күн бұрын
어서오세요. 경북에오신것을 환영합니다.의성도 한추워 하지요😊😊😊
@susielee64002 сағат бұрын
영하12도에 짧게 묶인 저 가여운 멍뭉이, 마음이 아프네요. 저 주인은 따뜻한데서 잘테지.
@봄이-j1h4 күн бұрын
샴발라님 수고하셨습니다 ^^
@안드로메다은하-h9u4 күн бұрын
의성사는데 한번도 못봤네요 12일날 장에 갔었는데 언제 오셨다가 가셨어요??
@김성일-q3f3 күн бұрын
의성군은 올해부터 시내버스가 무료입니다. 청송군, 봉화군, 문경시, 울진군까지 경북의 5개 시군이 시내버스 전면 무료화 지역입니다.
@석봉희-v1q4 күн бұрын
사람없네... 젊은 사람은 씨가 말랐고....문제여 문제.....
@문순덕-g5u4 күн бұрын
사과좀싸게먹을수있게택배번호좀주세요~~^^
@혜란권-c8n4 күн бұрын
강아지 목줄이 너무짤네요
@윤상태-s1f4 күн бұрын
5일장 구경, 즐거웠니겨? 요즘 기름짜는기계는 위아래 압착프레스 방식이 아닌 방식으로 짜내요. 볶은깨보다는 수분만 날린 생기름이 대세죠.... 의성장 컸는데~~~ 인구소멸로 옛날 이야기가 되었네요. 도로가 좋아 대구로 대구로 다 이사가버렸죠.... 쌀 20kg 5만원이면 많이 싸다. 보통 6만원 함. 지정 = 기장 임. 아직 설 대목장날이 아님, 돔배기(상어고기)도 많이 나왔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