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또한 지나가기를 진심으로 바랍니다. 처절하게 빌어봅니다. 나이지는듯하다가 다시 우울해지고 무기력해집니다. 활동을 하는것이 너무 힘들고 많은 에너지가 필요합니다. 스스로 참고 위로하고 다독이는 방법뿐. 다 제탓같이 짊어지고 가야하는...저는 폭력가정 생존자입니다. 부모님과 나이차이가 많이 나는 무남독녀이기도 합니다. 부모님 두 분이 모두 치매에 걸리셔서 보호해야했고 직장도 그만두고 두 분 모두 대,소변을 받아가며 독박간병을 했습니다. 작년에 부모님이 3개월 차이로 돌아가셨고 잘 보내드렸습니다. 저는 큰 스트레스를 받았고 무너졌습니다. 제게 남은건 병든 몸과 마음뿐이었습니다. 돈도없고 돈을 벌수도 없는 현실이 답답합니다. 이겨내야하는데 자꾸 무너져요..이겨내야 내가 사는걸아는데도요.. 우울증,불안장애,공황장애,수면장애, 무기력증 반복하다 죽을것만같습니다.
@aoaooaoa128 ай бұрын
제가 당신이 아니라 모든 걸 다 알 수는 없지만 그래도 힘든 어느 한 순간에 저의 답글이 힘을 낼 수 있는 재료로 쓰이길 바랍니다 분명 다 지나갈거에요 힘들었던 기억은 하나도 안날 만큼 좋은 순간이 분명히 올거에요 그러니 한 걸음만 더 나아가 봅시다 살아보니 그렇더라구요 매번 좋지도 매번 나쁘지도 않은 것 같아요 근데 그 고리를 끊어내는 건 나 자신인 건 분명해요 내일은 밥 든든히 드시고 한 걸음만 더 나아가 봅시다!!
@hellodanbi29 күн бұрын
@@욘수리 응원 너무 감사드려요 댓글을 읽고 너무 힘이 납니다 우리 항상 화이팅하고 즐거운 인생을 살아봐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