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벽기도/ 조용한 기도/ 집중 할때 듣는 찬송가 연주 입니다. 구독과 좋아요 알람설정, 댓글까지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큰 힘과 격려가 됩니다. 오늘도 예수 그리스도 안에서 찬송과 기쁨이 충만한 복된 날 되시길 기도합니다. 채널에 방문해 주신 모든 분들 주 안에서 사랑하고 축복합니다.
Пікірлер: 39
@자수민-s3v28 күн бұрын
오~ 나의 주 나의 하나님.. 여러가지 막막한 상황속에서도 모든 문제를 [주님의 바다]에 맡깁니다!
@Jabezsprayer01918 күн бұрын
아멘!!! 응답하시는 하나님께서 역사하실 것을 확신 합니다. 축복합니다.
@송선기6 ай бұрын
아~멘~전능하신하나님,속히나를건지소서,여호와여속히나를,도우소서~❤~감사합니다
@옥순송-b8e Жыл бұрын
빛나고 높은 보좌에서 나를 지켜보고 계시는 사랑하는 나의주님 영원히 사랑하고 감사합니다
@Jabezsprayer0191 Жыл бұрын
아멘! 예수 그리스도의 은혜와 사랑이 충만하시길 기도합니다. 감사합니다.
@suzypugh2404 Жыл бұрын
할렐루야 아멘'''할렐루야 아멘 '''아멘''그 영광이 해같이 빛나네 '''''저 사망 권세이기니 내 기쁨넘치네''''할렐루야 '''할렐루야 '' 할렐루야 ''''귀하신 찬양 올려 주셔서 ''''아버지께 영광을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항상 주님의 은혜 충만 하시길 🙏❤❤🙏👍
@Jabezsprayer0191 Жыл бұрын
아멘! 아멘!!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매일 예수 그리스도 안에서 영혼이 잘 됨 같이 범사가 잘 되고 강건하시길 기도합니다.
@jkkwon17642 ай бұрын
영죽을 나를 살리신 주님! 감사 또 감사드립니다
@곽순철Ай бұрын
모든 것에 다 감사드립니다.
@Jabezsprayer0191Ай бұрын
모든 영광 하나님께 올려 드리며~~~ 저도 감사 합니다.
@권태관-d1p5 ай бұрын
*Jabez's Prayer님!,, "나 이제 생명 있음은 .주님의 은혜요 .저 사망권세 이기니 큰 기쁨 넘치네" 아름답고 거룩한 찬양 감사를 드림니다....!
@Jabezsprayer01915 ай бұрын
아멘! 할렐루야!!
@득남승 Жыл бұрын
주님 넘 감사 해요.힘주시고 은혜 충만 감사해요! 주님.❤
@Jabezsprayer0191 Жыл бұрын
아멘! 주 안에서 은혜와 평강이 충만하시길 기도합니다. 감사합니다.
@TourDisco Жыл бұрын
하나님 나를 회복시켜 주세요
@Jabezsprayer0191 Жыл бұрын
아멘! 오늘도 예수 그리스도 안에서 회복과 충만한 복된 날 되시길 기도합니다. 감사합니다.
@상태임-u5y Жыл бұрын
하나님생명의 샘인 말씀 앞에 나아가 제 매마른 영혼이 은혜로 적서지게 하소서 예수님 이름 으로 기도 올림 니다 아맨
@Jabezsprayer0191 Жыл бұрын
아멘! 아멘!! 오늘도 예수 그리스도 안에서 은혜와 사랑이 충만하시길 기도합니다. 감사합니다.
아멘!! 예수 그리스도 안에서 감사와 기쁨이 넘치는 복된날 되시길 기도합니다. 감사합니다.
@성인정-r5n Жыл бұрын
성령께서 자격없이 감사히 오셨느니라 ✝️
@Jabezsprayer0191 Жыл бұрын
오늘도 예수 그리스도 십자가 사랑과 은혜가 충만하시길 기도합니다. 감사합니다.
@이춘섭-c2c3 ай бұрын
빛나고 높은 보좌에 좌정하신 영광스러운 우리아버님께서 영광과 찬송과 경배를 세세무궁영원토록 홀로 받으시옵소서 6:54 오늘도 세상에서 방황하고 있는 사랑하는 부모형제 자매 이웃에사는 지인들이 죄를 회개하고 예수님을 구주로믿어 하나님의 구주로믿어 하나님의 자녀가되도록 은총을 허락해 주시옵소서 때와기한은 알수없사오나 아버님의 때를 기다리오니 죽어가는 영혼을 구원하여주옵소서 보배로우신 예수님 이름으로 기도를 드립니다 아멘
@이춘섭-c2c3 ай бұрын
29.간수가 등불을 달라고 하며 뛰어 들어가 무서워 떨며 바울과 실라 앞에 부복하고 30.저희를 데리고 나가 가로되 선생들아 내가 어떻게 하여야 구원을 얻으리이까 하거늘 31.가로되 주 예수를 믿으라 그리하면 너와 네 집이 구원을 얻으리라 하고 32.주의 말씀을 그 사람과 그 집에 있는 모든 사람에게 전하더라 33.밤 그 시에 간수가 저희를 데려다가 그 맞은 자리를 씻기고 자기와 그 권속이 다 세례를 받은 후 34.저희를 데리고 자기 집에 올라가서 음식을 차려주고 저와 온 집이 하나님을 믿었으므로 크게 기뻐하니라 사도행전 16:29~34 만군의 여호와창조주 하나님 우리아버님 이땅위에 사는 호흡이있는 인생을 불쌍히 여기시옵시고 긍휼이 여기시옵소서 예수님을 구주로믿어 죄사함받고 하나님의 자녀가되도록 은총을 허락해 주시옵소서 예수님 이름으로 기도를 드립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