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우~ 드디어 나왔군요. VG1,VG2 까지 겸용이라 참 맘에 드네요. VG2에 사용시 VG1부분을 잘라 조금이라도 내경을 확보하면 좋을듯 합니다~^^ (톡 답글 타이밍을 놓쳐 이렇게 댓글로 나마~^^;;)
@pvc51944 жыл бұрын
내가해TV 아닙니다 제가 그날 눈치가 좀없엇어요 😰
@naegahaetv4 жыл бұрын
형제PVC철물 아녀요~^^ 요즘 좀 바빠서 일만하고 있어요 ㅠ ㅜ
@재덕산업8 ай бұрын
좋은 팁잘보고갑니다
@정희수-y4j3 жыл бұрын
좋은 물건 입니다.. 수고하셨습니다 😊
@pvc51943 жыл бұрын
감사합니다 👍🏽👍🏽
@goldnusu4 жыл бұрын
많이배우고갑니다
@pvc51944 жыл бұрын
황금타일건축종합설비인테리어 배울게있나요 ㅠㅠ 좋은제품나오면 올릴게요. 감사합니다.
@최경식-q4b9 ай бұрын
감사합니다.
@철물점조반장4 жыл бұрын
배관 자재만 해도 정말 많네요~ 매장에 배관 파이프 찾는 손님오면 배관자재만 취급하는 곳으로 안내하고 있어 좀 받아볼까 하면서도 종류가 워낙 많아 배관 자재는 엄두가 나질 않네요~ 오늘도 메모해 놓고 부피가 작은거는 그래도 조금씩 매장에 챙겨나야겠습니다^^ 오늘도 좋은 정보 얻어갑니다! 이번주도 화이팅 하세요!
93년도에 입주한 아파트인데요 화장실 철거하면서 오수관 입구가 깨졌어요. 이거 사용하면 딱 좋을 거 같았어요. 근데 안 들어가요. 정심은 딱 맞게 잘들어갔는데.... 그래서 버렸어요. 딱 1mm정도 사이즈 차이가 났어요. 예전 관이랑 지금 관은 표면상으론 규격이 같은데 실제로는 다른가봐요.
@pvc51943 жыл бұрын
사진을 주시면 정확하게 알려드릴수있어요. 정심이랑 배관은 고무패킹에따라 연결이 틀린거구요. 수직내경이음관이 연결되지않는 배관은 없다고 보셔야합니다. 싸구려 BS배관 제외입니다. 지금은 KS 배관만 생산이되기때문에 내경 외경이 일정하지만 예전에는 돌파이프라고 불리는 BS배관으로 인해 외경만 맞추고 안쪽내경을 개판으로 생산을 했습니다. 부속문제가 아닌 배관문제일거에요. 01035691593 연락주시거나 사진주시면 진단내려드릴게요. 혼자 판단하시고 버렸다니 안타깝긴합니다.
@장민정-r4c3 жыл бұрын
저희 아파트는 30년 된 아파트입니다. 그런데 최근 세탁실 베간에서 물이 흘러서 확인해보니 아래쪽 하수도에 매립된 하수도 망이 꺼져서 윗층 하수도물이 흐르네요. 이런경우 해결방법 부탁드립니다.
@pvc51943 жыл бұрын
발코니 드레인이나 유가에서 누수면 새로 교체해야하구요. 방수문제면 방수공사해야합니다. 하수도 망이 아마 발코니 드레인유가인걸로 보여요
박한준 현재는 인터넷에 어디에도 판매는 하지않는거같아요. 필요하신분들 연락오시면 한두개씩 택배로 보내드리고있습니다. 요즘 네이버스토어에 올릴까도 고민중입니다.
@배달하는닭광아재4 жыл бұрын
마스터님. 문의드립니다. yt부속-100에 마감된 100-소제구를 제거하구 100 -pvc관을 연결해야되는데 어떤 방법이 있는지요? 소제구 내경을 측정해보니 107이 나오던데 수직내경이음관이 맞는규격이 있는지요? 또는 레듀샤나 pvc파이프의 외경이 107이 나오는 제품이 있는지요? 매우 궁금합니다~ 마스터님의 고언을 구합니다~
@pvc51944 жыл бұрын
ㅎㅎ 전화통화됐죠. 화이팅입니당
@김준영-b3v9y4 жыл бұрын
혹시 현재는 판매되지 않나요??
@pvc51944 жыл бұрын
김준영 내일 가게로 전화하시면 택배해주실거에요. 051-518-1593 제가요즘 일을 좀쉴려고 준비중이라 가게를안나가요. 위에 번호로 내일 전화해보세요
@김준영-b3v9y4 жыл бұрын
@@pvc5194 넵 감사합니다!
@황보영수-j9o2 жыл бұрын
옛날엔 구버서 만들었는데
@원영정-m6f3 жыл бұрын
50미리 짜리 사고 싶은데
@pvc51943 жыл бұрын
naver.me/5UZ72sGh 링크 걸어드렸어요
@ojib72 жыл бұрын
사장님 덕분에 배관이 짧은 경우에 딱맞게 사용하였습니다. 링크 걸었습니다...^^ kzbin.info/www/bejne/jXaxlGuLaMaDhqc
@pvc51942 жыл бұрын
고생하셨습니다 ㅎㅎ
@vv-zg2ub3 жыл бұрын
여기 서울 XX구인데... 근처 대형 배관가게 어디서도 취급안함... 그냥 안파는게 아니고 '그게 뭐냐... 그런 소켓도 있냐 그런건 없다(존재하지 않는다)고 함. 내경이음관의 수요가 많지 않다는건 알지만 그보다 시장의요구와 변화에 느리고 대처에 무관심한 사람들이구나 느낌. 한편으로는 요즘같은 시대에 그렇게 장사해도 뒤쳐지지 않는 올드한 바닥임을 느낌.
@pvc51943 жыл бұрын
얼마나 팔겠어라는 인식을 오래하신분들이 가지고계셔서 그래요. 변화가 필요한건 사실인데 그부분 얘기를 해드리면 내가 얼마나 장사하겠어라고 또 받아치셔서 ㅎㅎ 맘비우는게 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