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2:33 목사님ᆢ저는 대전 남집사입니다.저희교회 목사님께 늘 예배때마다 기름부으심 기도를 받고 임재가 강합니다. 그런데 최근 몸살기운이 4주 이상 지금 가고있어요. 열은 안나는데 온몸이 너무 아파서 주사맞고 감기약 먹어도 증상이 그대로예요. 사모님께서도 목사님과 같은 말씀을 해주셨어요. 악한 것들이 나가는 증상이라고ᆢ 지금 교회는 9월에 알게 되어 그때부터 출석하고 있거든요. 걷는 것조차 힘이들고 평소 계속 누워있어요. 참고로 저도 꿈에 군대간 아들 방에서 엄청난 벌레들과 전갈같은 커다란 것을 에프킬라로 죽이는 꿈을 어제 아침 꿨어요. 휴가나온 아들이 힘들다며 울고 갔거든요.
목사님, 항상 감사드려요. 미국에서도 열심히 기도 해요. 악령을 잡아 없애는 일이 주님의 뜻인걸요.
@임지혜-s3r7 күн бұрын
목사님, 감사합니다. 올챙이 꿈이 저 입니다. 신학 대학원 진학을 앞두고 고민하던 차에 이 꿈을 선명하게 꿨었어요. 소망의 말씀에 감사드립니다. 계속 추구하겠습니다.
@신윤희-t8k6 күн бұрын
몆년전에 꿈에 성가대 연습을 마치고 식사하려 가기워해 교회 앞에 신호등에 서 있었는데요 하늘을 보니 별이 보였고요 그러다가 하늘에서 무지개가 이쪽 저쪽 세군대에 펼처저 있었는데요 깁자기 또 하늘에서 예쁜 과일 접시가 내려오는 꿈을 꾸었어요 이꿈을 잊을수가 없어서 질문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