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나 대단한가 여성이 50대까지 자신을 꿈을 잃지 않고 결혼하고 아이를 키우고 조그마한 카페에서 자신의 꿈을 포기하지 않고 갈고 닦았다. 리에씨는 먹고 살기 바빠서 잠시 꿈을 접거나 포기한 40~50대의 가진 꿈을 실현시킨 낭만 그 자체고 대리만족까지 느끼게 한다. 일본인 여러분 리에씨의 도전에 힘이되여 주세요.
저는 한국인입니다. 일본이 부족한 면도 있지만, 여러가지 부문에서 세계적인 수준이라고 생각합니다. 한국인으로 태어난게 행복하지 않습니다. 리에상 노래는 너무 좋습니다.
@yjchang42263 ай бұрын
한국은 음악에 굉장히 민감해요 ㅎㅎㅎ 아이돌 조차도 라이브에서 가창력이 좋지 않다면 데뷔조차 할수없고 기대수준이 아주 높아요. 그래서 일본 아이돌들을 보면 너무 심각하게 황당하다는 느낌이 들어요. 일본은 다양한 음악에 있어서 대국이고 시장규모도 한국시장의 거의 세배지만, 대중가요만은 제대로 발달하지 못한것 같습니다. 대중음악계 안에 뭔가 잘못된 악성코드가 깔려있는것 같은 느낌.
노래의 힘이 참 대단합니다. 일본과 일본인에 별 관심 없던 사람들도 일본 노래를 듣고 일본에 관심이 생겨서 일본어 댓글들을 보면서 우리하고 똑같은 사람들이네 ....아니면 일본 사람들 굉장히 순수하네 .....이런 생각이 들게 하네요. 이 일본에서온 무명가수분들이 어떤 정치인이나 외교관보다도 더 강력한 한국과 일본사람 사이에 유대감을 만들어주는 거 같아서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