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0년 10월 10일 오후5시- "이마에스트리, 우리가곡 부르는 날" 연주회에 참석해 주시거나 성원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이번 연주회는 정부의 방역 기준에 따라, 한 자리 건너 앉기로 진행되었습니다. 한 가지 아쉬웠던 것은... 가을 연주회의 특징이라 할 수 있는... '다같이 합창하기'가 방역의 일환으로 통제되어 이마에스트리의 연주를 감상하는데 그칠 수 밖에 없었다는 것입니다. 이 점 널리 이해해 주시기를 당부드립니다. 내년 가을에는 방역이 잘 마무리되어 '우리 가곡 부르기'가 원래 취지대로 진행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고맙습니다.
@EurahGoh4 күн бұрын
아니 대체 왜 이런 연주회가 있다는 걸 몰랐죠? 계엄 정국에 보고 있으니 너무 눈물나네요ㅜㅜ
네... 가사도... 멜로디도... 뭉클하게 합니다. 우리 민족의 역사같기도 하구요... 고맙습니다.
@김희숙-e1s4 жыл бұрын
교수님! 감사합니다. 좋은좌석 배려해주셔서, 10일 뵐걸 생각하니 지금부터 떨리네요. 울호중님때문에 교수님도 뵐수있으니, 영광입니다. 좋은 음악 항상 감사합니다.
@ordinallee76114 жыл бұрын
네... 우리 멤버들... 상견례하는 날입니다. 저도 손 꼽아 기다립니다.
@뫄모-c4j2 күн бұрын
눈물납니다. 우리가 어떻게 일궈낸 민주주의인데... 이제는 우리 나갈길 멀고 험하지 않습니다. 각자의 양심들이 움직이면 얼마든지 가슴 뜨거운 세상을 되찾을수 있습니다!
@kyckjpoh024 жыл бұрын
유월항쟁때 이 곡을 아주 비장하게 불렀었는데...^^ 저도 허리 관리 잘해서 언젠가는 이 자리에 함께 할 수 있길 소망합니다.
@ordinallee76114 жыл бұрын
네... 나라가 어지러울때마다... 상록수는 어김없이 단합을 이끌었죠? 코로나도 극복해야죠.
@jaehayun28974 жыл бұрын
상록수는 이제 완벽한 고전이 되었네요. 아침이슬과 같은 계열인데 1971년이던가요 처음 아침이슬 들었을 때 감격 잊히지 않습니다. 김민기님은 김지하 시인과 오버랩 되는 이미지가 있는 분인데 요즘 어떻게 지내시는지. 이번 레퍼토리에도 있던데 직접 현장에서 들으면 감동이 훨씬 더 하겠지요^^
@ordinallee76114 жыл бұрын
네... 나폴리 노래들이 그러했듯이... 상록수도 이제 고전이 되었습니다. 이번 10월10일 콘서트의 오프닝곡이기도 합니다. 10일... 오후5시에 뵙겠습니다.
@서희마마4 жыл бұрын
저자리에 같이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기회가 또 오겠죠 2500명이 함께하는 사랑의 화합의 하모니는 무엇이든지 다 이겨낼수 있는 힘을 주는게 아닐까요 항상 응원합니다 희망의 메세지같은 노래 들려주셔서 고맙습니다
@ordinallee76114 жыл бұрын
매년 6월에는 정기연주회를... 매년 10월에는 '우리가곡 합창하기'가 진행됩니다. 방역이 잘 진행되어 또 뵈어야지요. 고맙습니다.
상록수 곡의 삽입에 '1492 콜럼버스'ost 를 반영하여 연주한 IMAESTRI 님들의 웅장하고 신비로운 선율은 감동 그 자체입니다. 함께 할 수 없음이 안타까울 뿐입니다. 언젠가는 꼭 현장에서 멋진 연주를 직접 듣고 함께 할 수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늘 좋은 음악 들려주셔서 감사드립니다.
Conquest of Paradise는 콜롬버스의 美대륙 발견을 그린 영화 "1492콜럼버스"의 OST입니다. '상록수'의 편곡과정에서 반주에 반영되었습니다. Tenor 1.. Tenor 2.. Bariton.. Bass.. Piano.. 조이오브스트링스.. 카로스의 반주.. 일곱 파트가 하나되는 Grand IMAESTRI... 그 모든 선율이 모아져 아름다운 화음을 만듭니다. 여러분이 함께 하시면 더욱 웅장한 화음으로 완성되지요. 이마에스트리와 함께 노래하세요.. 2,500명의 마음과 소리를 한데 모아보세요... 그 모두는 우리가 됩니다... 이마에스트리는 늘 함께 하겠습니다.. 함께하는 세상은 외롭지 않습니다.. 함께하는 세상은 두렵지 않습니다.. 함께하는 세상은 늘 아름답습니다.. 늘 함께 하는 '우리'가 된다면 좋겠습니다.. 사랑과 평등.. 평화가 가득한 세상.. 자유와.. 민주주의가 보장되고.. 복지가 넘치는 공정한 세상.. 모두가 하나되어 만들고 지켜가야 합니다.. 함께 갑시다.. 사랑합니다.
@홍동환-p4o4 жыл бұрын
장중한 화음도 경이롭고 젊은날의 찬가 같았던 상록수도 그날들을 돌아보게하고 교수님 해설도 참으로 좋은 밤입니다 교수님 감사하게 노래들으며 하루를 잘 마무리 합니다 사랑합니다 교수님과 이마에스트리 유머러스하신 양재무 감독님
@ordinallee76114 жыл бұрын
@@홍동환-p4o 고슴도치네 이야기가 생각납니다... 😄 늘 고맙습니다.
@홍동환-p4o4 жыл бұрын
@@ordinallee7611 ㅎㅎㅎㅎ 사실인데요 전 늘 객관적으로 사물을 본답니다 에휴 10월10일 교수님 뵈러가야하는데 아쉽기 한량없어요
@ordinallee76114 жыл бұрын
@@홍동환-p4o 네... 많이 감사하지요. 늘 덮어 주시고... 격려해 주시고... 잘 압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