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 어쩜 그렇게나 좋으신 전 시부모님이 있을까요 ? 그런 시부모님에게 아들이 장애인이 되어서 참 안타깝네요. 그런분들을 위해서라도 전남편이 재활을 통해서 회복하였 으면 합니다 . 사연자님은 꼭 좋은 인연 만나서 새 출발 잘 하시고요 .
@윤숙희-s3d2 ай бұрын
불륜은 천벌을 받더군요
@김영식-u8b3 ай бұрын
친구와 바람이 나서 임신까지 했군요..병원 안에서 바람을 피웠기에 증거를 수집하지 못 했군요..두년놈 천벌받아 교통사고 ? 하늘이 벌을 줬군요..ㅎㅎ..알고보니 전남편놈은 씨없는 수박 ? 둘은 자초한 업보 인과응보네요.
@동자-z5q3 ай бұрын
시부모님이 참존경스럽네요
@영수김-u7b2 ай бұрын
우리네 인생사 인과응보의 법칙으로 운행되고 있지요 현재 일어나는 모든 사건들은 님께서 기억넘어 저편 세상에서 님께서 뿌리 악연에 부딪치게 되는 것이라 그악연의 고리는 너무나도 질겨 원수를 진심으로 사랑하는 마음으로 너무나 어렵지만 용서는 마음으로 앞으로 인생길 걸어가시길 바랍니다 만 년 김 학 사
@조윤희-n2b3 ай бұрын
한 사람만을 평생 사랑하긴 어렵겠지만 가정은 지킬줄 알아야지 요즘은 이러저래 이혼이 흔하니 안타깝습니다
@pittajoah3 ай бұрын
모든 불륜커플은 천벌받아야함...😡
@엄유섭-u4k3 ай бұрын
천사같은 시부모님들이시군요
@정귀자-u6k3 ай бұрын
남편 인생이 너무 불쌍해서 쫌 그려내요 세월이 약이라 합니다 좋은일 있길바래요 ~😢
@최신덕-e1o3 ай бұрын
참말로, 인생의 진리는 "비밀이 없다" 인데 그 상간녀는 무슨 생각을 하면서 살아가는지 궁금.
잘먹고 잘사는경우도 있고 안그런 경우도 있고 제지인 얘긴데 그쪽은 상간녀가 자살했어요. 들어보니 바람이 나서 이혼하고 상간녀하고 결혼했는데 다시 또 이혼하고 전처한테가서 버림받은 상간녀가 자살해서 아파트가 뒤집혔다고 하더군요. 대구 남구에서 있었던 실홥니다. 제지인하고 상간녀하고 친구라서 마지막까지 설득했는데 안되더라고 지인은 친구가 그래돼서 그런지 친구를 불쌍타 하던데 저는 그냥 개죽음으로 보이더군요. 지인보고 안타깝다라고 했지만 속으로는 존나 한심해보이더군요. 사람마다 케바켑니다.
@영순이-e4l3 ай бұрын
동기년과의 사랑에 눈멀어 이혼하자더니 새벽에 교통사고로 응급실에 실려온걸 보고 이혼 전말을 알게 되었네요 쓰레기 남편에 시부모님은 참 인성이 대단하신 분들이네요 모든걸 잊고 새로운 마음으로 화려한 싱글인생 사십시오! 이혼 잘 하셨습니다~~
@vivianlee8422Ай бұрын
수입도 좋은데 도우미를 쓰고 살지 의사란 직업이 스트레스 만땅이고 일도 많은데 집에 돌아와서 같이 집안청소하자고요? 간호원도 의사와 마찬가지로 힘든직업인데 집안일로써 다툼을 하다니 좀 지혜가 모자란것 같아요.
@하정은-h6v3 ай бұрын
병원안에서.또.친구가의심
@uhslys3 ай бұрын
천벌을 받는다는 것이 저렇게 빨리?
@userjskaaiduk2 ай бұрын
🐕자식가지가지하내쳐른놈이남자망신다시키내
@sammielance37103 ай бұрын
찌질한 놈. 조선시대도 아니고, 요즘 부부가 맞벌이하기를 원하면서, 집안일도 여자가 다해?,,, 여성분들 결혼하기 전에 이런걸 확실히 해 놓으세요. 조선시대처럼 남편이 돈 벌어오고 여자가 집에서 살림하거나, 부부가 맞벌이면 집안일도 나눠서 똑같이 하는거 확실하게 해 놓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