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씨스템 관심 많은 사람입니다. 브리티쉬 사운드를 좋아합니다. 리크 스테레오 130 인티앰프와 와피델 린톤 스피커의 조합으로 모짜르트의 음악을 듣고싶읍니다. 특히. 협주곡 몇곡을 청취하고 싶습니다. 어렵겠지만. 청음영상이 있다면 한번 들려주시면 감사하겠어요.
@soulaudio Жыл бұрын
안녕하세요. 현재 저희 청음실에 리크 스테레오 130 인티앰프가 부재중 입니다. ^^* 4월 중순이나 말에 국내 재입고 된다고 합니다. 추후에 준비되면 사운드 데모 영상 준비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종열-w2t Жыл бұрын
@@soulaudio 알겠습니다. 저는 현악 합주곡을 참좋아합니다. 쏘울이니 째즈니 다 필요없고 오직 클래식곡중 현악합주곡으로 브리티쉬 사운드를 가늠하는 잦대로 규정합니다. 오디오는 그 옛날 성악과 협주곡을 위해 탄생된 문명의이기 로써 오늘날에도 그충실성을 다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그 한편의 자리잡고 있는것이 브리티쉬 사운드라고 생각합니다.
@hubertsung33705 күн бұрын
이 조합 락이나 메탈은 안맞을까요?
@soulaudio4 күн бұрын
안녕하세요. '락'이나 '메탈'을 주로 들으신다면 앰프를 부드러운 성향의 리크 스테레오 130 보다는 조금 더 강렬한 사운드를 들려주는 앰프가 좋을 것 같습니다.
@hubertsung33704 күн бұрын
@ 소개 해주실만한 앰프가 있을까요? 스피커 린톤은 마음에 들어요.
@soulaudio4 күн бұрын
@@hubertsung3370 글쎄요. 딱히 특정 모델이 떠 오르지는 않습니다. '락'이나 '메탈'을 만족스럽게 듣기 위해서는 충분한 볼륨이 기본이 되는데, 가정에서는 쉽지 않다 보니 해당 목적으로 앰프를 매칭 해 보지는 않아서요. 저역의 텐션감을 위해 이번 시스템의 리크 스테레오 130 앰프 보다는 한 등급 구동력이 높은 앰프들이 유리합니다. 스테레오 130의 윗 모델인 스테레오 230도 음색적으로 괜찮을 거 같고요. 조금 더 고역을 강조해서 듣고 싶으시다면 '마란츠' 또는 '로텔'사의 모델들도 좋을 거 같습니다. ^^* * 구동력이 부족하면 저역이 풀어지기 때문에 신품가 기준 백만 원 이상의 제품들을 시작으로 잡으시는 걸 추천 드립니다.
@ggan059 ай бұрын
스피커 받침대 제일밑에 둥근원형도 스피커 구매하면 같이 포함되어있나요??
@soulaudio9 ай бұрын
안녕하세요. 스피커 스탠드 스파이크 밑에 받친 '스파이크 슈즈'를 말씀하시는 게 아닌가 싶습니다. 와피데일 린톤 85주년의 경우 고급스러운 전용 스탠드가 포함되어 공급이 부족할 정도로 높은 인기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전용 스탠드 그리고 스파이크, 스파이크 슈즈 모두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