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으로 복된 말씀 입니다. 혹시 귀신을 보는 사람이고 아직 예수님을 모르는 사람에게 어떻게 복음을 전할지 알려주실 수 있을까요 저는 집사님을 예전에 한번 뵌적이 있어요
@TV-mi7kk9 ай бұрын
아 그러시군요 어디서 뵈었을까요? 반갑고 감사합니다
@jang51256 ай бұрын
고통가운데 강요하는 신앙 을 교회여 너희는 자기배만 기르면서 항상 성도에게 강요하는구나 과부의 가산을 삼키려는짓을 언제까지 하려느냐?
@김진설-i2h7 ай бұрын
잃어버린 나라 에덴동산에서 쫓겨난 사람이 궁극적으로 찿아야할 것이 영생이죠. 믿음은 공평하니 세상의 기준으로 구별할수없죠. 성령을 훼방하는죄 는 하나님의 일을 방해하는것이라 생각이드니 목사든 장로든 권사든 누구든지 하나님의 일을 비방하는자들이 짓는죄가 맞는거죠.
@한만수-t1o2 ай бұрын
❤ 세례 요한이 제자들을 예수께 보낸 이유는 .... 제자들로 하여금 요한을 좇지 말고 예수를 좇아 가야 된다고 알려 주기 위함이요 . 자신이 메시야가 아니라 예수가 메시야 임을 알게하어 그 예수를 좇게 하려는 것이였지요 . 몰라서 , 의심해서 했다는 설교는 성경을 성경대로가 아닌 자기의 생각대로 성경을 억지로 해석하는 것입니다 . 이 일로 요한의 제자인 안드레는 동료와 함께 예수를 찾아가서 만나고 그의 제자가 된 뒤 자기형 베드로를 예수께 데려와 예수의 제자가 되게합니다 . 또 하나 잘옷된 것은 하나님은 축복 하시는 분이 아닙니다 . 축복의 뜻을 모르거나 ,혹은 실수하여 말한 것 같은데 ..... 하나님의 축복 ,하나님의 축복 하는자들은 마귀의 자식들 입니다 . 하나니을 향하여 하는 최악의 욕이 바로 하나님 보고 축복해 달라는 말입니다 . 하나님은 축복 하시는 분이 절대 아니십니다 .
@srtv75279 ай бұрын
死刑囚한테는 무슨소식이 젤 희소식 일까요? 돈.깜방장.異性.일까요? 아니 올시다! 그것은 赦免令 news 아니 겠습니까? J.C.의 속죄제물이 되어주신 덕분에 깜방문이 열려 사형집행이 불가능하게 됐습니다!! 죄인이 의인으로 신분이 변했습니다!! 이를 믿는자는 천국, 불신.의심하는자는 지옥행 입니다!! 이것이 성경의 결론 입니다!!
@번개-f4g8 ай бұрын
성령 훼방 죄에 대하여.. 마태복음 12장 31절 32절 그러므로 내가 너희에게 이르노니 사람에 대한 모든 죄와 모독은 사하심을 얻되 성령을 모독하는 것은 사하심을 얻지 못하겠고... 누구든지 말로 인자를 거역하면 사하심을 얻되 누구든지 말로 성령을 거역하면 이 세상과 오는 세상에서도 사하심을 얻지 못하리라 ..................................................................................... 사람에게 행한 모독과 죄는 용서함을 얻을 수 있으나 인자로 오신 예수 그리스도의 말씀을 거역해도 용서를 받을 수 있으나... 성령을 모독하는 것과 성령을 거역하는 것은...용서 받을 수 없다는 말씀 입니다. 예수 그리스도는 인자로 오셔서... 유대나라 백성에게 복음을 전하셨습니다. 이때 하신 말씀을 거역해도 용서 받을 수 있다는 말씀 입니다. 그러나 예수 그리스도께서 부활하신 후에...성령으로 다시 오셨습니다. 이때 예수의 성령으로 하신 말씀을 거역한 자들은 용서 받을 수 없다는 말씀 입니다. 요한복음 14장 26절 보혜사 곧 아버지께서 내 이름으로 보내실 성령 그가 너희에게 모든 것을 가르치고 내가 너희에게 말한 모든 것을 생각나게 하리라. 히브리서 10장 26절 우리가 진리를 아는 지식을 받은 후(구원 받은 후에) 짐짓 죄를 범한 즉 (성령 훼방죄) 다시 속죄하는 제사가 없고...(다시는 구원 받지 못한다.) 요한일서 5장 16절 17절 사망에 이르는 죄가 있으니(성령훼방죄) 이에 관하여 나는 구하라 하지 않노라 모든 불의가 죄로되 사망에 이르지 아니하는 죄도 있도다. (이런 일반 죄는... 구원 받을 수 있다.) 이와 같이 사도시대(서기 30년-서기 70년)에... 구원 받은 유대인과 이방인들 중에... 특히 이방인 중에 성령 훼방 죄를 지어... 구원이 취소된 경우가 많이 있었습니다.
@서한웅-q6f9 ай бұрын
말씀에 믿음의 양심이 느껴집니다. 그런데 하나님이 축복 하시는 분인가요^? Tv에 나오시는 큰 교회 목사님들도 하나님의 축복,축복 그럽니다.유일신이신 하나님은 빌 대상이 없기 때문에 복을 내리신다로 표현해야 맞습니다. 제가 잘못 알고 있나요? 대표기도 하시는 장로님들 중 축복,축복하시옵소서! 정말이지 미치겠습니다.그 말은 하나님이 또 다른 하나님께 복을 빌어 달라는 내용인지~~그 말 자체가 이단아닌가요? 상황을 모르는 바는 아닙니다.교인들이 복과 축복을 따지지않고 듣는다고 생각 하는데 상당히 많은 성도들이 구분할줄 압니다.강단에 서시는 분들은 반드시 알고 표현 해야 하는데 진짜 문제입니다.그리고 또 한가지 단어는 가르친다를 가르킨다로 표현 하시는 분들도 꾀 됩니다.뜻이 완전히 다른데 아무생각없이 씁니다.이글을 쓴 이유는 동영상에서 너무 많이 보기 때문입니다.열정적으로 좋은 설교 올려 주심에 감사드리고 하시는 모든 일들이 잘 되시길 축복합니다!
@yogo_wds9 ай бұрын
빌축 복복 복을 빌어준다.. 맞는말씀입니다 하나님께서는 또다른 누군가에게 복을 빌어주시는 분이 아니라 복을 주시는 분이시죠.. 그런데 어학사전에서는 축복 이란 단어를 "하나님이 복을 내림" 이라고 표기하더군요.. 그래서 이제는 걍 그말이 그말이려니 합니다..😅
@@yogo_wds예수님보고 바일세블 이라고 말한 유대인 바리세인들을 예수님이 성령을 회방하는 것이라고 한것임. 예수님이 승천하신 후 교회시대에는 성령회방죄가 없음
@yogo_wds9 ай бұрын
@@JuYong_Lee 감사합니다
@reinaFB7 ай бұрын
@@JuYong_Lee 성령 회방죄 있어요 지금도 주님의 사역자들과 방언하는자들을 간질자와 같다고 성령을 부인하는 목사도있습니다. 성령은 예수님 부활 승천하시고 우리에게 임하신 성령하나님이십니다 그래서 이 시대가 더 성령을 훼방하거나 방해하기 쉬운 환경에 있습니다.
@reinaFB7 ай бұрын
@@yogo_wds 틀린거 아니예요
@고철준-f3d11 күн бұрын
목사에게 배우려는 모습도 성령훼방죄입니다.
@고철준-f3d7 ай бұрын
성령 훼방죄든 기타 구원을 이룰수 없는 죄는 사람으로 판단 불과합니다. 잠20;27)사람의 영혼은 하나님의 등불이라 사람의 깊은 속을 살피느니라 이미 하나님의 이끌림을 받은 성도인 우리는 오직 하나님의 지키심으로 구원에 관한 것으로는 의심이 있으면 그것이 성령 훼방죄가 아닐까요! 무엇보다 목사에게 뭘 배우려는 성도도 이미 인본주의 우상을 섬기는게 아닐까요! 요일2;27) 너희는 주께 받은 바 기름 부음이 너희 안에 거하나니 아무도 너희를 가르칠 필요가 없고 오직 그의 기름 부음이 모든 것을 너희에게 가르치며 또 참되고 거짓이 없으니 너희를 가르치신 그대로 주 안에 거하라 사람에게 배우려는 모습 성령님을 훼방하는 모습이 아닐까요! 오직 성경을 읽고 지금은 알려주시지 않아도 그것은 아직 내 자신이 그 말씀을 받아들일 수 없기에 깨닫게 하지 못하게 하시는것 아닐까요! 오늘 내 믿음의 분량에 넘쳐 알려고 하는 모습 그것도 욕심입니다. 욕심이 잉태한즉 죄를 낳고 죄의 삵은 사망이라 그렇습니다 욕심이 생기게 하는 사람이 목사입니다. 들을귀 있는 자는 들을지어다. 들을귀 하나님의 때가 되시면 내 안에 내주하시는 성령님께서 말씀하시고 듣게 하십니다. 믿음은 들음에서 나고 들음은 그리스도의 말씀으로 말미암느니라 롬10;17 말씀이 내 안에 내주하신 성령님의 말씀을 듣는다는 것입니다. 목사를 물리치고 내 안에 내주하신 성령님을 경외하십시요!
@최순점-m3g9 ай бұрын
계속 비평만 해서 듣기 힘드네요
@reinaFB7 ай бұрын
그래서 말씀에 생명이 없고 교회는 사람들 귀만 즐겁게하는 괴상한 곳이 되었습니다. 원래 진리가 비추면 그 진리에 잘못된 것들이 드러나고 수술받는 지경이 되어 마음이 찔리고 괴롭게 되는데 귀에 즐겁지않은 말은 듣기 싫은거죠 진리앞에 자신을 비춰보시고 분별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