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멘 새로나는것 신부님 오늘 말씀 잘못 알았던 것에 대해 알수있어서 감사합니다 맘속이 시원해집니다 감사합니다 신부님
@luchesioTV6 ай бұрын
영인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주님의 평화를 빕니다.
@serenako26956 ай бұрын
오늘도 주님께 의탁하며 지혜로우신 성모님과 자아를 항복시키는~ 이 모든 현실을 수용하는 그래서 하느님께로 회심하는 오롯한 믿음으로 시작하는 우리 모두가 되길 청합니다 아멘 신부님 감사합니다 오늘도 주님 안에서 기쁜좋은 감사가 넘치는 하루 되시길 기도합니다 아멘 ♥️ 응원합니다 ♥️ 🙏 😂 😭 😊 😘 ♥️ 🙏 스스로 계획하고,스스로 해왔던 그 삶,그 한계 봉헌하며 순종하는 우리 함께 해요 기도합니다 오늘도 주님께 의탁하며 더 뜨거운 사랑이 부어지는 지향점에 달하기를~ 분별이 일상이다~ ㅎㅎㅎ 아하 그래서 내 힘으로 다 도로 가져가세요~ ㅎㅎ 성령의 도우심으로 보살펴 주시기를 마음 모아 함께 기도합니다 아멘 ♥️ 🙏 😊 🎉😂❤
@euncho75746 ай бұрын
아멘 !!!! 신부님 감사합니다 듣고 또 듣고 ~~ 귀한 말씀 마음에 새깁니다 오소서 성령하느님!! 저를 살게하여주소서 우리가정이 주님안에 다시 일어나게 하소서 !!아맨!
@luchesioTV5 ай бұрын
아멘! 주님의 평화를 빕니다.
@kimsooyoung_Jeanne6 ай бұрын
불교와의 명료한 차이! 잘들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나를 비우자, 비우자!!아무리 애써도 꾸역꾸역 디밀고 올라오는 자아의 고집과 욕망때문에 실망하기보다 "오소서 성령님!"이 훨씬 효과적?이라는 것을 요즘새삼 느끼고 있었습니다. 봉사 시작전 바치는 저만의 기도가 있답니다. 주님! 저의 생각과 말과 행동을 모두 주님께 맡기겠습니다. 성령께서 오시어 성령께서 일하십시요. 지금부터 저는 사라지겠습니다. 이곳은 당신의 일터! 당신이 원하시는대로 당신께서 일하십시요. 저의 부족한 손과발을 원없이 사용하십시요. 제가 당신의 도구가 되어 하느님의 뜻이 이루어지는데 일조한다면 저는 더는 바랄 것이 없습니다. 때로는 고구마 100만개 먹은건마냥 답답하고, (제가 보기에) 좋아보이게? 착착 진행되지 않지만... 주님께 맡겼기에 제가 모르는 더 높은 차원에서 주님의 뜻대로 이루어지고있다고 믿을뿐.. 이것은 선을 향한 과정일거라 믿으며 미소짓습니다.
@luchesioTV6 ай бұрын
김수영 요안나님! 감사합니다. 이해가 되셨지요? 우리의 무의식에 지배하는 불교적 사고체계가 그리스도교의 단순성을 이해하는데 되려 걸림돌이 될 수도 있다는 점을 알아들으셨기에 저도 기쁩니다. 주님의 평화를 빕니다. 성령충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