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리를 탐구하며 가셨던 이야기가 참으로 재미있고 아름답습니다. 기자님 덕분입니다. 감사합니다.
@koreainsight2 жыл бұрын
이인숙님, 함께 진리 탁마하시니 좋습니다.
@굿-q5x Жыл бұрын
저는 뵙지도 못한 청화스님덕분에 기도하고 바르게 살아가는 법을 알게되었습니다🙏 오래전 아는 보살님이 청화스님을 친견하고 고민거리를 말씀드리니... 아주 친근 다정하시게 "보살님께서 조상님천도 기도 하시면 됩니다~"라고 확언해주셨답니다^^ 그 전후 얘기를 듣고 저도 절에 가서 100일 입재기도 인사드리고 회향날 가서 기도 올리는 불자가 되었습니다. 불법승 삼보에 감사합니다_(💛)_
@simplehoolee2 жыл бұрын
많은걸 가진 분인데 과거일과 지금도 멈추지 못하는 마음공부 탐구심? 을 솔직히 말씀하시는 모습이 인상적이네요. 사람을 깊이 흔드는 게 불교의 깊이와 아름다움인것 같습니다.
@koreainsight2 жыл бұрын
리리님, 의견주셔서 감사합니다.
@칸타타-u2v2 жыл бұрын
사람이 이렇게 아름다울수 있구나 말씀하시는 모습에서 저도 내면의 떨림과 환희의 빛을 봅니다 이 아침 두분 감사합니다()
우와~~ 조 기자님의 인맥은 정말 끝이 없습니다! 계속해서 김 연수님이 나눠주실 말씀을 기대합니다!! 조리 있게 차분하게 말씀을 하시니 듣기에도 참 편안합니다. 너무 빨리 말씀을 하시는 조 기자님도 조금은 천천히 말씀을 하시게 되는 것 같기도... ㅎㅎㅎ
@koreainsight2 жыл бұрын
Katia Jeong님, 그런가요. 김연수대표님처럼 저도 좀 느긋해지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행운-q8s Жыл бұрын
정견ㆍ유튜브보면서 바로 신청했습니다 감사합니다()
@통나무-x1d2 жыл бұрын
오랜 시간이 지난뒤 뒤돌아보면 그 길은 내가 가야할 길이 아니었고 그 사람과는 인연이 아니었음을 깨닫게 되듯이 김연수 선생님도 불교와는 인연이 아니셨던거 같네요.그래도 청화스님 같은 위대한 스님들을 만나셔서 큰 가르침을 받으실수 있어서 저같은 하근기의 사람들은 부러울 뿐입니다.
@koreainsight2 жыл бұрын
통나무님, 경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zevines2 жыл бұрын
다른 편도 좋은데 세속에서 수행과 삶을 고민하는 사람으로 김 대표님의 지난 날 이야기는 너무나도 길잡이가 되는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