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티즌 프로마스터 라인의 NY0040 리뷰입니다. SKX007 시리즈보다 1미리 작고 두께도 1미리 더 얇습니다. 해외직구로 구매해야하는것이 아쉽긴 하지만 20만원 후반 ~ 30만원 초반에 구매가 가능합니다. ISO인증으로 실제로 다이빙이 가능한 모델이며 핵기능은 없지만 핸드와인딩이 가능합니다. 과거 이탈리아 해군 마리나 밀리타레에 지급되었던 이력이 있으며, 베젤은 단단하고 정확합니다. 오랜만에 좋은 시계를 본 것 같아 기쁘네요 :) 감사합니다.
@sangyeon_04064 жыл бұрын
오 세이코 skx시리즈에 가려진 모델이군요. 처음 보네요. 오늘도 선 따봉 후 감상하겠습니다.
@shimon55733 жыл бұрын
와치셀럽님 리뷰 기억나서 현재 이 시계 매우 잘쓰고 있습니다 :) 좋은 시계 소개해준거 너무 감사합니다. 확실히 30만원 저가 라인 다이버에서 이 정도 마감, 디자인, 헤리티지, 등을 가진 시계가 많지 않는거 같습니다 ~!
@겸둥이빈이4 жыл бұрын
신형 아시아 청판 먼가 긴가민가해서 고민을 몇일째하다가 이영상 보고 구형잇는거보고 바로 구매했습니다 좋은영상 감사합니다
@안녕해요-r6c4 жыл бұрын
꼼꼼한 리뷰 잘보고 있습니다~ ㅎㅎ skx 시리즈 사용했었는데 이 시계도 매력이 충분히 있네요. 더 좋은 히뷰 기대하겠습니다!!
@벌바버브4 жыл бұрын
옷.. 정말 이쁩니다 특히, 인덱스와 러버밴드에 새겨진 것도 마음에 드네요~ SKX013 착용중인데, 방출되면 시티즌도 고려해봐야겠습니다!
@육자돌돔4 ай бұрын
최근 청판 구입했는데 몇백짜리 저리 가라네요 디자인좋고 사이즈 좋고 20만원대 이정도 퀄리티라니... skx009 가격처 오르는거보고 이거구매했는데 탁월한 선택이군요...
@BORI-v9g Жыл бұрын
시계 구입에 관심이 있는데 이 시계도 가품이 있을까요? 줄에 문자 표기가 없다는 리뷰도 종종 보여서 망설여지네요
@hellohicat4 жыл бұрын
구형은 처음 봐여. 신형만 많이 봤었는데 구형이 있다는것도 몰랐네여. 잘봤습니다.
@babayaga85132 жыл бұрын
Skx007을 10여년 전에 십만원대에 사서 쳐박아둿다가 최근에 꺼내 착용했네요. 스트랩 loop 한쪽만 삭아서 떨어진거빼곤 아주 완벽합니다.
@iiiilliiii-b1z4 жыл бұрын
와치셀럽님 항상 영상 잘보고 잇어요 저도 시계에 대해 더 깊이 알고 싶어서 책을 구입하려는데 추천해주실만한 도서가 있을까요??
@정성채-x7f Жыл бұрын
'시계유튜버 와치셀럽님과의 수다' 영상 보고 NY0040리뷰 다시 보러왔습니다~ ㅎㅎ '시계유튜버 와치셀럽님과의 수다' 에서는 다른 줄을 채결하신거 같은데요. 어떤 제품인지 구매할 수 있는 정보 알수 있을까요? 저도 NY0040 제품 보유중인데 교체한 시계줄이 너무 예쁜 것 같아요!! 가능하시다면 공유 부탁드려요!
@watchceluv Жыл бұрын
아 네네 아마 b2 트로픽 러버 스트랩일 거에요!
@정성채-x7f Жыл бұрын
@@watchceluv 오 공유 감사합니다!!!
@이석무-t1l Жыл бұрын
와치셀럽님 ny0040 영상 두개 다 보고 검판 구매 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질문이 하나 있는데요. 핸드와인딩 할때 다른 제품(해밀턴)은 태엽이 다 감기면 안돌아가던데 이 제품은 계속 감기더라구요. 감기는 소리도 쇠긁는 소리? 비슷하구요. 이 제품은 원래 이런지 궁금합니다!
@watchceluv Жыл бұрын
아 네네 오토매틱 시계는 태엽이 다 감겨도 돌아갑니다. 다만 안에서 헛돌기때문에 소리가 나는거에요! 해밀턴은 아마 수동모델인가 보네요 ㅎㅎ 수동은 태엽이 다 감기면 더이상 안감겨요!
@gasi_kor4 жыл бұрын
국내 유일한 리뷰인듯해서 더 반갑습니다. 정말 정말 좋은 시계입니다. skx보다 더 애정합니다.
@jihoon56394 жыл бұрын
매번 업데이트 되는 영상들 재밌게 보고 있습니다.^^ 다이버 워치를 아직 써본 적은 없는데 리뷰 보면서 하나 써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런데 크기가 늘 걸립니다.ㅠㅠ 39mm를 마지노선으로 비교적 작은 사이즈의 시계를 선호하는데, 다이버 워치 중 39mm 이하의 모델이 있을까요?
@watchceluv4 жыл бұрын
감사합니다.ㅎㅎ 해당 사이즈에서 제가 사용해본건 skx013 모델과 오리스 식스티파이브 모델이 있습니다. 이 외에 크리스토퍼와드라는 브랜드의 다이버모델에도 38미리가 있고 해밀턴 스쿠바모델도 한번 보시면 될것같아요!
@jihoon56394 жыл бұрын
와치셀럽 넵, 추천 감사합니다. 얼른 찾아봐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드류도버goat7 ай бұрын
Sbcm 퍼페츄얼캘린더 모델 좋아요
@inchulkim5564 жыл бұрын
오랜만에 보는거 같네요ㅎㅎ 설명도 잘하시고 꼼꼼히 영상을 찍기위해 노력하는거 같네요 ^^ 개인적으로 세이코 보다는 씨티즌이 더 좋은거 같네요 ^^ ㅎㅎ 일본시계를 몇년전부터 싫어하는데ᆢ 그래도 선택하자면 전범 기업보다는 ᆢㅎㅎ 암튼 잘보고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