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6년 동안 함께 해주시고 기도로 동참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교회와 성도들이 어려운 시기를 지나고 있고 특별히 많은 것이 혼동되는 시간을 살고 있습니다. 더 많은 말씀 사역을 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임마누엘김미복4 жыл бұрын
@@ReBibleAcademy 😄ㅎㅎ 목사님 설교간증중 목사님이 전도사 시절에 청소년 수련으로 청평 한얼산 기도원에서의 에피소드를 듣고 너무 재미있었어요~^^ 목사님 저는 청평지나서 설악면에 살고 있습니다 저희 어머니는 산속에서 순종기도원을 사역중이세요 저희 엄마도 3년6개월의 식물인간으로 경우 숨만쉬는 엄마께 새생명 주시고 35년전 창세기12장 말씀으로 이곳 가평군 설악면으로 보내셨어요 목사님과 너무 닮아 있어서 깜짝놀랐어요~ 이 어려운 시기가 지나고 하나님께서 만남의 축복으로 뵙길 기도해요 임마누엘 누리시는 삶 사기길 기도 드립다 ~~^^
@ReBibleAcademy4 жыл бұрын
그렇군요. 어머니께서 하나님의 큰 은혜를 경험하셨군요. 귀한 사역 소중하게 잘 감당하시길 기도합니다.
@young33777 жыл бұрын
"사이"를 살아 가는 자... 기가 막힌 말씀입니다 성경 장과 절을 어떡하면 목사님처럼 척척 찾나요... 어떤 말씀이 어느 권에 있는지는 다 알겠는데 그 장과 절이 도데체 안외워지네요..ㅠㅠ 성경 말씀 많이 찾아보아 좋았습니다
@ReBibleAcademy7 жыл бұрын
저도 말씀을 다 외우지는 못합니다. 다만 성경공부 전에 미리 준비하는 시간을 많이 갖고 묵상하면서 성경공부 원고를 통째로 머리에 넣고 자연스럽게 강의를 하려고 노력하는 것이 그렇게 비추어지나 봅니다. 늘 말씀에 대한 긍정적이고 은혜로운 댓글을 주시니 격려가 됩니다. 오늘도 주님 안에서 승리하시는 하루가 되세요. 샬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