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초지식이 없어서 입에서 나오는 멜로디로 노랠 만들고 코드를 주로 CFG만 써서 만드니까 노래가 다 가사만 다르지 비슷비슷하다는 느낌이 들어서 코드를 제대로 배우고 싶었는데 쉽게 설명해주니 알아듣기 쉽네요. 악기는 아코디언 시작한지 9달정도 되고 가끔 짧은 가사를 쓰게 되고 노래를 만들게 되네요. 좀 더 나은 노래를 만드는데 큰 도움이 되리라 여기고 열심히 배워볼께요.
@soyeonCha Жыл бұрын
도움되셨다니 너무 좋네요 감사합니다~~!!😊🙏🏻
@공룡너구리7 ай бұрын
응원합니다!
@zasepro2 ай бұрын
영상이 저 같은 초보자에게 큰 도움이 됩니다. 고맙습니다.
@시은아빠-y9p Жыл бұрын
너무 좋은 가르침 감사해요
@Coolguy08152 ай бұрын
작곡의 기초도 좋지만 저는 C코드 다음에 왜? G코드가 나와야 하는지.. 그 근본적인 궁금증이 왜 해소가 안되는 걸까요?
@기본은지키자-j7g Жыл бұрын
매번 좋은영상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ㅜ
@soyeonCha Жыл бұрын
🫶 웰컴입니당!
@약수동오선지 Жыл бұрын
코드반주공부중인데 1. 코드를 완벽하게 전위까지숙지하고 곡 반주 실전으로 가는것 2. 기본 자리만 알고 곡 연습으로 가서 그 곡에 쓰이는 코드만 전위 7th 까지 숙지하는 방법중 어느것이 좋을까요 1번은 시간이 너무오래걸려 흥미를 잃고 중도포기하게되고 2번은 기초가 안된상태에서 시작하게되어 다른곡에 적용이 안되고. 1년째 공부하는데 실력이 늘지않아 고민입니다 ㅎㅎ
@soyeonCha Жыл бұрын
ㅎㅎ 안녕하세요! 맞죠~ 그 고민 너무 공감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대학입시를 할게 아니면 재미를 잃으면 안된다고 생각해서~! 좋아하는 노래를 위주로 피아노 연습해보시길 추천드려용!!
@매미-g5h Жыл бұрын
이누나 감성이 넘 내취향인데
@soyeonCha Жыл бұрын
😎💓
@우주호텔 Жыл бұрын
눈빛이 예뻐요
@yongpark79794 ай бұрын
감사합니다
@싸이몬-b2b8 ай бұрын
F - G - Em - Am는 C key 보다는 A minor key에서 사용되는 것으로, 일본에서 많이 씁니다. (왕도진행) 버스커버스커의 처럼 F 대신 Fmaj7를 쓰는 노래도 있습니다. 참조 부탁드리겠습니다. 🙇♂️ P.S. 그리고 왕도진행을 연주할 때 Fmaj7 - G7 - Em7 - Am가 아닌, Fmaj7 - G6 - Em - Am는 어떨까요?
@avonriver28916 ай бұрын
선생님… ! 저는 단선율 악기라 아르페지오로 연주를 해야는데 이 코드대로 해도 될까요? 아니년 다른 방법도 있는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