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수라는 사람이 멍청하네 초반에 말 장난칠때 한소리 했어야지 아직까지 남민데 멍청하네 ㅋㅋ
@박미애-b2w Жыл бұрын
대박 아무리나이가 어려도 그렇치
@새벽하늘-g8w Жыл бұрын
와.. 영상 보면서 어이없어서 욕 나온건 처음이네요.. 전 동서라는 사람 성격 정말 犬 같네요 아니 사연자분이 흰옷을 입고오기를 했어.. 아님 식장에서 튀는 행동을 하기를 했어.. 이혼당해도 싸네요 저런 여자는 다른 사람 피해 안주고 걍 혼자 사는게 답이에요
@장선녀-p8n Жыл бұрын
❤
@짱이엄빠5 ай бұрын
개도 기분나쁘겠네요 쓰레기로하져
@tooduryseo2865 Жыл бұрын
도련님 목소리 뭐야 완전 귀엽네 ㅋㅋㅋ
@은비김-b8q Жыл бұрын
어휴~~그냥 애초에 싹을 자르는게 낫지. 무슨 이래도 지랄~저래도 지랄~ 다 자업자득이지. 꼴 좋구만. 결혼식 끝나자마자 이혼당하고..
@왕뽈티 Жыл бұрын
진짜 저런 사람이 있다고??
@syh6679 Жыл бұрын
진심 별난사람이 많아도 너무 많네요!! 결혼식을 올린다고 해서 축하하러 가주는 사연자님한테 뭐? 오지말라고?? 키가 크니까 오지말라는게 겨우 그런거라니.......뿐만아니라 개념을 제데로 밥말아먹었네? 20대든 30대든 상관없고 이기적으로 할필요가 없잖아요!! 사연자님 힘내시고 무례한 전동서는 잊어버리고 남편과 행복한 꽃길걸으세요!!
세상에 별난사람이 참 많네요...~^^ 진짜미치게 하네요 ..뭐 저딴게 다있누ㅋ ㅋ 자기가한행동 그대로 당해봐야 돌아버리는 느낌 잘알겠지 !!통쾌하다...!!😊😮
@hyunwoohan9517 Жыл бұрын
쑈쑈쑈. ㅋ
@집순이쭈야 Жыл бұрын
너무재밌어요😂😂
@b-boyblackmambar Жыл бұрын
생긴 그대로 삽시다
@해보는거지뭐인생별거 Жыл бұрын
시모가 굳이 결혼식에 한복을 그것도 아이보리 색으로 맞춰 준 것도 문제가 있고, 시동생은 전 신부가 그런 성격 인걸 알면서도 결혼하려고 진행한 것 부터 눈이 어찌 된게 아닌가 싶고. 그래도 바로 쳐 내서 천만 다행이네. 인간 말종의 밑 바닥을 보여주네.
@은비김-b8q Жыл бұрын
한복은 시모 마음이지.... 받는 사람이 좋다는데 뭔 상관임. 애초에 신부랑 색이 겹칠까봐 신경쓰는 그 신부가 잘못된거 아닌가...그리고 결혼식도 중요하지만 결혼생활이 훨씬 중요함.
@해보는거지뭐인생별거 Жыл бұрын
@@은비김-b8q 결혼식때는 친구들도 흰색 계통의 옷은 입지 않는다 들었네요. 결혼식 신부에 대한 작은 배려라 생각 합니다. 평소 입으라는 한복 이라고 아이보리 색을 맞춰 줬다면 결혼식 당일엔 피하는 센스도 필요하단 거죠. 물론 신부의 싸가지 없는 언행 때문에 엿 먹어라 하고 입었다면 할말 없죠.
@멜리-z1q Жыл бұрын
한복에 아이보리 많이 넣어요. 화사하게 보이기도 하고... 혼주들 한복으로도 아이보리 많이 쓰더라고요. 그리고 한복이 뭐 상복마냥 전체적으로 다 흰색이나 아이보리만 들어가는 것도 아니고... 보통은 저고리 정도만 하고 치마는 다른 컬러로 하지 않나? 왜 아주 핑크핑크로 가서 눈에 더 띄어줬어야 했나? 그리고 손윗동서나 시모도 얼마나 우습게 여겼음 이따위로 행동하는 건지... 이건 뭐 결혼이고 나발이고 끝장보자고 덤벼드는 꼴 아닌가? 결혼해서 아예 안 보고 살아질 분들도 아니고... 생각이 엄청 짧았네요. 얼마나 자격지심이었음 남을 못 깍아내려서 난리인 건지... 저 집 부모는 딸부터 정신과치료받게 해야할 수준 같구만...
@해보는거지뭐인생별거 Жыл бұрын
@@멜리-z1q 그니까 님의 말을 이해 못하는 것도 아니고, 저 망종 이혼 당한 여자를 편들자고 하는것도 전혀 아니올시다. 단지 결혼식 신부 웨딩 드레스가 흰색인데 굳이 아이보리색 한복을 입어야 했었나 하는 거죠. 결혼식 주인공이 신부다 아니다 그걸 말하고자 하는것도 아니구요. 그래도 보통 일생에 한번 뿐인 결혼식 신부의 옷 색깔하고 비슷하게 해야 했었나 하는거죠. 저 위에 댓글에도 언급 했지만 신부 친구들도 결혼식땐 흰색이나 아이보리계통의 옷은 안 입는다 하더군요.
@mimicat3850 Жыл бұрын
1) 한복이 어떤 색깔이 었든, 보나마나 또 다른 색깔로 트집을 잡았을겁니다. (왜냐, 피지컬이 예쁘면 어떤 옷이든 다 어울리며, 또한 한복은 환한 색깔도 예쁘게 보이지만, 조금 어두운 색깔이 얼굴을 더 빛나게 해주거나 기품있게 보여줍니다.) 2) 형님이 왜 ? 한복을 입냐고 ? 그야 제일 가까운 식구중에 한명이니까요. (결혼 준비할때, 부모님이 딸한테 아무것도 가르쳐 주지 않았나요 ?)
@ddpark9927 Жыл бұрын
결혼식에서 옷 하나 때문에 난리라.. 웨딩드레스 색과 같은 색이라면 피하는 게 맞긴 하지만..
@mimicat3850 Жыл бұрын
한복이 위아래로 웨딩드레스와 똑ㆍ같ㆍ은 색이었다면, 하얀색 밖에 없고, 장례식장에서 입는 옷입니다. 아이보리색의 경우는 전체보다 (위, 아래) (어느분이 여기서 쓰셨던 것처럼) 저고리만 저 색깔이고 치마는 다른 색깔이었을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