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페럴 업계에서 쉬쉬하는 기밀아닌 기밀을 다 얘기 해주시네요 ㅎㅎㅎㅎㅎ 다 맞는 말씀이십니다. 세탁과 가공기술이 정말 중요합니다. 중국산을 제외하고 나머지는 다 가공기술 혹은 후처리 기술이라 보면 정확합니다. 컴퍼트먼트 기술에서 블럭 방식으로 바뀐 침낭들이 요즘 주류를 이루는 것들도 예측이 가능한 영상이네요. 이 영상 너무 좋네요. 감사합니다.
@SenseGuy_TAK10 ай бұрын
몽벨에서 나오는 구스제품들이 가성비가 좋은것 같습니다. 1000필파워랑 700정도 되는 제품 사용하고 있는데 털이 잘안빠집니다.
@wootaekjeong50274 жыл бұрын
노스페이스가 2006년에 눕시자켓을 내놓은 이후로 곱창패딩이라고 해서 우리나라에 유행이 되었군요. 제 기억으로는 2008년경에 처음으로 홈플러스에서 곱창패딩을 구입한 걸 지금도 아버지가 잘 입고 있습니다. 이후 2009년쯤에 지오다노에서 판매한 유광 오리털 다운패딩을 처음 구매했던 것 같습니다. 이후로 다양한 패딩을 지금까지 소비하고 있네요.
@alex-nym2 жыл бұрын
겨울 되면 사게 되면 패딩에 대해 흥미로운 정보를 잘 설명해주셔서 감사합니다.
@saragogogerar5 жыл бұрын
지금 딱 필요한 정보에요 ㅋㅋㅋ 감사
@태용파파5 жыл бұрын
동의합니다. 얼마전 한 유튜버가 몽클레어 분해하니 그리 좋은 거위털이 아니라서 실망하는 모습 봤습니다.
@TV-oi6dq5 жыл бұрын
타운용 패딩들은 굳이 높은 필파워를 필요치 않기 때문입니다. 몽클레어는 디자인으로 패딩을 파는 회사이지 필파워로 파는 회사가 아니지 않나요?
영상을 보면서 필파워는 얼마나 유지가 되는지가 궁금하네요. 세척을 한다면 당연히 나빠지겠고, 자주 압축을 해도 유지가 될 지 궁금하네요.
@홍제부부3 жыл бұрын
와 에디바우어가 최초의 다운특허를 낸 브랜드? 사람? 이군요,,,! 카라코람이라는 하나의 스타일을 만들고 다양한 아웃도어의 기원이 되는제품을 만든줄은 알았지만요! ㅎㅎ
@tv_sky5 жыл бұрын
안녕하세요 구독합니다
@고재석-r5c4 жыл бұрын
프리마로프트 추천요
@TV-oi6dq4 жыл бұрын
좋은 보온소재죠..
@김광덕-v4d4 жыл бұрын
좋은 말씀 ㅋ
@신캐시미어스킨4 жыл бұрын
다운정보에 대해서 감사합니다. fill power에 대해서 알게 되어서 감사합니다.
@mrlee15902 жыл бұрын
많은지식이 때론 지치게하고 결정장애를 일으킵니다^^ 매번느끼는거지만~핵심만 좀 짧게!
@yongjinan21494 жыл бұрын
처음으로 겨울 산행을 준비중인데 다운을 추천해주실만한게 있으시다면 몇가지만 알려주시길 부탁 드립니다
@TV-oi6dq4 жыл бұрын
어려운 질문입니다. 처음 산행이시더라도 추위를 얼마나 느끼시는지, 그리고 어떤 기온대에서 산행을 하실 계획이신지, 그리고 1박 산행이신지 당일 산행이신지에 따라 추천할 수 있는 제품이 다릅니다.
@Silent_chap5 жыл бұрын
유니클로에서 필파워 1000짜리가 있었군요. 어떤 제품이였을지 궁금하네요~^^*
@8193s4 жыл бұрын
👍…
@tja45534 жыл бұрын
제품도 몇개 추천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TV-oi6dq4 жыл бұрын
네이버 고윈클럽에 게시글로 질문을 올려주세요..
@김동현-u3j4 жыл бұрын
대장님이 입고계신 제품이 [하그로프스] 번지 자켓 남성 Bungy Jacket Men 이 제품 맞을까요?
@TV-oi6dq4 жыл бұрын
아닙니다. 이건 마이크로라이트 자켓이라는 것입니다. 폴라텍 클래식 100 원단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벙기 자켓은 폴라텍 원단을 사용치 않습니다.
@남김명철-h1k4 жыл бұрын
다운 패딩 상식의 끝판왕이네요. 제가 엄청 똑똑해졌습니다. 감사합니다.
@yongjinan21494 жыл бұрын
제가 몸에 열도 많고 땀도 많은편이구요. 스포츠 브랜드 봄가을긴팔,얇은 베스트, 경량패딩으로 작년까지 평지캠 다녔어요. 3개만 입고. 나갈때 춥다 싶으면 아디다스 클라이마웜 얇은긴팔로 대체. 남들 많이 가는 산 위주로 다닐 예정이며 당일,1박시 충분한 걸로 알려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온도는 솔직히 보고 다니는편도 아니고 겨울산 처음으로 올라가볼 예정이라서요.
@frrddeed52 жыл бұрын
패딩 고르는법으로 30분을 끌다니... 최고 최상위 스펙 패딩을 고르는 법을 알려주지. 거위털로 선택하고 솜털, 깃털 비율을 9:1로 맞추고 패딩 겉 소재를 방수, 방풍 이런 자신에게 맞는 라이프 스타일로 베이스 잡고(윈드스토퍼, 고어텍스) 필파워는 무조건 최소 650이상 맞춰라. 이 이하는 쓰레기임. 무조건 걸러라. 그리고 우모량(솔직히 필파워도 중요하지만 패딩에서 요새끼가 가장중요) 100사이즈 기준 300g이상이 되어야 최소 헤비라고 불러준다(이 이하는 헤비가 아니라고 생각하면 됨) 우모량 많은게 개깡패임. 무조건 높은거가 비싸고 빵빵하다고 생각하면 된다. 이렇게 맞추고 나면 아마 최소 패딩 값이 60-70만원 나올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