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들이 또래 여학생들보다 키가 작아서 놀림을 받았는지 학교 가기가 싫다고 하더라구요 참 키때문에 스트레스가 이만저만 아닌데 영상 감사합니다~ㅜㅜ
@SelinaBarbaraqa3 ай бұрын
뭐가 됐든 좋으니 제발 부작용없이 키가 쭉쭉 컷으면 좋겠네요 신랑이 키가 작아서 그런지 울애들이 다 클 생각을 안하네요!!!
@신기루-i6l Жыл бұрын
우연찮게 찾은 귀한 내용이네요~
@AnnaTiffani3 ай бұрын
효과적으로 키크는법: 1. 우유많이먹기 2. 스트레칭하기 3.줄넘기많이하기 4.바디메디 성장운동기 꾸준히 하기
@yrnaFrieda3 ай бұрын
아무리 억제주사랑 성장호르몬 주사 맞아도 성장판 자극이 되지 않으면 키 안큽니다. 저희 아들도 주사맞고 처음에는 잘 크다가 정체기 와서 바디 성장판 자극기를 했더니 한달에 1cm넘게 크고 있어요. 초등학교4학년입니다
@아동부쉬운성경이야기8 ай бұрын
스칸디나비아 에선 키를 더 작게하려는 연구 ~^^
@CareyErmintrude3 ай бұрын
조카가 이제 중학교 들어갔는데 키가 좀 작은편인것 같아서 홍삼이나 한약 먹여볼까 하고 있어요…홍삼 같은건 부작용 없겠죠?
@DelwynJesse3 ай бұрын
다른 건 다 줄 수 있어도 애아빠랑 제 키는 물려주고 싶지 않은데 키는 유전 영향이 제일 크겠죠? 극복할 수 있는 방법 없을까요?
@MareFarah3 ай бұрын
딸 성장판이 닫히고 있다고 하네요 이제 중3인데 152... 그냥 제가 욕심을 버려야 하는걸까요?
@하늘-s9y7 ай бұрын
다른것도 다 좋지만 결국 성장판자극이 핵심입니다. 아무리 영양제 먹고 주사 맞아서 성장호로몬 늘려도, 키가 크기 위한 자극이 없으면 소용 없습니다. 요즘 애들이 옛날 아이들보다 앉아있는 시간이 훨씬 많습니다. 줄넘기, 성장판자극기 같은 걸로 꾸준히 자극해주세요. 저희 아이도 이 방법으로 반녀만에 8mc 이상 컸습니다.
@유용준-v9b7 ай бұрын
키커서 어디 육체노동 보내게 ㅋㅋㅋ 키커본들 아무 의미없음 그냥 보통이면되고 .. 머리가 똑똑하고 밥벌이 하는 아이로 키우면됩니다.
@TerryJonathan-ip63 ай бұрын
정말 키 커지는 법 많이 알아봤는데 확실히 시간도 넘 없구 영양제 종류가 넘 많아서 헷갈리네요 ㅋㅋ,, 바디메디로 그냥 무릎감싸며 일상생활하면 성장판 자극이 자동으로 돼서 엄청 편한거같아요
@JuneTonyae3 ай бұрын
당시 예상키가 160대였는데 지금은 180을 넘었으니 이정도면 성공이라고 봐도 되겠죠. 바디 오은영성장법으로 효과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