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씨발 그런 주장 하는 사람 없다니까? 있다고해도 한국 국적 중국인이겠지. 그렇게 따지면 너네 나라에서 한두명이 "김치는 우리나라거야" 라고 주장한다고 너네나라 전부를 욕하는거랑 같은거 아님? 동이적이 뭔지도 모르겠고 애초에 한국인은 중국 문화에 관심이 없음. 중국 문화 이야기하는 사람조차 주변에 한명도 못봄.
@sleepyhead64682 ай бұрын
It's very simple. Go to Korea and interview 100 or even 1000 people randomly. Ask them if they think Confucius is Korean. I can guarantee you that 200% of them will look at you like you are crazy LMAOS
한국의 전문가와 교수들이 만든 학교 교과서와 유명 백과사전, 한국의 유명 검색 사이트에서 공자에 관한 설명을 찾아보세요. 극소수의 이상한 이론가들은 어느 나라에나 있습니다만 그 사람들이 하는 말을 가져다가 전체를 매도하는 일은 거의 일어나지 않습니다. 한중간의 사이를 이간질하는 어떤 집단이 오래 전에 만든 일입니다.
무슨 개소리지? 한국에 공신력 있는 사람들이 공자가 한국인이라고 한다고? ㅋㅋㅋㅋ 역사학자 타이틀만 있으면 전부 진짜 역사가냐? 그 걸 믿는 한국인들도 없고 유사역사학일 뿐이다. 우리가 중국이나 대만에서 말도 안되는 주장을 하는 역사가를 마치 그게 그 나라 사람들의 인식인 것처럼 일반화해서 보도하면 너희들은 어떻게 반응할 건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