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을 바쳤는데 연금 박탈은 너무 한다. 임무 하느라 결국 약도 먹게 된 걸 자기네들이 더 잘 알텐데 군인의 전부와도 같은 연금을 박탈해?
@ht30 Жыл бұрын
건들면 안된 사람 전직군인 + 가정지키는 아재 + 머머리
@heekim5188 Жыл бұрын
본 시리즈같이 화려하고 묵직하게 짜임새 수준 높은 영화는 아니지만 취향이라 재밌게 봄.. 만듬새가 깔끔한 장르물이라 보고서 후회할 분들도 별로 없을듯..
@NOKANOKANOKA Жыл бұрын
아니 무릎 아작난 사람한테 너 해고 해놓고 뭐먹고 살라고 아무런 해택도 안주면서 또 외부 유혹에 빠지지말라는건 뭐야. ㅋㅋㅋ 그럴꺼면 연금이나 주던가.
@neosilly1 Жыл бұрын
어....일단 작전 중 현장에서 자기 혈액 빼서 부상자에게 수혈해 줄 정도의 전문가를 내치는 군 조직이 어이가 없었구요, 엔딩이, 아무리 봐도 하청업체 사장 하나 아작낸 걸로 끝나는 눈친데, 조직 규모를 보면 절대 끝날 리가 없다는 게 상식이죠. 차기작을 염두에 둔 것 같은데....어렵겠지요.
@shimpyo83 Жыл бұрын
본 거 같은데 재 업로드하신건가?
@이향-c6g Жыл бұрын
잼있다~ 다시 첨부터 찾아봐야겠어요
@JohnSmith-pr4qn Жыл бұрын
벤포스터+크리스파인 로스트 인 더스트에서도 벤포스터는 죽더니 여기서도 죽네 건 액션 타격감은 정말 일품인 듯
@Full_Review1 Жыл бұрын
크리스파인 너무 멋있는듯ㅎㅎ
@whattheget Жыл бұрын
이 영화 보면서 든 생각이 미쿡의 군인은 확실히 직업이다란 것을 간접적으로 알게됨. 명예? 그딴것은 그냥 허울일뿐 훈장? 그까짓꺼 받아도 조국이란 곳은 그딴거랑 상관없이 규정어기면 그냥 아웃. 헤택도 아웃 ㄷㄷ 군인에게 희생이란 것을 강요하지말고 받는 돈만큼 일해라. 이게 핵심 ㅋㅋ
@옴므에이지-v1b Жыл бұрын
군인이 위법하면 징계 처벌은 세계 공통임. 미국 군인 철저한 직업군인제 보상도 확실하고 제대후 군인연금과 대우좋은 민간 방범업체 취업도 잘된다던데...
@Noble.6 Жыл бұрын
@@옴므에이지-v1b 미국도 군인 개취급하는 건 똑같습니다. 한국보다는 훨씬 잘 대해주지만, 미국군장병들 입장에서는 개취급 받는다고 느낄 정도로 그들이 국가에 봉사한 것에 비해 턱없이 적은 보상 받고 내팽겨쳐집니다. 오죽하면 영화 더 락에서 해병대 장군이 생물학 병기 탈취해서 감옥섬에서 인질 잡고 국가 상대로 테러 협박하며 국가에게 개취급 당한 전사자들한테 제대로 보상하라는 소재의 영화도 나올 정도입니다. 만약 미국이 병사들에게 충분한 보상을 해주는 나라였다면 그런 영화는 만들어지지도 않았겠죠. 국가가 군인들 개취급하는 것에 불만 품은 군인들의 반란을 그린 영화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