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동네에는 좋은(자부심 이강함) 관장님이 새로오셔서 기본인성교육 품새부터 제대로된 교육과 유머스럽고 초등아이들과 아빠같이 잘 놀아주고 학부모님께도 때때마다 소소한 선물을하니 정말 동네 아파트 단지에 있는 아이들은 전부다 이 태권도장에 갑니다. 첨엔 유치원7세때는 놀이로 갔지만 이제는 승급한때마다 띠도 바뀌고 하니 2년이 되에 9살이 되어 1품에 도전합니다. 한 관장님으로 인해서 태권도를 좋아하게 되었고 자부심을 가지며 엄마로써 이아이가 더 오래배우기를 수련하기를 바랄푼입니다. 신체가 건강해야 정신도 건강하고 체력이 길러져야 공부도 할수있으니 정말 해외에서도 저리 태권도를 알리시니 한국인으로써 너무 지부심이 느껴지고 제아이에게도 이 프로 보여주려고 합니다. 좋은영상 감사합니다.🎉🎉
@rushin99403 жыл бұрын
국기원에도 외국인 인력을 영입했으면 합니다. 태권도를 잘 보급하고, 교육방법, 승급제도를 개선하며, 각종 대회를 훌륭하게 진행하려면 글로벌화가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올림픽도 어떻게 하면 박진감 넘치며 재미있게 할 수 있는 지를 더 많은 인재들이 연구하면 좋겠습니다.
@병옥노 Жыл бұрын
전 세계 우리의 태권도 형제국 이다
@rainstorm60653 жыл бұрын
국기원에서 각국 사범 급료는 드리는지 모르겠네요 마국 등 잘사는 나라 파견 사범들은 영상보니 각종 대회 등 성황을 이루는 반면 먹고 살기도 어렵고 도복도 마련 못하는아프리카 중동 등 오지엔 넉넉하게 지원 해야 사범들 사기 긍지 사명감이 더 생기죠 여건 좋은 나쁜 구분해 맞춤식 지원을 꼭 했음 합니다
@지용-e8p10 ай бұрын
국위선양을 목적으로 해서는 안됩니다, 태권도로 사람을 널리 이롭게 할 목적으로 해야 진정한 태권도 정신이며 국위선양은 단지 보너스로 따라오는 감사한 선물이라고 생각해야 합니다. 태권도는 대한민국거이며 대한민국의 건국 목적은 홍익인간입니다. 홍익인간 이것이 핵심임을 잊지 않으셨으면 합니다. 그것이 진정한 울림이며 태권도가 전세계에 인정받을 수 있는 유일한 길임을 국기워 고위직 분들께서 알아주셨으면 부탁드립니다.
@apenxi97466 жыл бұрын
애기들 귀엽노
@내가니형이다2 жыл бұрын
아프리카 선수들이 육식하며 훈련한다면 금메달 독주체제가 될 것임. 타고난 유연성을 가졌지만 가난해서 탄수화물만 섭취하니 스테미너가 딸려 성적이 좋지 않은 것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