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마하의 YZF-R125와 스즈키의 GSX-R125가 맞대결을 펼친다면? 너무 재미있지 않을까요? ㅎㅎ 제가 이미 GSX-R125를 타고 있다보니 더 관심이 많이 가더라구요. 과거에 YZF-R125가 국내에 도입됐을 때 시승했던 것도 생각납니다. 😚 관심갖고 댓글 남겨주셔서 감사드립니다.
@routemoters6642Күн бұрын
잘복귀 하셨나보네요~ 잘보겠습니다~ 참. 종이지면도 출간 예정되어 있나요?
@KyongnamNa18 сағат бұрын
네 다가오는 12월에 출간되는 월간 '더모토'를 통해서 지면 출간될 예정입니다. 어쩌면 1월호로 이어질 수도 있겠구요. 항상 응원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routemoters664217 сағат бұрын
@@KyongnamNa 3년째 이크마편 더모토 챙겨보고 있습니다. 이번에도 챙겨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na-HONDA-sandaКүн бұрын
한국 들어오셨군요
@KyongnamNa18 сағат бұрын
금요일인가 토요일에 들어온 것 같은데 아직도 정신이 없습니다. 얼른 정신차리고 나머지 영상들도 업로드 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항상 응원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벙커꺽지-m3bКүн бұрын
행복합니다
@KyongnamNa18 сағат бұрын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번 특별 전시는 정말 EICMA 다운 멋진 전시였다고 생각했습니다. 이렇게 소개해드릴 수 있어서 저 역시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관심갖고 댓글 남겨주셔서 감사드립니다 ㅣ.
@alexchoiakahairbyalexchoi9874Күн бұрын
새 모델이 이번엔 제대로네요
@KyongnamNa18 сағат бұрын
언제나 '뭐 새로운게 또 있겠어?' 싶은데도 항상 뭔가 더 새로운 것들이 쏟아지는 것이 무척 신기합니다. 관심갖고 댓글 남겨주셔서 감사드립니다.
@na-HONDA-sanda2 күн бұрын
영상 감사용
@KyongnamNa18 сағат бұрын
항상 응원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이선우-r4p4 күн бұрын
치지도 경쟁력 있고, 쉴드는 정말 멋지네요~ 하나도 남김없이 잘봤습니다~ 고생하셨습니다~
@KyongnamNa17 сағат бұрын
중국 업체들은 정말 상당합니다. 잘만 다듬으면 뭐든 할 수 있을까 싶기도 하구요. 저도 보면서 재미있겠다 셒은 것도 많았습니다. 이렇게 관심갖고 댓글 남겨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마틴루이스-e8g4 күн бұрын
엄청난 크기의 내수시장을 바탕으로 그 역량을 기술발전에 투입하는 중국과 인도 브랜드의 약진이 눈부시네요 이미 bmw나 ktm같은 기업은 이미 중국과 밀접하잖아요 중국이라고 무시할 시기는 지나가는거 같네요
@KyongnamNa17 сағат бұрын
맞는 말씀이십니다. 실제로 중국 브랜드들을 무시할 수 있는 시기는 이미 한 10년 전에 넘어선 것 같긴 합니다. 이제 그들이 점점 더 세련된 모습을 갖추고 있다는 것이 더 많이 달라진 점인 것 같습니다.
전세계의 모든 지형에 대응하는 폭넓은 제조 스펙트럼의 생산력을 가진 회사가 있다면, 그건 hero나 tvs 아닐까 싶네요. 최고는 아니지만, 최선을 아는 바이크컴퍼니 한국인들은 잘 모르지만, 어마무시한 어나더레벨을 담아주셔서 감사해요
@KyongnamNa4 күн бұрын
상상 이상이지요. 저는 2010년도에 EICMA 취재를 마치고 녹초가 되어서 벤치에서 쉬고 있다가 TVS의 디자이너, 개발자 셋을 정말 우연히 만난 적이 있었습니다. 그래서 처음 관심을 갖게 되었죠. 덧분에 이들의 생산량이 엄청나고 그만한 퀄리티를 갖춰가는 여러가지 과정을 기억할 수 있었습니다. 국내 시장에서는 전혀 관심이 없을 법한 브랜드의 부스 영상에 이렇게 관심 가져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풀가드4 күн бұрын
요즘 파니갈레 봐도 그닥 감흥이 없었는데, 컨샙트카는 정말 갖고싶습니다
@KyongnamNa4 күн бұрын
엠메비 emmevi 콘셉트는 사실 이미 2021년인가 선보인 바가 있었습니다. 추가로 엠메비는 이탈리아어로 M과 V를 읽는 독음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함께 보셔야 할, 그러니까 해당 콘셉트 모델에게 영감을 제공한 750 S 모델을 함께 소개드릴 수 있는 기회가 있을 것 같아요. 조금 걸리겠지만 기대해주십시요. 관심갖고 댓글 남겨주셔서 감사드립니다!
@juwanhong42255 күн бұрын
인도 브랜드도 한번 정리해주세요 요즘 많이 생산하는데 어디가 어디인지 모르겠어요
@KyongnamNa4 күн бұрын
인도 브랜드요, 재미있는 곳들이 많은데요. 모토이슈의 라이브 콘텐츠 가운데 트라이엄프 400 시리즈를 다룰 때, 어느 정도 언급한 것이 있습니다. 가능하면 저도 별도 콘텐츠를 만들 생각입니다만, 우선은 찾아보시면 도움이 되시지 않을까 싶습니다. 관심갖고 댓글 남겨주셔서 감사드립니다.
@na-HONDA-sanda5 күн бұрын
떴다!
@KyongnamNa4 күн бұрын
항상 감사드립니다!
@routemoters66425 күн бұрын
저도 나기자님과 동일한 마음이어서 너무 공감했습니다~ 급한 마음은 같았으나 취재해 주신 노력에 보답하고자, 차근히 3번 풀영상 봤습니다 고생하셨습니다
@KyongnamNa5 күн бұрын
정말 감사합니다! 🙏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지금 밀린 댓글들에 대댓글을 다는 것이 현시점에서는 이번이 마지막 댓글입니다. 꽤나 많아서 쉽지 않았습니다만, 정말로 응원해주신 덕분에 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아직도 할 일이 남았는데요. 이제 나머지 업로드 부분들을 또 해결할 수 있는 것들 또 해결해보겠습니다. 현재 이탈리아에서 오전 6시를 좀 넘겼는데요. 열 몇시간 뒤에 귀국편에 오릅니다. 돌아가서도 더 열심히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했습니다!
@routemoters66424 күн бұрын
@KyongnamNa 조심히 안전히 무탈하게 오시기를 바랍니다 호강한 눈은 잘 간직하시고, 방전된 체력은 오시는길에 가득 충전하셨으면 좋겠네요~🙏
@routemoters66425 күн бұрын
잘봤습니다~^^
@KyongnamNa5 күн бұрын
네 항상 감사드립니다. 다음에도 재미있는 영상 보여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조선-m1f5 күн бұрын
대단히 감사합니다.ㅎ 이번생은 구경만!ㅎ
@KyongnamNa5 күн бұрын
무슨 말씀이십니까, 이번 생에 MV아구스타를 직접 맞이하시는 날이 올 겁니다. 그렇게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꼭 MV아구스타를 가져봐야만 한다는 것은 아니지만요, 경험해보고 꿈꿔볼 가치는 충분하다고 생각하거든요. 관심갖고 댓글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joseph-nz7xf6 күн бұрын
어제 베스파 매장앞에서 gasgas SM700 봤는데 멋지더군요 👍
@KyongnamNa5 күн бұрын
맞습니다. 가스가스는 그 특유의 컬러도 그렇고 확실히 개성적이란 느낌을 많이 받았습니다. 단지 같은 차체의 차량이기 때문에 모델 자체에서 신선함을 느끼기는 쉽지 않다는 점이 아쉽게 느껴지기도 하는 것 같습니다. 관심갖고 댓글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배저려6 күн бұрын
여긴 전동화는 못하겠네요.
@KyongnamNa5 күн бұрын
어 제가 제대로 보여드리지 못해서 그럴까요? 가스가스는 전기 트라이얼 모델을 선보였어요. 전동 버전들은 KTM 그룹 사내에서 서로 충분히 호환이 되기 때문에 문제가 될 것 같지는 않았습니다. 관심갖고 댓글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서키즈6 күн бұрын
비트필렌하고 990rcr두모델이 이번 에이크마에서 가장 이쁜것같아요 ㅋㅋㅋ 갠적으로 네임드브랜드중 야마하가 최악이고..
@KyongnamNa5 күн бұрын
동감하는 부분입니다. 가장 멋진 모델을 하나만 꼽자고 한다면 개인적으로는 역시 최애인 MV아구스타입니다만, 비트필렌 커스텀은 정말 놀라웠습니다. 특히 헤드라이트 디자인을 보면 KTM의 중앙 프로젝션 헤드렘프 방식은 거의 동일한 듯 보이는데 그 주변부를 정말 멋스럽게 잘 만들어 놓은 것 같아서 더 감탄했습니다. 관심갖고 댓글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user-supremenetwork6 күн бұрын
헬멧보러 왔다가 눈 호강합니다
@ggondigi6 күн бұрын
무대 앞의 "소년"이 부러웠음다.ㅋ
@KyongnamNa5 күн бұрын
저는 역시 헬멧에만 눈이 가던데요? 😎 관심갖고 댓글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armins99566 күн бұрын
헤드라이트 그냥 형광등 4개 배열해놓은거같음
@KyongnamNa5 күн бұрын
아 메인 헤드라이트 주변의 LED 발광 부분을 말씀하시는 거군요! 그렇게 말씀하시니 딱 그렇게 느껴지기도 하네요. 😆 관심갖고 댓글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_b_ba6 күн бұрын
HJC가 많이 좋아져서, 와이프꺼 하나 사줬어. 뭐 겉은 좋아. 디자인 이쁜데, 안에 내피가 별로더라고. Arai, Shoei, Shark 써봤는데 내피가 사실 별로였거든? 처음엔 그렇게 생각을 했었지. 근데 HJC를 최신형이라고 나온거 사닥 와이프 사줬는데... 미안하더라고. 하........... 친구도 HJC를 쓰는데 내피가 별로야. 아, 나는 HJC 못사겠다. 하는 생각이 딱 들더라고. alpha1 새로안온거? 똑같애.. 아니 나라고 국뽕 헬멧 안사고 싶겠어? 가격이 싼것도 아니지만, 크게 차이도 안나. 근데 내피가 별로야. 그럼 안사지. 이거 개선 좀 해라. Arai, shoei, AGV 이런거보다 훨씬 잘 만들 수 있잖아? 재료비가 비싸? 야, 비싸면 가격을 올려~ 품질이 좋으면 비싸도 사. 내가 shark꺼도 몇년째 쓰고 있는데, 이건 바이저가 넘사벽이야. 내피는 똥이더라. 턱끈 같은 경우 교환이 안되.. ㅋㅋㅋㅋ 근데 바이저가 너무 좋아. 그래서 쓰는거야. HJC도 품질 좀 높여라. 고급화 할꺼면 제대로 좀 해라. 차이 나게 못하냐? 어휴................
@KyongnamNa5 күн бұрын
썩 좋은 경험이 아니셨던 것 같습니다. HJC의 품질과 여러 방면에서 놀라울만큼 많은 변화와 개선이 있었다고 생각합니다만, 누구나 그럴 수 있는 것처럼 저 역시도 아쉬운 부분들을 발견하곤 합니다. 더 발전하길 바라는 마음도 마찬가지구요. 관심갖고 댓글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alexchoiakahairbyalexchoi9874Күн бұрын
저는 다 만족 하고 쓰는데 .. 내피보담 착용감으로 결정합니다 . 한두개만 쓰는게 아니라 계속 사기 때문에 😊 신발같은 걔념
@_b_baКүн бұрын
@@alexchoiakahairbyalexchoi9874 그럼 다음번엔 arai, shoei, shark도 신발같이 써보길.. 니가 말하는 착용감이 내가 말하는 내피 때문인걸 알게 될꺼야. 내피 퀄리티가 떨어져서 착용감이 나쁘다는 말을 이해 못함? 국어 잘 못함? 외국인임??? 내가 말을 잘 못한건가?
@Ridersolvin6 күн бұрын
현재 1290s 3세대 타고 있는데 4세대 기대 됩니다 ㅎㅎ
@KyongnamNa5 күн бұрын
히야 이미 KTM의 기함급 모델을 타고 계신다니 부럽습니다. 경험도 충분하실 것 같고 충분히 기대해보실만한 부분이 있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최근에 국내에서 발표되었던 1390 신모델들이 어쩔 수 없이 현 시점에서는 과도기 모델이 되어버리는 것 같은 느낌도 있는데 이제는 과도기를 넘어온 듯 해서 더 괜찮을 것 같기도 합니다. 관심갖고 댓글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armins99566 күн бұрын
그돈씨
@KyongnamNa5 күн бұрын
😂 맞는 말씀이십니다. 그런데 그것을 넘어서는 매력이 있다고 저는 믿는 편입니다. 어차피 바이크는 한 번에 한 대 밖에 탈 수 없잖아요? 한 대의 모터사이클 가격이 몇 대의 가격에 맞먹더라도 어차피 그 몇 대를 한꺼번에 탈 수는 없으니까요. 관심갖고 댓글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Lethal-Weapon0016 күн бұрын
KTM은 4기통 라인 안나오는 이유가있나요? 나오면 빠따 지구탈출급일것같은데ㅎㅎㅎ
@KyongnamNa5 күн бұрын
여러가지 이유가 있겠지만, '굳이 필요하지 않아서'가 아닐까 생각해봅니다. 또한 말씀해주신 것처럼 KTM 특유의 강력한 펀치감이 그들 스스로의 일종의 '아이덴티티'라고 생각한다면 더 그럴 것 같아요. 엔진 형식의 그러니까, 폭발 간격이 촘촘해지면 펀치감이 아무래도 희미해지고 그 대신 부드럽고 리니어한 감각이 더 강조될 수 밖에 없기도 할 것 같구요. 관심갖고 댓글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GripRiderTV6 күн бұрын
헤드라이트 기괴하다에 극 공감합니다👍
@KyongnamNa5 күн бұрын
저만 그렇게 생각하는 것은 아니죠?😂 사실 새로운 디자인이라는게 항상 약간의 거부감을 불러일으킬 수 있는 여지가 있다고 생각하는데요. 저는 쉽게 받아들여지진 않았습니다. 관심갖고 댓글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