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적(Lee Juck) - 반대편 (일타 스캔들 OST) Crash Course in Romance OST Part 3 눈부신 빛의 반대편으로 찬란한 삶의 반대편으로 파고드는 이 마음에 우린 아파하고 있네 앙상한 손을 뻗어 너에게 작은 온기를 건네고 싶어도 겨우내 굳은 마음이 어떤 무게를 더할지 우리는 슬픔의 문을 열고 이 모든 아픔을 거스르고 빛의 편으로 삶의 품으로 다다를 수 있을까 우리는 슬픔의 문을 열고 이 모든 아픔을 거스르고 그대 편으로 넒은 품으로 살아낼 수 있을까 우리는 슬픔의 문을 열고 이 모든 아픔을 거스르고 빛의 편으로 삶의 품으로 다다를 수 있을까 우리는 슬픔의 문을 열고 이 모든 아픔을 거스르고 그대 편으로 넒은 품으로 살아낼 수 있을까 살아낼 수 있을까
@김훈기-w4k Жыл бұрын
77
@정선주-s9b8 ай бұрын
❤❤❤❤❤😊😊❤❤
@정선주-s9b8 ай бұрын
❤❤❤❤❤😊😊❤❤
@장현철-t6r Жыл бұрын
얼마전 사랑하는 사람을 보냈습니다. 그사람도 삶의 반대편에서 슬픔의 문을 열고 아픔없이 살고있겠죠... 지독하게 저미어오는 가삿말이 너무 아픕니다.
@몽이동동사랑해 Жыл бұрын
이 노래를 들으며 한없이 눈물흘릴 장현철님 모습이 그려져 울컥하네요 떠난 분께선 현철님 바램처럼 슬픔의 문을 열고 아픔없이 지내실거에요 기운내세요
@몽이동동사랑해 Жыл бұрын
kzbin.info/www/bejne/bJLSeaiPgZmJg68 소중한 존재를 떠나보낸후 위안받았던 영상이에요
@김천하-r7l Жыл бұрын
좋은 사람 올꺼에요.파이팅
@ysk7582 Жыл бұрын
기운내세요… 저도 너무 보고싶네요…. 더 잘해주지못해서 더 후회되고… 너무 마음이 아프네요.
@GG-un4kh Жыл бұрын
그 반대편.. 결국은 돌고 또 돌아 다시 만나는 길로 들어설겁니다. 부디 웃는 얼굴로 맞이하시길..
@또하-l2k Жыл бұрын
일하면서 무심하게 듣고 있다가 이 곡을 듣고 펑펑 울어버렸네요. 이유도 없이 오랜만에 속 시원하게 울었습니다. 내가 많이 지쳤었구나 나도 제대로 들여다보지 못했던 마음을 위로받고 갑니다.
@kpopplayer2089 Жыл бұрын
힘내세요!!
@상진-s7p Жыл бұрын
드라마 보다가 너무 좋아서 찾아 왔네요. 누가 불렀지 하다가 보니 이적씨였군요.역시 깊은 울림이 있네요.
@shpr0901 Жыл бұрын
치열쌤의 삶도, 행선의 삶도 결코 녹록치 않았기에 두 사람을 바라보는 마음이 늘 짠하고 애잔한데 그럴때마다 나오는 이 노래가 어쩜이리 그들의 마음 같은지....이적님 노래는 인간에 대한 이해가 담긴 가사가 있어서 더 빛납니다
@parkjh35 Жыл бұрын
드라마중 선재가 엄마한테 "그래서 엄마는 행복해요?" 라는 대사를 하면서 이 노래가 딱 나오는데 소름... 찾아들을 수 밖에 없더라구요. 슬프면서 위로가 되는 그런 노래인것 같아요..
@kpopplayer2089 Жыл бұрын
맞아요 ㅎㅎ 드라마 참 재밌게 봤습니다
@바드짱10 ай бұрын
뒤늦게 이 드라마를 보았네요~!!다들 치열하게 살아가는 우리네 삶이 짠하고 슬프네요 이적님 목소리랑 너무 잘 맞는 노래인거 같아 더 마음이 에려옵니다 잘 들었어요 덕분에~~!!
@Yoontube-b1q Жыл бұрын
위로가 되는 노래네요 고마워요
@노노노노-w8b4 ай бұрын
아~ 이건 뭘까요? 단조의 이적의 음성~ 그냥 슬픈건 저뿐은 아닐껍니다. 반대편 울컥합니다. 살아 냅시다
@차현주-z5e Жыл бұрын
라디오에서 듣고 몇 달전 가신 아빠가 생각나서 슬프기도 위안이 되기도 해서 마음에 많이 남아서 찾아보았습니다. 참...노래로 공감과 위로를 받는게 오랫만이었어요. 이적님 감사하네요.
@kpopplayer2089 Жыл бұрын
힘내세요
@miumiu4170 Жыл бұрын
아픈데 아프다고 말 못했어요.그냥 시간이 지나면 괜찮아지겠지..하고..괜찮은척 했던 순간들을 후회해요.
@racheljang898 Жыл бұрын
이적씨는 천재인가봐요.... 절절하네요 배경 사진도 너무 슬프네요...
@kpopplayer2089 Жыл бұрын
제가 고른 배경인데 슬프셨다면 죄송합니다 ㅎㅎ;
@racheljang898 Жыл бұрын
@@kpopplayer2089 너무 어울려서요...^^
@이채명-u2b Жыл бұрын
마음이 애절해지네요~~역시 이적씨 노래 좋아여
@jps287919 күн бұрын
죽을 맘이 생겨 바닷가 갯바위 차안에서 이 노래가 우연히 흘러나와 종일 울었던 기억이 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