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애플전기차와 테슬라전기자동차가 투자하면 될 듯..수소전기차와 수소차,,전기차 공장들이 입주해야,,아무튼..새만금개발에 국가예산을 삭감하는 것은 우리의 미래의 먹거리를 걷어차는 것이다,,교통인프라등 기본교통통신수송시설을 깔아야,,,그래야 기업들이 투자하러 오는 것이다..그리고.,.새만금국제공항은 영종도 신공항 같이 황금알을 낳는 사업이고,...새만금신항만은 국가의 부를 이룰 수출입무역항으로 키워야.. 새만금산업지구,새만금특별시를 만들어,,새만금개발예산을 삭감하지 말고,,국회의원들부터 일하는 모습을 보여줘야..
@MaNiakim211 Жыл бұрын
잼버리 사태로 인해 다시 챙겨 봅니다. 여럿 대기업들의 노력들이 공무원들의 안일함에 싸그리 무시가 되어 버린 느낌.. 한편으론 현재의 결과론적으로만 보면 새만금이라는 이름 석자는 세계적으로 홍보를 하게 된 계기가 되긴 했네요.ㅎ
@이명재-i5w Жыл бұрын
전북에서 잼버리 추진하는 행정력을 보면 어지간히 대기업에서 많이도 오겠다. 염분이 많은 토지에 농사를 짓는것도 무리이고 시화호처럼 자연으로 돌아가야 새들도 똥을 싸고 자연 생태계가 살아간다.
@jilee7812 Жыл бұрын
오호
@김영좌-d4l Жыл бұрын
새만금간척으로 갯벌 파괴 된다고 죽으라 반대한 민주당은 새만금에 얼씬도 하지마라.
@joowoo8009 Жыл бұрын
지져스... 더 나은 삶이 새만금을 옹호하다니..
@hyeonwooshim1072 Жыл бұрын
잼버리 행사 덕에 참 안좋은 이슈만 커지네
@WhollySchiit Жыл бұрын
정보는 좋은데 갈수로 올드 해지네요. 적어도 비쥐엠 정도는 바꿔주시기를.
@크앙-d7g Жыл бұрын
ㅎㅎ
@소나무-z7t8h Жыл бұрын
새만금 간척지는 농지가 딱 맞다. 교도소 삼청교육대 북한난민수용소가 제격이다. 바로 옆 군산 익산 전주 공단도 빈땅이다. 절라북도 20년 후에는 인구 150만도 지키기 어렵다. 절라도에는 기업가면 거의 망한다는 것을 기업이 알고 있다. 국가세금 그만 쳐넣어라.
@명호-v9t Жыл бұрын
전구체가 아니고 전고체
@2000shinda Жыл бұрын
전구체가 맞음
@명호-v9t Жыл бұрын
@@2000shinda 전해질을 고체로 만들어서 써서 전고체라고 생각했는데 전고체 말고 전구체가 따로 있나보네요
@collardrag Жыл бұрын
프리커서 전구체입니다 전고체가 아니고
@김영좌-d4l Жыл бұрын
전고체가 아니고 전구체
@monsterhunter25 Жыл бұрын
1987년은 전두환 집권 시절입니다.
@늘배우고느끼고깨달음 Жыл бұрын
노태우 당선시절인데요
@rnfu0074 Жыл бұрын
전두환 정권 말기 노태우 정권 초기 둘다 맞는 얘기입니다
@monsterhunter25 Жыл бұрын
노태우는 1988년 2월 부터 정권시작입니다. 87년 12월에 대선 했고요..7월쯤이면 아직 노태우를 당 후보로 세우지도 않았을 시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