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상은 과학이라고 했듯, 솔직 담백함이 드러나는 이영풍 님과 눈치만 살살 보는 오세훈 님을 비교하면 쉬이 확인할 수 있네요!
@대구아재-b2n27 күн бұрын
이제 레거시 언론들은 볼 필요가 없어..던져주는 것 주워서 보도나 하고..차라리 이영풍TV가 훨씬 나아...기자들이 돌아다니며 특종 잡을생각은 안하고 작당만 하고 있으니 볼 필요가 없더라...이영풍 회이팅..
@조희성-r3l27 күн бұрын
강혜경 구속수사하라
@venus-nw9ro27 күн бұрын
우려되는것은 그래도 오세훈이, 박원순의 서울시장 좌파 장악을 끊고, 서울시장 된것이 정말 다행이라고 생각하는데, 지금 명태균으로 인해 우파전멸, 또다시 좌파가 기회를 잡을까 걱정이되네요. 민주당은 돈봉투 등 엄청난 비리가 있음에도 지금은 우파의 위기감이 점점 더 커집니다
@하느리-w6z27 күн бұрын
에효. 오세훈도 이젠 그만보고싶다 우파도 아닌 오세훈
@호우품절27 күн бұрын
김민전의원님 최고
@Sgjang27 күн бұрын
한동훈을 비롯 피로감을 주는 기존 정치인들로는 중도 표 얻을 수 없습니다! 대선 1년을 앞둔 싯점에 외ㆍ내면을 두루 갖춘 신선한 김민전ㆍ조정훈 같은 인사들께 힘을 실어 바람을 일으켜야 천하에 몹쓸 좌파에게 정권 넘기는 큰 불행을 막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법에 걸리는걸 왜 하는지ᆢ 압력이나 어쩔수없이 코끼가지고 신세 망치거나 자의적 주도적으로 범법자가 되어 감옥신세로 자신을 망치거나 ᆢ 이래저래 오늘날 범죄천국 요지경이 되었지요
@이해조-m7n27 күн бұрын
이북,이북땅
@正見-v3i27 күн бұрын
제2 생태탕 (정규재 라이브/10.17/[명태균 전화인터뷰])에서 명태균 ”제가 그때 21년 2월달에 본인 사무실에서, 약간 위로 올라가면 **집이 있어요그때 했던밀이, 명태균 "이번 대선에서 본인이 대통령 될 기회가 있다“했다면서 ”그게 오세훈 시장하고 마지막 대화 였어요. 오세훈 시장님은 제가 뭐 할 수 있는 뭐 그게 안되더라구요“ 명태균은 자기와 단절된 정치인은 오세훈시장 뿐이라함. 오시장도 21년2월중순 만나보고 위험한 인물로 보여 단절 했다함. 오시장과 명태균 일치한 것은 21년 2월 만난 후 단절.
@正見-v3i27 күн бұрын
김무성이 안철수 밀었고 명태균이 김무성과 아는 사이라 하던데 도대체 어떻게 된 것인지 모르겠어요 김무성이 안철수를 밀어 도저히 이해 안되는 행동을 하여 오시장이 마포포럼가서 왜 이러냐고 부탁했다는 방송에서 들은 기억이 있어요
@jgh727 күн бұрын
명태균은 이준석 김종인과 관계가 깊음 새마을 TV참고
@서일장-d6s27 күн бұрын
이 기자님, 21년 12월 대선과 지방선거가 동시에 치뤄졌는데, 오시장과 22년 보궐선거와 무슨 연관성??
@이해조-m7n27 күн бұрын
남한,제주도중국,독도중국땅
@正見-v3i27 күн бұрын
명대균이 국민의힘 당대표 선거때 안철수를 지지했다는 영상 보셨죠 명태균은 왜 오세훈을 만나서 대선을 권유 했을까요? 안철수 서울시장 만들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