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목숨을건 탈북스토리들 제발 영화로 만들러주세요!!! 정말 대단하십니다 환영하고 축복합니다~~~
@junhokim1435Ай бұрын
17일 표류 소년 아주 이뿌게 잘컷네요 한국에서 항상 좋은일만 있기를 ..
@정정숙-y9h16 күн бұрын
눈물나네. ~~~ ~ 😢
@김소영-z4i3f17 күн бұрын
고생들많이하셨네
@신혜경-d9zАй бұрын
죽음의 순간순간이 아슬아슬합니다 혹독한 값을 치르고 새나라에 오셨으니 성공하시고 행복한 세상 되세요
@realkk20129 күн бұрын
그 군인 너무감사하네요 건강하세요
@barleygoodwin521325 күн бұрын
아니!!!? 김이혁씨는 살려고 왔는데 어찌하여 그렇게 빨리 떠납니까? 넘 안타깝내요. 어린아이와 부인은 어떻게 삽니까? 그렇게 명랑하고 기쁨이 있었던 이혁씨 안타깝내요.삼가고인의 명복을빕니다.
@estherchoi1915Ай бұрын
자유를 찾아 사선을 넘어 대한민국을 찾아온 귀한 내 민족의 눈물나는 간증이 너무 감동적이고 한 부분 이지만 이북의 싷상을 그대로 전해 들을수 있어 이만갑 프로그램을 보게 되었읍니다. 이번에는 17일을 바다 에서 표류하며 물이 너무 먹고 싶어 오줌까지 먹으며 버텼다는 말에 소름이 끼칠 정도 였읍니다. 어서 빨리 이북에 계신 동포들이 자유 속에 굶주리지 않는 날이 와야 할텐데 하는 염원 입니다. 그런데 한가지 말씀 드리고 싶은 것이 있어서 Comment 를 남깁니다. 이만갑 프로그램은 연말 여우 주연상 시상식 프로그램이 아닙니다. 거의가 가슴 아픈 사연를 듣고 공감하며 함께 울수 밖에 없는 프로그램 인줄 압니다. 의상이 너무 현실감 없게 너무 동떨어지게 입고 나오는 것은 자제 하여 주시면 감사 하겠읍니다. 다른 곳에서는 자신의 개성상 상관 없지만 적어도 이만갑은 아픈 사연으로 함께 우는 곳 이라 생각 합니다. 참여 하시는 분들이 옷을 신경 써서 입어 주시길 부탁 드립니다. 혼자 튀는 장소가 아님을 말씀 드립니다. 적어도 이 프로그램은 참여자도 Speaker 도 함께 공감할수 있는 마음 자세를 갖추고 나와 주시는 것이 이만갑을 진정 더 빛나게 만들줄 믿습니다.
@heinlee7816Ай бұрын
박명호 귀순자는 아들들도 한국에서 명문대 나오고 잘 키우시고 열심히 사시는 분이예요.
@jimmypark4479Ай бұрын
고성 식당은 절대가지마세요. 매운탕을 얼은생선으로 만들고 비싸요. 뻑뻑하고 .맛이있을수없죠. 명색이 잠수부인데 그것도 5월달에...겨울이라면 이해하지요. 불평없이 지불하고 나왔지만 기분나뻤음. 미국에서 방송보고 물어물어 일부러 혼자서 찿아갔는데...멀리서 왔다고 했는데도... 실망이컸어요 . 그래서 하룻밤도 안자고 속초로 갔지요..😮💨
@heinlee7816Ай бұрын
@@jimmypark4479일부러 찾아가셨는데 대우를 못 받았다니 기분이 안 좋기는 했을 것 같네요.
@배명길-s3tАй бұрын
@@jimmypark4479 매운탕은 냉동 생선으로 끓여먹기도 합니다. 잘 못은 아닙니다. 회를먹고 부산물로 매운탕을 주로 먹어요. 살아있는 생선 수조에있는 생선으로 끓여 달라고 했어야 합니다 수조에있는 생선을 가르키며 저생선으로 끓여 달라고 말씀을 하셔야 합니다.
@jimmypark4479Ай бұрын
@@배명길-s3t 아하 그래요? 한국은 그렇군요~ 45년전에는 안그랬던거 같은데...동태찌개 빼고는...몰랐네요.
@sunnyhur8788Ай бұрын
@@jimmypark4479
@JackyChung-ut1wfАй бұрын
17시간이 아니라....17일을 표류 했다니....... "하나님" 이 도우셨균요. 남한을 안 오려다가...인데 , 북한으로 가겠다는 마음은 없었다는게 다행 이라 봅니다. 가난하고 못산다는 헛 소문을 ?.... 들었을텐데.. 남한에 정착을 했다니. 그런 오랬동안의 표류에서 남한에 있어야 하고 자유스러움을 느낀 친절한 인정에 정착을 했다니......정말 남한으로 아주 잘 오셨읍니다. 덕분에 소금물 정화 시키는 방법을 알게 되였읍니다. 힘차게 열심히 자유인 "대한민국" 에서 행복하게 살기를 바랍니다.
@이숙영-q8gАй бұрын
운서씨는 행운아 인간 관계 복이있어 무사히
@이숙영-q8gАй бұрын
진혁 와우 하늘이 돌봤고 조상이 돌봤다 죽음을 무릅쓰고왔네 분단이 원수
@이정-p4g11 күн бұрын
역시,,박명호다
@명환김-j9mАй бұрын
결론은 쇠때문에 남한에 안전하게 들어 왔네요
@러브러언Ай бұрын
전생에 김서운씨하고 인연이 있었겠죠^^
@jimmypark4479Ай бұрын
박사장은 고성에있는 혜룡강식당인지 계속하시오? 얼렸던 생선은 쓰면안되요. 그리고 음식 개선이 필요하네요. 부인이 노력해야하오.
@최영옥-w9pАй бұрын
북한에선 그것도 귀하니까 일부러 그런게아니라 잘몰라서 그럴수도.
@박기홍-z8v25 күн бұрын
40일 물만먹고 금식한다는댓글들 있는데 그나마 물이라도 먹으니 견디지. 17일표류 한 사람은 그 물도 못먹었다 잖아요. 더군다나 바다 풍랑에, 살벌한 추위에 더 위험하고 고생하죠. 편한 곳에서 몸은움직이지도 않고 물 만 먹고 금식하는사람들에 비교가 될까요.
@今村泰希Ай бұрын
40일 삼니다 교회에서 금식 40일 합니다
@WindRider7075Ай бұрын
신은하는 안나왔으면.... 신분이 정확하지 않은듯.....
@bassvoiceАй бұрын
왜요? 무슨 일이라도?
@pomni8696Ай бұрын
@@bassvoice 그냥 탈북관련으로 댓글다는 사람들 중 정신병자들 많아요 ㅋㅋ 근거도 없이 중상모략에 정치병도 보이고..
@pomni8696Ай бұрын
@@bassvoice 그냥 여기 댓글다는 인간들 정신이 이상한 경우가 많아요. 증거도 없이 중상에 모략을 걸고.. 정치갖고 이상한 소리도 자주하고.
@bassvoiceАй бұрын
@@pomni8696 간첩들인가보네요. 허허...
@백민-j4kАй бұрын
어떤 신분? 네신분부터 밝혀라.
@user-fp3bu1og2eАй бұрын
탈북민 조선족 난 같다고 본다 유일하게 다른건 고려인뿐 ...
@123carthАй бұрын
다른 건
@user-fp3bu1og2eАй бұрын
@@123carth 수정완료
@123carthАй бұрын
거기서 속 편하게 잘 사는 고려인들은 아무도 자신들을 한국인이라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한국이 선진국되니 동포 팔이 하면서 좀 나아질까 해서 기어들어오는 것이지 그럼 1950~1990 때는 왜 한국 안 왔는지??? 고려인 환상은 버리세요. 차라리 진짜로 한민족 인식이 있는 탈북민이 천만 배는 낫지. kzbin.info/www/bejne/b5OoY4KLfr6Xr9Usi=msx83WSQgOZqU65q
@수선화-f4xАй бұрын
과거 돌아보면 , 북한사람과 조선족 ? 같은 사고 갖은 사람.특히 6 .25 전쟁때 조선족 은 6.25때 중공군 옷입고한국민 한국 군인 .많이 죽였고 .전쟁 끝나고 중국에서 산 사람은 조선족 .북한에 남은 사람은북한인 .그들도 중국과 북한에 가족들이 갈라져 살면서 왕래 함 . 조선족과 북한인은 다 한국에 피해준 사람. 그러나 세월흘러 북한인 은 배곱은사람. 조선족은 중국인국적으로 중국에서 살면서 나름 나라없는 설음. 그러나 조선족은 무게를 따진다면 북한인은 그의 부모 없는상황. 조선족은 중국국적 이라는 오만함 . 생각해 보세요.
@전동표-q8dАй бұрын
40일 금식도 자는 물만 먹고도 안 죽는다 !😢😢
@수선화-f4xАй бұрын
문서씨는중국 국적이면 , 그때당시 중국으로 바로 들어갈수 있는거 아닌가 ?
@dannykim527329 күн бұрын
종교적 수련을 하시는 분들은, 40일 물만 먹고 수련을 하시는 분이 종종 계십니다, 남한에서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