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 다 좋은 등산화죠...하지만, 우리나라 지형에서의 일반적 산행이라면 티벳보다는 이게 나을 겁니다.
@김영이-n7y3 жыл бұрын
@@TV-oi6dq 감사합니다 참고하겠습니더
@pdw12173 жыл бұрын
1등~ 솔직한 리뷰 좋습니다.. 로바에 대해서 관심이 많이 가지네요~
@홍휘윤3 жыл бұрын
꼭사고싶은등산화네요~영상잘보고갑니다👍
@손영인-h5l11 ай бұрын
안녕하세요 잘듣고 있습니다^^ 로바 까미노 구매 알아보고 있는데요 발폭은 넓은곳이 10cm 260 mm 착용하고있습니다 그럼 신발은 구입할때 폭과 mm수 그대로 해도 되는가요? 아님 조금크게 해야 되나요?? 감사합니다 ~
@HyeonminHyeonjiTV6 ай бұрын
출시한지 2년 지났는데 까미노 메가그립 새버전 출시할지 본사에 알아봐주실 수 있나요. 24년형 새모델 출시될른지요.
@시우사랑-k6i3 жыл бұрын
첫 중등산화 고민중인데 상당히 관심이가네요.매번 좋은영상 감사합니다.
@icandoit8427 Жыл бұрын
영상보고 까미오 구입하여 신어보니 큐션이 없네요 인솔을 시다 3피트로 교체하면 될런지요?
@Jeonseong77882 жыл бұрын
겨울에도 착용 가능한지 궁금합니다. 미끄럽거나 발이 시렵지는 않을런지요?
@zombie99093 жыл бұрын
잘 봤습니다 래귤러 해외구매할까 했는데 한국평균 발볼러로서 안되겠네요
@apricotlee71613 жыл бұрын
와....이거 뭐예요 ㅋㅋ 요즘 전투화 뭐 살까 하고 있었는데...
@TV-oi6dq3 жыл бұрын
전투화는 퀄러티가 고급 등산화만 못합니다.
@핵구이4 ай бұрын
사서 신어보니 착화감 좋은지 잘 모르겠네요
@시우사랑-j8o3 жыл бұрын
항상 좋은정보와 말씀 감사합니다.
@황금홀ns3 жыл бұрын
사이즈는 한 칫수 크게 사야하는지 모르겠습니다
@timothyyoun59033 жыл бұрын
Ticam2 와 어떤게 더 좋을까요??
@crystalcho55792 жыл бұрын
등산화 고르기 정말 어렵네요. 초보에서 탈출하려면 중등산화로 다녀봐야 등력이 생길텐데... 무겁고 더운건 못참겠고요... 하나로 전천후는 무리고... ㅠㅠ 영상 참고하겠습니다.
@hongsway Жыл бұрын
호카가 입문하기 가장 좋습니다
@이강진-f5b3 жыл бұрын
등산화 구매 하려고 고민하고 있는데 좋은 정보 감사해요. 통기성은 어떤지 궁굼함니다
@TV-oi6dq3 жыл бұрын
통기성은 누벅 가죽으로 만든 것들 중에서는 괜찮은 편입니다.
@sicily07213 ай бұрын
@@TV-oi6dq 그닥 좋지 않다는 표현을 애둘러 하신거네요. 캠프라인 애니스톰 통기성 안좋아서 3번 이나 사고 팔고 하셨다면서 어떻게 신으시려고요.
@uzi39803 ай бұрын
gtx인데 얼마나 바라겠습니까.
@wassupBoheom3 жыл бұрын
로바 시리즈 완결인가요?!! 며칠전 공룡타고 발이 좀 불편했는데 카미노!!! 로바 매장 검색중입니다
@TV-oi6dq3 жыл бұрын
발볼만 넓지 않으신다면 매장에서 한번 신어보세요. 착화감이 끝내줍니다.ㅎㅎ
@리코더박정훈2 жыл бұрын
로바 까미노 등산화를 사고 싶은데 싸이즈가 좀 작게 나온다고 알고 있습니다 샆에가서 신어보고 사면 좋겠지만 거의 불가능해서 고민입니다 트렉스타 280 잠발란 토페인 46 (285) 아쿠타이가 285 신는 저는 까미노를 구입하자면 어떤 싸이즈가 맞는지 부탁드립니다 발등과 발볼은 중입니다
@rainwalker78473 жыл бұрын
로바 텍티컬라인도 상당히 까리합니다 비온 아스팔트에서도 쫙쫙 달라 붙는 .. 디자인굿 단점은 무게뿐 장시간 트레킹에선 무게가 오히려 이득이 되더군요
@TV-oi6dq3 жыл бұрын
택티컬라인은 신어보지 못했는데 관심이 갑니다.ㅎ
@장보미-t2n2 жыл бұрын
이제 영상보는 자의 아쉬움. 신발교체한지 몇달이 안되니 ㅠ
@jsshortvideo25263 жыл бұрын
대장님 리뷰 정말 잘 봤습니다. 티벳하고는 성격이 많이 다를까요?
@백두대간-w5t7 ай бұрын
여름에도 괜찮은가요?
@상실수업-u5c3 жыл бұрын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등린이라서 많이 배우고 있습니다. 지난주 수락산 갔다가 등산화 그립이 조금 아쉽다고 느껴져서 교체를 고민중인데 현재는 K2의 루트라는 모델을 신고 있습니다. 발 볼이 좀 넓은편이고 평발이라 피로가 심합니다. 아무래도 서울 거주중이다보니 암릉구간에서 접지력이 좋은 등산화를 구입하고자 하는데 혹시 추천을 해주실 수 있을까요?
@TV-oi6dq Жыл бұрын
암릉 구간이 많은 등로를 다니신다면 밑창이 릿지엣지나 메가그립으로 만든 등산화를 구입하시면 됩니다.
@K커티스3 жыл бұрын
리뷰 잘 보았습니다. 테스트 하실 때, 깔창은 순정으로 하셨는지 궁금하네요. 장거리 산행에도 피로가 덜한다고 하니, 관심이 많이 갑니다.
@TV-oi6dq Жыл бұрын
순정입니다.
@상보기-l2e3 жыл бұрын
힐레베르그 텐트들이 요즘 가격뻥튀기가 너무심한데 다루는 유튜버들이 없네요 공급이 수요를 따라가지못한다고야 하지만.. 공홈가격이랑 심각하게 차이나는데 국내아웃도어업체들이 가격뻥튀기를 하는게 아닌지 의심스럽네요 방송으로 한번 다뤄주셨으면합니다.
@altaigear_korea3 жыл бұрын
안녕하세요. 알타이기어 입니다. 혹시 협찬도 받으시나요? 비즈니스 문의 메일을 못 찾아서 여기에 댓글 남깁니다 ~
@조성빈-v6q4 ай бұрын
백배킹이나,장거리 산행에 적합합니다. 하지만 우리나라 산행에 맞지 않는것 가네요,호보로가 갈리니 참고 하시고 바랍니다,
@유광민-c6p4 ай бұрын
암릉이 심한 지역,비탐 몇번 가면 아웃솔 뜯김이 있습니다! 능선산행에 적합한 트레킹화 성향이 강한듯 합니다!
로바 티벳하고 차이를 잘 모르겠어요. 혹시 다음에 기회되시면, 비교 영상 부탁드려도 괜찮을까요? :)
@TV-oi6dq3 жыл бұрын
이 질문은 네이버 고윈클럽에 올려주세요.
@user-ft4qn3mb1d3 жыл бұрын
발길이 265 / 발볼 130 이고 발등이 낮아서(발볼 둘레 243 / 가장 높은 둘레 250) 등산화 찾는데 애를 먹습니다. 캠프 280신었는데, 내리막길에 발등 아치를 잡아주지 못해서 발톱이 멍들거나 빠졌습니다. 사이즈 문제가 아니라, 발볼과 발등을 잡아주지 못해서 밀린다는 사실을 알았습니다. 로바 까미노 GTX W 를 신었는데, 이렇게 편할 수가 있구나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영상에서 말씀해 주신 것처럼, 발아치와 발등을 잘 잡아주면서, 발가락 부분은 좀 여유가 있어서 편하게 느껴졌습니다. 다만, 가격(39만원대)이 부담스러워서 바로 구매를 못했습니다. 북한산 정도 다니는 등산 초보로서 너무 오버스펙이 아닌가 생각이 들었습니다. 혹시, 등산 선배님들 저의 발에 어울리는 등산화 있으면 추천 부탁드립니다.10년 이상 사용할 수 있는 좋은 등산화라고 하셨는데, 큰 맘 먹고 사야할지 고민입니다.
@TV-oi6dq3 жыл бұрын
이 질문은 네이버 고윈클럽에 올려주세요.
@hongsway Жыл бұрын
오버스펙이라는 말도 맞지만... 어차피 등산이라는 취미를 앞으로 계속해서 즐기실거면 제대로 된 등산화 하나 마련해서 계속 신고다니는 것도 경제적이고 좋지않을까 합니다!
@SenseGuy_TAK Жыл бұрын
까미노 구입해서 10년 신으시면 대략 1년에 3만9천원 입니다. 그렇게 생각하시면 부담이 훨씬 덜합니다.
마침 등산화구매할려고 했는데...좋은정보감사합니다. 음...요즘 더운날씨에 산행을 다니는데 궁금한게 있습니다. 숲이 좀 우거진 등산로가 많은곳에서는 지금처럼 무더운 날에는 모자가 필요없지 않나요? 열이 가장많이 나는곳이 머리인걸로 아는데 모자를 쓰면 열이 더 발산이 안되지 않나요? 강한햇볕이 거의 없고 간혹 중간중간 있는 평지쯤에 잠깐 보는 햇볕때문에 모자를 쓸필요가 있나요?
@선한영향력-j7v3 жыл бұрын
나름 경험에서 나오는 리뷰라 충분히 공감 배움 적용 발전 이럽니다. 내공도 좋으신듯 하고 칭찬합니다^^ 근데 회장님 체형이 넓덕 짜리몽땅해도 추천하시는 몸접촉 장비들이 수입산 일색 일까요? 제 생각에는 국산도 나름 분발하고 노력하는점은 있는데 넘 등한시 하이는듯 저는 짧고 넓어서 몸접촉 제품은 수입 브랜드 딱 싫습니다. 저는 틀리고 회장님은 옳을까요? 체형 딱 그거는 다양함을 고려해서 말씀주심이
@착하게살자푸른정원2 жыл бұрын
보리네
@꼬미의일기-o2j3 жыл бұрын
매장위치가 어떻게 되나요
@TV-oi6dq3 жыл бұрын
마포 레키 매장에서 시착이 가능합니다.
@대한민국-k3j Жыл бұрын
캠프라인 릿지화신고 눈길산행갔다가 미끄러져서 무릅 돌아갈뻔하고 ...머살까? 엄청 유툽보다가 이분 영상보고 이모델 주문했습니다. 청계산 간단히 10키로미만 다녀왔는데 발목을 잘잡아주고 발이 편하네요 특히 눈길 내리막에서도 접지력이 좋았어요. 아이젠 안꼈는데도 미끄럼이 없네요.. 릿지화랑 바로비교되서 확실히 느껴지네요. 무게도 가벼운편이고 의식이 안됩니다. 제발은 250미리 발폭이 좁은편. 발등낮은편인데 와이드모델 정말 잘맞아요. 참고해서 구매하시길요. 이분영상은 다 좋은데 넘 뽐뿌가와서 구독이 겁납니다 ㅋㅋㅋㅋ 건강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