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실적으로 벽면 스캐너 에어컨 기사들한테 필요 없습니다. 5cm탐지로 절대 우수관 전선 끊어 먹는거 어림 없어요. 철근 내력벽 타공해도 힘이 들 뿐이지 법적인 문제도 없구요. 더 깊이 감지 할수 있어야 합니다. 알고리즘이 왜 떳는지 모르지만...
@강프로-u6p11 ай бұрын
더 깊이 더 정밀히 되는 제품 많고 저는 전원주택 살면서 하나 있으면 하다 못해 벽에 비트 하나 박을 때도 유용해서 거의 20년 전부터 썼던 것 같고요. 에어컨 기사인데 그 기본적인 탐지기도 안 쓰고 천공하고 다니니까 우리나라 기술자들이 노가다라고 하대 받는겁니다. 탐지기 하나 좋은거 십몇만원 하는 거 쓰면 되는데 뚫다 문제 생기면 법적 책임 없다는 확언이나 받고 뚫고 다니는게 맞는게 아닙니다.
@reallifetv350811 ай бұрын
요즘 벽이 40cm입니다. 보쉬 벽면 스캐너 저두 있지만 사용해보고 어이가 없어서 안써요. 위에 최고의 가성비 아이템이라고 써져 있죠? 뭣 모르고 저거 사는 초보 기사님들 돈 날리신 겁니다. 5~10cm탐지 어림없습니다. 옛날 단독주택들 처럼 벽이 얇지 않아요.우수관 같은건 탐지도 안되고요. 본 제품 가정에서 못 박을때나 목수들등 특정 직업군에서나 쓸수 있겠군요. 더 깊이 탐지할수 있는 물건 팔아라라는 뜻입니다. 알만은 일주일에 3회 정도 가는 자재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