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선생님 산부인과에서 피검사 받았는데 부신호르몬 수치가 조금 낮다고 130으로 나왔는데 너무 걱정되여 ㅠㅠㅠ큰 문제 있을까요?
@joyks714 жыл бұрын
조금 낮긴 하지만 보충하면 됩니다. 난소의 기능과 관련되니 임신을 위해서하면 DHEA 25mg 직구해서 한개씩 드세요.
@풍훼동4 жыл бұрын
Dr.김경철의 미래의학 130인제 부신에 혹이 있거나 그러지 않겠죠?
@joyks714 жыл бұрын
@@풍훼동 네 그렇지 않을것입니다. 부신기능과 혹은 별개입니다.~
@풍훼동4 жыл бұрын
Dr.김경철의 미래의학 감사합니다~
@미리네VLog4 жыл бұрын
오늘도 만성피로 때문에 꼼짝 못하고 방콕 입니다. 이 피로감이 얼마나 가야하나요
@joyks714 жыл бұрын
에고 우선 단백질 중심으로 잘 드시고 잠을 잘 자도록 보조제를 좀 드셔보세요 계속 피곤하심 한번 오셔도 좋습니다
@cklee30452 жыл бұрын
힐링코드라는 책 추천드려요~ 만성피로의 근본 원인 중 하나인 스트레스 다루는 법 분명 도움 되실거에요
@Way-hv3xn2 жыл бұрын
왼쪽 부신에 양성종양이 있어서 원발성 알도스테론항진증 진단을 받았습니다. 이런 경우 그 왼쪽 부신을 제거하는 수술을 권유받았는데 제거 하지 않는게 옳을까요? 알도스테론 많이 나오는 부분만 골라서 제거하지는 못하더라고요. 그냥 부신 전체를 제거해버린다고 합니다. 고민이 되네요. 나머지 부신이 제 역할을 하면 된다고 하지만 두개 있을때하고 한개 있을때하고 많이 다른게 아닐지... 나머지 한쪽이 만약 제 기능을 못해버린다면 평생 고생해야하는데...그냥 수술하지 말고 알도스테론을 억제하는 약물만 복용하고 말까요? 선생님의 의견은 어떠신지요?
@마법망토2 жыл бұрын
스트레스 폭식 잠
@hwani12204 жыл бұрын
귀한 말씀 감사합니다
@joyks714 жыл бұрын
감사합니다ㅡ ^^
@jeong5656564 жыл бұрын
보통 조금 심한 부신피로로 진단되어 감초주사로 치료하게 되면 몇주간격으로 얼마동안 치료하게 되는건가요? 다른약물 없이 주사치료 만으로 치료가 가능한가요?
@인안두6 ай бұрын
인삼 홍삼 홍경천 당귀 공진단 태반주사 감초주사 백옥주사
@yaongaaa2 ай бұрын
진짜 도움이 되나요?
@dapa88043 жыл бұрын
병원에 가면 늘 이상없다.. 얘기만 듣는데 저는 증상이 있고.. 참 답답합니다. 설명도 없고 이상없다고만하니. 선생님이 제 상태가 어떤 상황인지 설명 좀 부탁드림니다.. ach binding ab -0.020 cortisol -15.4 cortisol,03 - 35.1 acth- 24.5 입니다 그리고 t3- 53.82 free t 4- 0.84 tsh -1.775 자가증상이 여러가지안데 그냥 잘 먹으라고만 하더라구요 최선을 다 해 건강식 잘 먹고 있는데 두달 지나도 힘들어서요 ㅠㅠ 기준치 안에 든거 말고 혹 어떤 상태로 가고 있는지 설명 좀 해 주실수 있을까요?? 부신영양제들 이틀 먹고 있는데 도움 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