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선 시술이라고 주사 놓기전 수술방식과 같이 세군데 절개하고 관절사이 주사 한대 근처 근육에 한대... 내시경은 한군데 절개해서 상태 살핀뒤 mri판독하듯 결과 얘기하시던데... 의사분들 설명은 조금씩 달라도 결국엔 수술. 대구는 기술이 위쪽 못따라가는즛합니다.
@김Padosori5 ай бұрын
80대 후반입니다. 어께쪽 회전견계가 파열되었다고 합니다. 반드시 시술하여야 합니까? 사용 다소 불편하고 심한 움직이에는 통정이 있습니다. 작은 움직임에는 불편한 통정은 없습니다. 그런데 주위에서는 나이도 있으니 가끔씩 소염 진통제 복용하면서 수술이나 시술없이 지나라고 합니다. 동리 정형외과 의사분도 공감하시는 분도 있습니다. 살아 가는데 큰 불편없으면 그냥 지나 볼까요? 선생님의 고견을 듣고 싶습니다. 인사도 없이 부탁만 드렸군요. 선생님 항상 건강하시고 일취월장하세요.
@bonyongku91849 ай бұрын
먼저 자세한 설명 고맙습니다. 안녕하세요, 저는미국에 거주중인 61세이며, 1년전부터 아파트 내부 수리 일을 하고 있습니다. 오른쪽 회전근개 중 극상근 힘줄이 75%가 찢어졌다고 합니다. 이 정도면 몇 cm 될런지요? 약 6개월이 경과했습니다. 이런 경우 시술이 가능한지요? 수술은 회복기간(재활치료 포함, 일할 수 있는 정도)을 6-9 개월 예상하던데, 시술은 어느 정도 걸리는지요? ** 다행히 왼손잡이라서 일은 조금씩하고 있습니다. ** 미국에서는 수술만 얘기하지, 시술한다는 얘기는 없네요. 어쩌면 한국 나가서 시술해야 할수도 ...
선생님 저는 오른쪽어깨 회전근개 수술한지 11년 되었는데 이번에 잘때 통증있어 초음파 진단 하니 또 파열되어 수술을 권유 받았는데 걱정이 되어 결정을 못하고 있습니다. 일상 생활은 무리없이 하는데 밤에 누우면 약간의 통증이 있습니다. 재파열이 많다고하는데 수술 말고는 치료방법이 없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