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의 언어 중, 운율을 실은 '노래'가 가장 아름답습니다. 그런데 노래의 으 뜸은 단연코 부활하신 주님을 찬양하는 것입니다. 죽음의 권세를 깨뜨리신 예수님, 영원토록 영광을 받으시옵소서. 아름다운 찬양 감사합니다. 할렐루야.
@최현정-y3s2 жыл бұрын
퇴직후에 지휘자로 봉사 하시는 교장선생님을 응원하고 사랑 합니다~♡♡♡
@용남박-g1m2 жыл бұрын
하나님께서 선물로 주신 재능으로 찬양대를 지휘하여 주님을 영화롭게 하시니 은혜가 넘칩니다. 이 유튜브를 통하여 찬양을 듣는 모든 분들에게 하나님의 축복이 임하시길 기도합니다
@용남박-g1m2 жыл бұрын
은혜로운 찬양곡을 들을 수 있어 감사합니다. 찬양대를 지휘해 주신 김홍필 선생님께 하나님의 사랑이 넘 치시길 기도합니다.
@선생김홍필2 жыл бұрын
용남형님! 격려의 댓글 주셔서 감사합니다. 늘 건강 중 은혜와 찬송이 넘치는 가족이 되시길 축복합니다.
@선생김홍필2 жыл бұрын
훌륭한 댓글 주셔서 감사합니다. 순천강남중앙교회는 원래 찬양대가 없는데, 시교회연합회의 요청으로 갑자기 짧게 준비한데다 저의 부족한 리더십으로 곡의 완성도가 낮습니다. 다만 외아들을 사랑하시는 것처럼 지극한 사랑으로 우릴 사랑하셔서 죽어주시고 부활하신 놀라운 감격적인 주님의 은혜를 기쁨으로 찬양했습니다. 할렐루야!
@선생김홍필2 жыл бұрын
최현정님! 따뜻함이 베어있는 댓글 감사합니다. 벧후 3:10~13말씀을 묵상해보니, 하늘과 원소(체질)와 세상 모든 것이 불타 흐르는 세상의 끝(주님 재림)이 점점 가까이 다가오고 있는 이 때에, 창작 찬송(복음성)가 "예수님 교회 머리시라" 와 "하나님 형상 예수님"의 5절 가사처럼 우리 모두 믿음에 굳게 서서 이 세상 끝 날에 주님얼굴 친히 뵙길 소망합니다. (사랑하며 축복합니다.)
@선생김홍필2 жыл бұрын
비록 짧았지만 좋은 호흡과 보람된 수업으로 만났던 순천 ㅍ중학교 모든 학생 여러분! 여러가지로 고마워요. 앞으로 미래의 삶을 살면서 아무리 큰 어려움이 닥쳐도 나보다 (훨씬)불행한 사람들이 매우 많다는 사실을 알고, 위기와 고통과 슬픔이 아무리 크게 닥치더라도 끝까지 용기와 희망을 간직하고, 오뚜기처럼 벌떡 일어서서 지금보다 더 나은 행복을 향해 새롭게 전진하기 바래요. 인생에도 내리막이 있으면 오르막도 있답니다. 사랑하는 여러분들! 늘 영육이 건강, 평안, 행복하길 기도합니다.
@선생김홍필2 жыл бұрын
쉼이있는 교회의 매우 훌룽하신 담임목사님! 댓글 주셔서 감사합니다. 제가 지휘하기 좋은 위치에 서다보니 너무 뒤에 서서 지휘자가 안보였습니다. 훗날 전남도민합창경연대회 실황을 올릴 예정인데 그 땐 지휘 모습이 잘 나올 것입니다.
@박태일-l3e2 жыл бұрын
안녕하세요 저풍덕중 1학년 전태일 입니다
@순천쉴만한교회2 жыл бұрын
수고하셨네요. 아쉬운 부분은 지휘자 손만 보여 아쉽네요
@선생김홍필2 жыл бұрын
태일아! 잊지 않고 댓글 주니 고맙구나. 선생님은 예수님을 믿고 천국갈 수 있고, 보람되고 행복하게 살 수 있으니 매우 좋구나. 태일이 너도 믿음을 가지고 적극적 자세로 학교와 가정에서 성실히 열심히 노력하며 살렴. 그래서 이 세상에 쓸모 있는 귀한 사람이 되길 축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