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루 말할수 없는 선물을 주시는 하느님께 감사드립니다. 주님께 드리는 제물을 마지못해 억지로하는 자녀가 안되기를 기도합니다. 저의 궁핍을 아시는 아버지 저의 형편을 살펴 주소서... 아멘. 말씀 잘 들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신슈슈-m8o2 жыл бұрын
감사합니다 ~
@pious7777 Жыл бұрын
통독할수있도록 녹음해주셔서 감사합니다
@youngheeeum2877 Жыл бұрын
여러분을 슬프게 하였음을 압니다. 그러나 내가 한때 후회하였을지라도 이제는 기뻐합니다. 여러분이 슬퍼하였기 때문이 아니라 슬퍼하여 마침내 회개하게 되었기 때문입니다. 하느님의 뜻에 맞는 슬픔은 회개를 자아내어 구원에 이르게 하므로 후회할 일이 없습니다. 저의 슬픔이 하느님의 구원의 손길이었음을 깨닫습니다. 아버지 저의 아버지께서 저에게 내어주신 손을 꼭 잡습니다.이제 제가 후회할 일이 없습니다.따뜻한 아버지 감사합니다. 아멘.. 말씀 잘 들었습니다. 감사합니다.
@youngheeeum2877 Жыл бұрын
그분께는 늘 "예!"만 있을 따름입니다. 하느님의 그 많은 약속이 그분에게서 "예"가 됩니다. 그러므로 하느님의 영광을 위하여 우리도 그분을 통해서 "아멘" 합니다. 우리를 여러분과 함께 그리스도 안에서 굳세게 하시고 우리에게 기름을 부어 주신 분은 하느님이십니다. 아멘. 하느님 감사합니다. 아멘. 말씀 잘 들었습니다. 감사합니다.
@youngheeeum2877 Жыл бұрын
주님... 제가 힘들고 어려웠던 시간들도 지나고나서 뒤돌아보면 그랬었구나...그땐 죽을것만 같았습니다만, 지금 멀쩡히 살고 있읍니다. 주님 제가 너무 두려워하지 않게 해주시고, 스스로 자책하지 않게 해주시며, 점점 발전하고 성장하는 자녀가 되게 도와 주소서.. 그리고 그리고.... 상대가 고집부리지 않게, 필요이상으로 힘을 낭비하지 않게 마음 모질게 먹지 않고 적당히 마무리지을수 있도록 도와주소서... 제가 상대방에게 진심으로 최선을 다하여 상대방이 인정할수 있도록 해보겠습니다. 아버지 저를 좀 도와주소서... 아멘. 주님... 안젤라를 축복해 주소서!!! 말씀 잘 들었습니다. 감사합니다.
@youngheeeum2877 Жыл бұрын
우리는 믿습니다. 그러므로 말합니다. 주 예수님을 일으키신 분께서 우리도 예수님과 함께 일으키시어 여러분과 더불어 당신앞에 세워 주시리라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입니다. 이모든 것은 다 여러분을 위한 것입니다. 그리하여 은총이 점점 더많은 사람에게 펴져나가 하느님의 영광을 위하여 감사하는 마음이 넘치게 하려는 것입니다. 오늘 성령강림대축일에 견진 받습니다. 오랜세월 먼길을 돌아 주님의 사랑으로 거듭나게해 주심에 주님께 감사드립니다. 주님 영광 받으소서!!! 아버지 저를 사랑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저의 영원한 아버지께 감사드립니다...아멘. 말씀 잘 들었습니다. 감사합니다.
@youngheeeum2877 Жыл бұрын
열의만 있으면 형편에 맞게 바치는 것은 모두 기꺼이 받아들여지고, 형편에 맞지않는 것은 요구되지 않습니다. 균형을 이루게 하자는 것입니다. 많이 거둔이도 남지 않고, 적게 거둔이도 모자라지 않았다. 주님 저는 욕심내지 않고 주님말씀대로 이루어지는것에 힘을 쏟는 자녀입니다. 아멘. 말씀 감사합니다. 잘 들었습니다.
지상의 천막집이 허물어지고 하느님께서 마련하신 건물 곧 사람 손으로 짓지않은 영원한 집을 하늘에서 얻는다는 사실을 우리는 압니다. 우리가 알몸이 되지 않음을 알게해주신 그리스도님 감사합니다. 그분께서 우리에게 성령을 주셨음을 알게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동안 주님께로부터 떠나 살고 있었으나 이제 보이는 것이 아니라 믿음으로 살아가도록 해주신 하느님께 감사드립니다. 주님 마음에 들고자 애를 쓰며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모든 사람들 위하여 돌아가신 그리스도 그분을 믿습니다. 저의 옛것은 지나갔습니다. 그리스도 안에서 새로운 피조물로 태어나게 해주심에 감사드립니다. 아버지의 말씀으로 감사가 넘치는 아침 입니다. 매일매일 아버지께 감사드리는 자녀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아멘. 말씀 잘 들었습니다. 감사합니다.
@youngheeeum2877 Жыл бұрын
모든 사람이 알고 있으며 또 읽을 수 있으며 하느님의 영으로 새겨지고 돌판이 아니라 살로 된 마음이라는 판에 새겨진 그리스도의 추천서를 저에게도 허락해 주소서... 제가 내일 견진을 받습니다. 하느님께서 저에게 새 계약의 일꾼이 되는 자격을 주셨습니다. 성령으로 저를 새롭게 태어나게 해주신 하느님께 감사드립니다. 제가 견진을 받을 수 있게 도와주신 영통성령성당 신부님,, 수녀님,, 본당 교우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이 분들께서 도와주시지 않으셨다면 견진 못 받았을 겁니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주님 영광 받으소서!!! 아멘. 말씀 잘 들었습니다. 감사합니다.
@김브렌다2 жыл бұрын
찬미예수님 그분께서 어떤 이들은 사도로, 어떤 이들은 예언자로, 어떤 이들은 복음 선포자로, 어떤 이들은 목자나 교사로 세워 주셨습니다. 성도들이 직무를 수행하고 그리스도의 몸을 성장시키는 일을 하도록, 그들을 준비시키시려는 것이었습니다. 그리하여 우리가 모두 하느님의 아드님에 대한 믿음과 지식에서 일치를 이루고 성숙한 사람이 되며 그리스도의 충만한 경지에 다다르게 됩니다. ( 에페 4,.11~13 ) 주님, 감사합니다 평화를 빕니다. 그리스도님 찬미와 영광 받으소서 아멘 🙏🙇♀️
@youngheeeum2877 Жыл бұрын
아침마다 성경을 묵상하며 기도하며 지내고 있습니다. 깔끔하게 치워진 제 책상에서 성경을 펼치니 새삼 남편에게 감사하다... 라는 마음이 들었습니다. 제가 기도하는데 불편해보여서 남편이 정리를 했다고 하네요... 주님 감사합니다. 자신을 바로 잡으십시오. 서로 격려하십시오. 서로 뜻을 같이하고 평화롭게 사십시오. 그러면 사랑과 평화의 하느님께서 여러분과 함께 하실 것입니다. 제가 가장 바라는것도 제 자신을 바로 잡는것입니다. 제 마음이 갈대처럼 이리저리 흔들리는게 너무 싫습니다. 제 마음에 주님께서 오셨음을 믿습니다. 아버지 제가 아버지를 믿사오니 제 손을 놓지 말아주소서... 아멘. 주님... 안젤라를 축복해주소서!!! 말씀 잘 들었습니다. 감사합니다.
@sjchoi4452 Жыл бұрын
신부님 감사합니다.^^♡11차
@이종임-e1i2 жыл бұрын
산부님 감사합니다~~~
@공명숙-e2p Жыл бұрын
주님 감사합니다 찬미 영광드립니다 아멘♡♡♡ 신부님 감사합니다♡♡♡
@김영희-y3b7s2 жыл бұрын
아멘 하느님 아버지 감사합니다. 신부님 감사합니다 건강하세요 평화를 빕니다 ~*^^*
@youngheeeum2877 Жыл бұрын
주님... 두려웠던일이 실마리가 잡협습니다. 아직 완벽하진 않지만 조금더 노력하면 잘 마무리 될거 같습니다. 도와주신 주님께 감사드립니다. 지금 저의 딸을 생각하며 눈물을 흘리고 있습니다.저를 도와주려는 진심어린 표정이 너무 사랑스럽습니다. 귀엽고 착하고 올곧은 안젤라를 축복해 주소서... 귀한 자녀 안젤라를 저에게 맡겨주신 하느님께 감사드립니다.아멘. 말씀 잘 들었습니다. 감사합니다.
@youngheeeum2877 Жыл бұрын
주님... 제 주변에 계신 신앙이 좋으신 분들을 보고 본 받으려고 마음먹은지 오래되었으나 얼마전부터 실행하려고 부족하지만 제가 노력하고 있습니다. 처음에는 성경 말씀도 귀담아 들어지지도 않고 읽는 중에도 머릿속이 딴 생각으로 가득차서 집중하려고 다시 읽기도 하며 지내고 있습니다. 오늘 성경을 읽으면서 제마음이 조금 단단해지고 있음을 느끼며, 주님께 감사합니다.!!! 라는 마음이 우러 났습니다. 주님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늘 겸손하며, 진심으로 대하며, 그러면서 성장하고 풍요로운 삶 살게 도와주소서... 아멘. 말씀 잘 들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나의 하느님 주님의 참된 진리의 말씀과 역사하심을 이 프란치스코의 영에 온전하게 담을 수 있도록 은총을 내려주시옵소서 아멘, 신부님! 감사합니다.
@영단-p9l3 жыл бұрын
찬미예수님 이준 안드레아 신부님 신부님 제가 눈이 안좋아 안경 맞추고 읽으려해도 너무 힘들어 못 읽었 슬펐습니다 주님께서 나같은 사람들 위해 신부님 성경 읽어주시게 하셔서 감사 합니다 지금 신약 성경 거의 다 듣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영육간에 건강하세요 😁❤❤
@최연희-w6g3 жыл бұрын
주님ㆍ 저희 눈과 귀를 여시어 생명의 말씀을 듣게 하소서ㆍ 윤호아우스딩에게 은총주소서 ㆍ 아멘ㆍ
@youngheeeum2877 Жыл бұрын
사실 그들은 저희끼리 서로 대어보고 저희끼리 견주어 보고 있으니 분별없는 자들입니다.그러나 우리는 한도를 넘어서 자랑하지는 않을 것입니다. 인정을 받는 사람은 스스로 자신을 내세우는 자가 아니라 주님께서 내세워 주시는 사람입니다. 주님... 제가 며칠전에 또 분별없는 행동을 하였습니다. 해결해야하는 일이 생겼으니 걱정이 많이 됩니다. 반복되는 저의 경솔함에 많이 속상합니다.예전에는 경솔함에 두려움으로 가득차서 해결될때까지 근심걱정속에 있었습니다. 어제는 하루 두려워하다가 하느님께서 계시니 말씀안에서 해결하는 방법을 찾아봐야겠다는 생각으로바뀌었습니다. 이제는 주님께서 계시니 예전보다는 조금 단단해진 마음으로 해결하는 방법을 찾아보겠습니다. 스스로 자신을 내세우는 저를 주님께서 내세워 주시는 사람으로 바뀌어가도록 알게 해주신 주님께 감사드립니다. 당신 말씀은 제발의 등불 저의 길에 빛입니다.환한 빛으로 밝혀주소서... 아멘. 말씀 잘 들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주님! 감사합니다 2장11장 고통을 자랑하는 사도에게 고개가 숙여집니다 그때의 상황이 그려지네요
@dongyunjang37792 жыл бұрын
지금은 쉬고 있는 신자 입니다. 코로나가 있고부터 쉬기 시작 해서 아직 성전에 못가고 있습니다. 성서 말씀을 매일듣고 빨리 성당에 가야지 하면 서도 쉽지 안네요. 주님에 말씀을 들으면 조금은 위안이 됩니다. 신부님 항상 건강하시고 주님안에서 바오로 사도 같은 주님안에 큰사도가 되시길 기도할께요. 장스테파노 .....
@로사-p3c2 жыл бұрын
주님 찬미 받으소서~ 아멘 🙏 은혜로운 음성으로 성경 들려 주시니 신부님 정말 감사합니다 ~^^
@hannaru10523 жыл бұрын
아멘
@Treehouse8208 ай бұрын
신부님 감사합니다❤
@축복축복-t4y3 жыл бұрын
아멘~! 다시 말씀을 들으니 새롭습니다 감사합니다 ♡
@장부춘-k6k3 жыл бұрын
본당공동체 고리기도 하고있느데 코린2서 통독합니다 집에서 기도하고 일하며 다시 들으며 묵상할수 있어서 고맙고 감사합니다 신부님 !!!
@김숙연-h4w3 жыл бұрын
아멘 ~찬미 예수님 신부님 수고하셨습니다 항상 감사드립니다~🙏🙏🙏
@윤인숙-h6u2 жыл бұрын
"아멘. 감사합니다.☘ 신부님 2 코린토 서경쓰고 있답니다. 많은 묵상이 된답니다.
@진수이-x9m11 ай бұрын
코린토 신자들에게 보낸 둘째 서간 성경을 읽기 전 바치는 기도 0:01 1장 0:41 2장 5:52 3장 9:07 4장 12:18 5장 15:37 6장 19:42 7장 23:17 8장 27:18 9장 31:53 10장 35:21 11장 39:04 12장 45:17 13장 50:42 성경을 읽은 후 바치는 기도 53:43
@이희자-n8w3 жыл бұрын
행복하여라''빛이신주님''읽어주시는신부님성경말씀'''찬미합니다''아멘😍😍😍😍
@youngheeeum2877 Жыл бұрын
"가난한 자같이 보이지만 실은 많은 사람을 부유하게 합니다. 아무것도 가지지 않은 자같이 보이지만 실은 모든 것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저는 늘 제가 가난한자라며 지냈습니다. 그런데 제가 제 주변에 있는 몇몇사람들을 부자가 되게 도와주었습니다. 그분들은 저를 신뢰합니다. 저는 아무것도 가진게 없다생각하며 지냈습니다. 그런데 저의 자녀가 매일아침마다 전화를 합니다. 영상통화를 하면서 얼굴을 보여주면서 이런저런 이야기를 나누며 엄마 사랑해요~라고 하며 통화를 마칩니다. 저는 모든 것을 소유하고 있었음에도 모르고 살았음을 깨닫습니다. 주님의 귀한 자녀를 저에게 맡겨주시고 부모의 기쁨을 누리게 해주시는 하느님께 감사드립니다. "여러분의 속이 옹색한 것입니다." 네 맞습니다. 주님... 제 마음이 옹색하였음을 인정합니다. 오늘부터 저의 옹색함을 풀도록 노력하는 자녀가 되겠습니다. 저의 아버지가 되어주신 주님께 감사드립니다. 아멘.. 말씀 잘 들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