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고압세척기를 찾고 있었는데, 써너스 제품을 사용해보니 정말 강력하고 효율적이더라고요! 세차뿐 아니라 집안 곳곳 청소에도 유용하게 쓰고 있습니다. 가성비도 좋고, 성능이 뛰어나서 만족해요!
@지현아빠-c2p6 ай бұрын
제가 자동차 고압세차기 부탁을 많이 드렸는데 정말 리뷰보니 속이 시원하네요 또한 토네이도 회호리를 비싼거에서 볼수 있는데 자동차 세차도 또한 전원주택에 흙 이끼 먼지등을 부러낼때 좋을것 같아요 잘보고갑니다
@높은달15 күн бұрын
자흡기능이 있는지 궁금하내요
@kkyykyy126 ай бұрын
아바 p80 비교하면 어떤가요?
@hjkim20656 ай бұрын
자세한 설명 감사합니다.😊😊😊
@user-ice-Man19746 ай бұрын
카쳐는 가성비 제품이 아닙니다 이름값은 하지만 그렇다고 내구성이 좋은 제품도 아닙니다 이름값으로 소모품 팔아서 장사하는 기업이죠 나름 십수년 사용한 입자에서 드리는 지극히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이이기순-t8r5 ай бұрын
물통에 호수넣고 쓸수있는거는 없나요 이제품은 안돼지요?
@이별이오면6 ай бұрын
굿 👍 👍 👍 👍 👍 항상 좋은 제품 소개해주셔서 감사합니다
@SeojongRodem3 ай бұрын
ava p55모델과 성능비교가 궁금합니다.
@whistle-pt8oe6 ай бұрын
,영상 보고 구입 결정했어요. 카처 K7 컴팩트 와 프리미엄 2개나오는데요 다른점 과 카처제품 AS는 어떻게 하나요.?
@세영-y6n6 ай бұрын
토네이도 정말 필요한 노즐이지요. 써본 사람은 압니다. 소비 전력도 3000w면 괜찮내요
@바람소리-s8v4 ай бұрын
카본모터는 일정시간 사용하면 모터를 바꿔야 한다 ? 잘못 알고 계신것 아닌가요 ? 카본브러쉬 교체해서 다시 쓸수 있지 않나요 ?
@이상철-p9t6 ай бұрын
항상감사합니다.
@lyrith24226 ай бұрын
집에는 가정용, 매장에선 상업용을 쓰는데, 스펙은 비슷한데 상업용 HD씨리즈가 더 무겁고 비싸더군요. 토출량 압력 모두 가정용이나 상업용 큰 차이가 없죠.. 근데 제일 큰 차이가 고압건... 상업용은 손가락으로 누르지 않고, 분사압력 반동을 지지하는 손바닥으로 눌리는 구조라서 엄청 편하죠. 한 15분? 20분? 이상 연속 사용을 해야 하면, 가정용보다는 상업용 추천합니다. 상업용 고압세척기 리뷰도 한번 부탁드립니다!
@read-b7hАй бұрын
여기저기 유튜브에서 보면 각종 세척기 제품을 선전하고 있는데 1. AS 가 제대로 가능한가(AS업체 전화번호와 주소를 기재해 놓았는데 전화를 받지 않는 업체가 태반) 2. 중국산 제품인지 아니면 OEM 제품인지 , 국산인지, 외산인지 밝히는 것이 중요 3. 자흡과과 수도물 같이 사용할 수 있는 것인지 4. 장점과 더불어 소비자가 알아야 할 단점은 없는지 등등을 좀 같이 설명해 주셨으면 합니다.
@채움-y4q6 ай бұрын
제가 bar에대한 개념이 없어서 그러는데 일반적인 셀프세차장 수압이 어느정도 되는건가요? 한손으로 힘안주고 잡구있으니 세차건이 들린다고 해야하나? 그거랑 비교하면 어떤지좀 알수있을까요? 추가로 건물외벽(잔다음한 대리석같은거) 청소가 가능한 수준인가요?
제품소개가 잘못 되었습니다. 토출량이 600ml/h 라면, 한 시간에 1리터 생수병 반 정도 밖에 않되는 것인데, 이 물량으로 무슨 고압세척을 할 수 있다는 말입니까?
@chihuahuapakha116 ай бұрын
리뷰 잘봤습니다
@이형석-o7b6 ай бұрын
헐^~~ 대에박~~~ 수압이 진짜 미쳤네요 무슨말이 필요할까 진짜 갖고싶다
@ConBl_ENG6 ай бұрын
리뷰 영상 잘 봤습니다
@Li-co1vs6 ай бұрын
카처는 정말 청소랑 고압세척기 모두 완벽하네요 !!! 정말 갖고 싶지만 비용대비 너무 하드한게 문제 ㅠㅠ
@기능장이야기6 ай бұрын
소비전력 3000w면 가정집 전기로 반나절 정도 연속 사용해도 상관없나요?
@치킨먹는곰-b8z4 ай бұрын
바로 누진세폭탄맞죠..
@김대헌-q9f3 ай бұрын
저런 내구성 약한 가정용 모터타입의 고압세척기는 일일 최대 20~30분 이상 사용하면 안됩니다. 드릴도 연속사용을 짧게해야 하듯이, 저런 모터타입의 세척기는 우리가 알고있는 오리지널 고압세척기의 고압펌프나 피스톤 방식이 아니랍니다. 드릴과 같은 모터방식이라서 가격이 싸고 부피를 작게 만들수 있는거랍니다. 크란즐같이 백년이 넘은 업계 1위가 바보멍청이라서 부피가 크고 무게가 무거운 고압세척기를 만드는 것이 아닙니다. 드릴모터 방식은 펌프 회전수의 두배 이상으로 RPM을 올려도 피스톤 방식의 고압펌프의 발끝도 못미칩니다. 고압을 만들기위해 모터를 고회전 시키기 때문에, 카본이든 인덕션이든 둘다 10~20분 넘게 사용해도 과열됩니다. 더욱이, 고회전 소비전력 까지 3키로와트라서 기기가 조금만 과열되도 차단기가 내려갑니다. 저런건 돈주고 사는게 아닙니다.
@기능장이야기3 ай бұрын
@@김대헌-q9f 답변 감사합니다~ 펌프방식중에 추천해주실수 있나요? 배관 세척,옥상 바닥 외벽 세척 용도로 사용할 계획입니다.
@김대헌-q9f3 ай бұрын
@@기능장이야기 그 정도 작업을 하시려면 카처나 아바같은 장난감으론 택도 없구요. 최소 크란즐 hd7 정도는 되야 할겁니다. 고압펌프에 풀악세사리 셑팅된 2195나 2160은 무거워서 이동에 제약이 있기에 비추하고, 아노미 핸디형 고압세척기를 추천드립니다. 스펙은 크란즐 2160과 비슷한 스펙이라서 220v 단상이지만 산업용에 가깝고, 한손으로 들고 다닐수 있기에 여기저기 이동하기 좋습니다. 영진것도 괜찮고 크란즐 지역대리점에서 아노미 3.2키로 펌프 셑팅을 맞춰도 좋습니다. 카처같은걸 애들이나 쓰는거지 성인용은 아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