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있습니다. 자료제공자가 여러사람들에게 주소를 알려주고 자료를 공유한경우, 제가 그 자료를 내드라이브에 추가를 한 후 자료제공자가 공유를 끊으면 저는 더 이상 그 자료를 못 보는건가요? 그렇게 하지말고 자료 다운받은 후 다시 업로드를 해야 완전 제 자료가 된다고들 하시던데 맞는말인가요? 이렇게 하려면 자료의 용량이 너무 큰 경우 시간이 너무 많이걸려서요. 그리고 이런 공유자료를 다운받아서 구글 드라이브 파일 스트림에 붙여넣기하려고하면 폴더를 새 위치로 복사할 수 없는 속성이 있다고 해당속성을 제외하고 복사할거냐는 안내가 뜨고 예라고하면 내용이 없는 빈 깡통만 복사되는데 왜 그런건가요? 구글드라이브가 아직 너무 어렵네요.
@FutureReadyLab5 жыл бұрын
처음에는 혼란스러우실텐데요, 주변분들과 구글 드라이브로 작업을 열심히 하시다보면 플로우가 보이실거에요 1. 공유해준 분이 저에게 공유를 끊으면 그 즉시 권한은 사라집니다. 2. 다운 받고 다시 올리지 마시고 '사본 만들기'를 활용하세요. 공유는 안 되어 있는 나만의 버전으로 만들어집니다.
@제인쌤의영어교실5 жыл бұрын
@@FutureReadyLab 교수님 답변 감사드립니다^^ 한데 사본만들기가 구글 드라이브안에 있나요? 아무리 찾아도 안 보여서요.
@본훼퍼4 жыл бұрын
좋은 강의 유용하게 잘 보고 있습니다. 혹시 share to classroom 사용법도 알려지실 수 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