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생님 매일 잘듣고 있습니다 강의 말씀중에 남자가 무재 일때 무관 여자를 만나면 좋다 하였는데 시지지 지장간에 재가 하나 있는데 이경우도 무재로 봐야 하나요?
@쓰담쓰담-j1j2 жыл бұрын
박사님~안녕하세요 해외출생자는그나라시간에맞춰간명하는게맞지요?
@bella-b9i1z2 жыл бұрын
무인일주 관살혼잡에 무식상인데..공부도잘하고 시험운도 항상 단번에 합격했는데.. 지지에 정관2개 편관 1개인데 천간에 없으면 관살혼잡아닌건가요? 시집도 26살에 잘 간편인데...같은 교사에요..상극일주라 티격태격하지만 잘살아요 ㅋ 이성한테인기많은편이었는데 학창시절 공부만하고 그냥 조용히살았음.
@정인-w8y3 жыл бұрын
관다신약 관살혼잡 여명의 .. 경우 에도 자식을 일찍 떨어져 지내는게 좋은가요?
@레브-v4n5 жыл бұрын
관도믾고 식상도많으면 어떤가요
@genevievelee6552 жыл бұрын
딱 전데, 전 정관 3개랑 식신 2개 있는데 이 경우엔 어떻게 되는지 아시나요?
@느나느나4 жыл бұрын
정편관3개 정편재3개있을때는욤?ㅜㅜ
@김정윤-e6l2 жыл бұрын
편관2정관2개 무식상입니다 지장간 식상2개도 도움이되나요?
@lowcut62943 жыл бұрын
관다신약한 사주에서 통관 용신으로 인성을 논하고 또 관을 제화할 식상도 논하는데 관다 사주에 인성과 식상 중 어느 것이 용신이 되나요? 둘 다 있거나 운에서 둘 다 혹은 둘 중 하나라도 들어오면 좋겠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 둘 중 어느 것이 더 효과적인가요? 원국 따라 다르다면 어떻게 다른 것인지... 아시는 분 답변 좀 부탁드립니다.
@김석순-d4p4 ай бұрын
재성의 유무가 중요합니다
@hyshahaha1007 жыл бұрын
난 재다. 시아버지는 관다. 맨날 부딪힘. 관다는 시공간사람상황 다 무시 무조건 본인이 대장임. 한마디로 앉을때 설때 모르고 눈치는 있는데 있는 그대로 봐야하는데 보고싶은대로 보고 보고싶은 대로 해석함. 즉, 사람이 기세는 있는데 셈에 빠른사람이 보면 답답한 구석이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