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곳에 있든지 늘 주께 기도하는 자 되게 하소서.내가 지금 이곳에서 어떻게 주께 쓰임받기를 원하시는지 주님 깨닫는 지혜주시고 일상의 삶에서 준비하는 삶 준비되어지는 일꾼으로 빚어주소서 아멘!.
@박영주-r1i Жыл бұрын
하나님의 일하심은 탁월하시다.느헤미야..하나님의 위로~♡ 말씀의 재주꾼 분홍목사님 정말 귀에 너무 와닿습니다. 내가 하는 일에 대해 열심을 통하여 자부심..아멘~^^ 우리 꼬마들에게 안아주며 기도하며 그 웃음에 늘 은혜받습니다.
@고뽀숙 Жыл бұрын
감사합니다. 목사님~~
@황순민-c9l Жыл бұрын
아멘
@정미화-f1b2 жыл бұрын
아멘~ 목사님 감사합니다
@EUNICEYIMNEWCOMB3 жыл бұрын
저는 케냐에서 사역하고 있는 임 은미 선교사입니다 ^^ 목사님 설교로 제가 많은 도움을 받고 있습니다 ^^
@샬롬-l2g4 жыл бұрын
아멘아멘! 목사님 감사합니다! 하나님의 선한 손 완전하신 손을 힘입어 지금 할수 있는 일은 무엇인지 기도하겠습니다. 일상에서 성실히 준비하는 시간시간 되게 하소서🙏
@윤성자-w9p3 жыл бұрын
(내가 곧 하늘의 하나님께 묵도하고)(내 하나님의 선한 손이 나를 도우시므로 왕이 허락하고) 나의 삶도 (4개월)의 준비하는 기도가 있게하옵소서~ 날마다 기도로 준비하는 삶이 되게 하셔서 하나님의 선한 손의 역사를 맛보게 하옵소서!!
@ly07094 жыл бұрын
아멘. 목사님 말씀 감사합니다.. !!
@존재-k7g3 жыл бұрын
"하늘의 하나님께 묵도 하고~~" 어떤 상황 가운데서도 하나님께 묵도하는 습관이 일상이 되기를 간절하게 기도드립니다.
@EUNICEYIMNEWCOMB3 жыл бұрын
목사님 저는 느헤미야가 잠시 묵도한것이 자신의 이익을 위한 것을 구할까 말까를 망설였기때문은 아니라고 생각해요 어떻게 지혜롭게 구해야할까를 생각해서이지 그 상황에서 자기의 유익을 위한 것을 구할까 말까 그런 갈등(?)때문에 마음을 잡아달라는 기도를 드린 것 같지는 않아요 ^^
@miyoungkim31034 жыл бұрын
아멘!
@SM-ou9dh3 жыл бұрын
왕과 왕후 그리고 느해미야가 있었다 . 느해미야는 환관이었을 것 이라고 여겨집니다 .혹시 느헤미야의 부인이나 자식에 관한 언급이 있는 곳이 있는지요? 환관을 무시 하는 것은 절대 아니고.그냥 역사적 사실을 알고 싶어서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