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오토바이값이 거품이 심하긴해요,,,차 에 비하면..심하죠 기아셀토스 가격이 비싸바야 2800만원 ...그상 제료비를 따지면 바퀴4개 유리 앞뒤 양옆 엔진 실내구성 와이퍼,,,,,그외 오토바이보다 재료우너가가 엄청나죠...그런데 고작 바퀴2개 외에,,,,뭐가 있어서 비싸죠? 할리든 인디언이든 반값이나 2/3가격이면 충분.. 혼다의 레블이 가격이 가장 이상적이고 정답에 가깝다고 봐야죠
@Coolguy04096 ай бұрын
솔직히 디자인은 구형이더 멋진듯해요
@진짜사나이-g1j6 ай бұрын
진심으로 저는 신형이 더 멋저보여요
@예수-v6f5 ай бұрын
할리 랑 인디안..다른나라보다 우리나라에선 약 38% 비싸게 판다던데? 사실 인가유??
@망스리로망스5 ай бұрын
할리든 인디언이든 비엠이든 1500 씨씨기준 바퀴두개 최고100마넌씩 =200 엔진 300 나머지 이것저것 합 200 이라고 치면 700 에 출고해도 남겠어요.여기에 개발비 홍보비....음....등등 해도 1500 에 ...출고한다면 나머지는 ?
@주원김-h9q14 күн бұрын
트윈머플러를 버리다니아휴..
@흰나미6 ай бұрын
안 사요.
@시봉자-x2j3 ай бұрын
할리 1천만원 할인하던데
@명상-l8s6 ай бұрын
확실히 미국에서 판매하는거 보다 600만 에서 800만원이 비싸네. 왜이렇게 비쌀까?
@americanVTWIN6 ай бұрын
물류비용 + 인증 + 유통 마진 등이 포함되니까 그렇게 차이가 있을 거예요.
@zigiss6 ай бұрын
물류비용이랑 인증비용 다 합치면 대당 맥시멈 300만원 정도 듭니다 이건 최대치로 잡은 거고 실제는 이 가격의 60~70% 정도가 맞을 겁니다 무튼 나머지는 전부 유통마진 인데 할리도 인디언도 사주는 사람이 있으니 마진을 어마무시하게 붙이거든요 ㅋㅋㅋ 그나마 인디언은 개중 쌉니다 ㅋㅋ
@귀신잡는귀신6 ай бұрын
참 무식한 소리를 또 여기서 보네.. 그놈의 현지 가 비교 겹지도 않은가? 동대문서 옷떼다 파는것도 아니고 매장 임대료 + 화물운송료+적하보험+유류비+직원 인센티브+부가세+법인세+매장 관리비+가스비+수도+전기요금+사후관리+국내운송+ 법인자동차보험+ 국내 인증 + 메카닉월급+ 법인대표 월급 하물며 늬들이 한잔씩 처마시는 맥심커피 값도 다 포함되는 가격이다. 요즘은 경제상식 안배우나?
@명상-l8s6 ай бұрын
아! 미국이랑 가격차이 비교하고 비싸다고 하면 무식하고 경제관념이 없다는 개소리를 듣는구만. 뭐 500만원정도 차이가 난다면 내가 이런 댓글 달았겠나? 800에서 1500까지 차이가 나니까 이런 글을 쓸수 있는거 아닌가? 그런데 무식하고 경제관념이 없다? 참 답이없다.
@zigiss6 ай бұрын
@@귀신잡는귀신 참 무식한 소리를 아무렇지도 않게 하네 ㅋㅋㅋㅋㅋ 그런거 다 빼도 드럽게 폭리 취하는게 맞으니까 욕먹는거다 ㅋㅋㅋ 할리 최상위 글라이드 트림 어지간한거 한 대 팔면 천몇백만원이 남아요~~ 그것도 미니멈입니다요~~ 그래서 할리 수입사가 욕을 바가지로 드시고 있는거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