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커션은 소통은 누가 옳은가를 결정하려고 하는게 아니라 무엇이 옳은가를 결정하기 위해서 하는 것이다.
@peaceduck24 жыл бұрын
수어통역사 덕분에 소통을 얘기하시는 교수님의 강연이 더욱 설득력있게 들립니다.
@유수진-j8n4 жыл бұрын
누가 옳은 가를 찾는 게 아닌, 무엇이 맞는지를 찾기위해 하는 것 토론이다. 와닿습니다
@선희박-r5z10 ай бұрын
교수님 좋은영상 감사합니다
@강영희-k9k4 жыл бұрын
감동적입니다 무엇이 옳은가? 마음에 새겨야겠네요
@한상훈-d2k3 жыл бұрын
교수님 말이 조곤조곤 귀에잘들어옵니다
@sunnykim89564 жыл бұрын
교수님의 학문적 나눔은 평범한 저마저도 배움을 갈망하게 만들 만큼 영감이 철철 넘쳐 흐릅니다.
@sunnykim89564 жыл бұрын
저도 교수님 강의는 항상 생명에 대한 존중과 애정이 담겨 있어서 좋아요.
@정성태-u1e4 жыл бұрын
존경합니다!!!
@iiysky71072 жыл бұрын
눈물나는 강의입니다. 자연을 통해 많이 배웁니다 . 최교수님, 감사합니다.
@Toto_Dorothy2 жыл бұрын
저에게 가장 부족한 것이 소통인데 마지막 와인이름을 정하는데서 많은 자극이 된것같습니다.
@Flora-qo4zr4 жыл бұрын
동감입니다. 말씀,목소리 다 귀에 쏙쏙 잘 들어옵니다.
@yjs38332 жыл бұрын
Discussion 은 무엇이 옳은가를 결정하는 과정이다 👍
@fj5258 Жыл бұрын
과거의 내 편인 사람들을 항상 현재인 시간에 그러지 않게 하려고 친한 사이끼리 친하게 연락안하고 안만날꺼면 연락처는 왜있고 명절선물은 왜주고 형식적인 문자는 왜 나누나 싶은거죠 의미없는 선물이 아니게끔 친한사람들 사랑하는 사이들을 그러지않은 사람들이지 않게 해야되는데 그게 안되어진지 오래되서 얘기가 계속 나온거겠죠 선물안받겠다고 톡보낸거나 저쪽은 일부러 선물을 가져가라고 그런거나 /말이 안먹혀서 그런거/서로 바쁘다던지 중요도 순서에 포함이 안된다던지 여러가지 핑계들 같은거~~~~
@안정선-y3z2 жыл бұрын
개미20%가 일해 80%를 먹여 살린다는것은 '노동의 종말'을 이해할수 있는 말인것 같습니다. 이미 기계화,대량화로 4차산업혁명으로 일자리 줄어들일은 없을것 같고, 불경기가 아닌 잘못된경제임을 인식하고, 일자리사라지는것도 받아들여야할 일이고, 재정비시간을 빨리 갖고, 복지사회를 빨리 구축해야 진정한 선진국이 될것 같습니다.
@vlog-gh3bi4 жыл бұрын
간만에 웃었어요
@두부맘-d8n4 жыл бұрын
말한마디한마디 주옥같아서 새겨듣게 됩니다!! 같이 사는 남편과도 소통이 어려운뎅 ㅎ 실천해보려고요!! 더불어 관계형성에 유용한 팁 궁금하신분 여기로 고고 kzbin.info/www/bejne/sKfRoKqDnd1_ers 재밌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