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매 사이가 너무 좋네요 10km 런닝 진심으로 축하드려요 즐기면서 다치지 않고 하시길 바래요~
@move_ham2 жыл бұрын
일단은 10키로 완주 축하드립니다. 러닝초보=단계별로 훈련안하고 마일리지 안 쌓고 그냥 냅다 최대한으로 뛴다. 달리기 쉬운거 같아도 뛰고나면 한참 쉬어야 할 수도 있습니다. 몸이 준비가 안되어있으면 후유증이 상당해요. 그만큼 어려워요. 한방에 말고 차근차근 3키로씩 마일리지 쌓으시길~ 저도 몇개월동안 네다섯번 뛰고 냅다 10k 뛰어보고 할만하다 싶어서 빠르게 달리고 부상 후 회복중입니다. 지금은 달리기가 즐겁지 않고 두렵기만 하네요. 팁하나. 운동하고 나서는 뜨거운물이 아니라 차가운물로 아이싱해야한다.
@justjaehun58722 жыл бұрын
함성현님을 여기서 뵙네요 ㅎㅎ 예전에 자전거탈때 블로그나 페이스북으로 자주뵜었는데! ㅎㅎ 저도 요즘 자전거말고 러닝을 시작했는데, 체중도 많이 불고 원래 발목이 약해서 그런지 조금만 뛰어도 발목이 쉽게 털리더라구요 ㅠㅠ 1키로는 뛰는데.. 그 이상 진도가 안나가서 100m씩 늘리는중입니다.
@sudown_life3 жыл бұрын
겨울이라 추운데도 러닝 시작하신게 대단하세요!!
@김연준-y4f3 жыл бұрын
수고하셨습니다!! 도전하는 정신이 대단해요!!
@therun29093 жыл бұрын
팔치기 앞보다 뒤로가는거에 집중해보세요 팔꿈치기준으로 몸통보다 앞으로 가지 않게끔
@cubana03 жыл бұрын
러닝코스에 엘베 탑승 구간..신선했습니다
@horry43 жыл бұрын
미드풋 주법이라 금새 늘 듯 싶습니다.
@kolafromspace52912 жыл бұрын
운동짱 콜라도 러닝을 좋아한다구요 !! 레스고💀🔥
@cmi84542 жыл бұрын
미드풋으로 달리는자세가 정말 좋네요🧐
@서리서리-d7g3 жыл бұрын
러닝 자세는 한달치곤 정말 좋으신듯
@xpwczw12 жыл бұрын
자주 가던 여의도라 익숙한 풍경입니다. 다음엔 여의도 샛강으로도 가보세요. 한바퀴 돌면 대략 8k 정도 됩니다. 주변 풍경도 조용하고 달리기에 좋습니다. (자전거 가끔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