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C 코리아 물건 책임감 없습니다 대형사고납니다 KGC 마크 찍힌건 사면 안됩니다. 디스크로터 6게월도 안되서 크렉가고 파손되서 연락했더니 열화되서 파손된거고(중간에 살짝 검은줄이 두줄 정도 있고 전체적인 열화는 없었습니다) 타공 디스크로터는 무저건 크렉간다고(미친소리 같습니다 본인들의 소제가 미흡한건 인정안하고 원래 크렉간다고 합니다;) 마모량이 많아서(0.1미리도 안달았습니다.) 크렉이 간다고. 합니다. 순정대비 3~5배 비싼 디스크 로터가 순정보다 수명이 3/1도 안된다는게 말이 되냐고 했더니 열화되서 그런거라고 A/S불가 항목이라고 하네요;;; 미친사람들인지 알았어요 KGC 절때 사용하면 안됩니다.
@DIYWANG3 жыл бұрын
아무래도 타공특성상 미세균열의 가능성은 있겠네요. 하지만 파손이라니.. 관련 자료 있으시면 저에게 메일 좀 부탁드립니다. 참 순정대비 약 2배 정도 부품값이 비쌌고 3배에서 5배는 아니였네요. 싱싱한 신랑님 댓글 캡쳐하여 제조사에 관련 내용에 대한 회신 메일을 보냈습니다. 그러한 사실이 있다면 제가 취재를 해 볼 용기가 생기게 문득 생기게 되었네요. 회신오면 답변 드리겠습니다.
@싱싱한신랑3 жыл бұрын
@@DIYWANG BEAKOP 카톡 주시면 사진 보내드리겠습니다. 그리고 비품대비 5배 이구요 비품너어도 1년이상 타고 2만키로 이상 타는대 6게월도 안되서 파손이라니 딱 A/S기간 까지 6게월 5000키로 까지만 사용할수 있다니... 이건아니에요 상담과정도 너무 하더라구요 이것저것 자꾸 핑계거리만 만들고 너무 성의 없다라구요 브레이크는 생명하고 직결되는 부분인대 말입니다. 제가 패달에서 진동올라온게 장착하고 약 4게월정도 지난 시점이였고 아 금액이 얼만대 순정만치도 못타네 하면사 2달을 더탓는대 열변때문에 브레이크 패달에서 진동온다고 생각하고 그냥 게속 탔으면 대형사고 날번했네요.
브레이크 디스크 교환시 브레이크 패드는 무조건 가는 것이 좋다고 배웠어요 ^^ 아무리 패드가 많이 남아도 디스크로 인해 패드 모양이 영상에서 처럼 삐딱하게 갈리는 경우가 많아서 새 디스크에 오래된 패드를 달게 되면 떨림 현상도 잡히지 않고 또한 새 디스크 역시 모양이 변형될 확률이 높다고 배웠습니다. ^^ 부족하지만 한말씀 남겼어요 ^0^ 영상 감사합니다 ^^ 좋아요 구독 하고 갑니다.
@DIYWANG3 жыл бұрын
안그래도 안쪽 패드가 많이 닳아서 급하게 패드사와서 신품으로 갈았습니다~!
@민호짱-u3m3 жыл бұрын
Sm7뉴아트 맞나요?
@DIYWANG3 жыл бұрын
올뉴쏘렌토입니다
@khatha32 Жыл бұрын
켈리퍼 핀에 구리스 ... 줘야죠.. 브레이크 밟았다 뗐다... 하게 되면 ... 어딘가 마찰이 되지요... 그 마찰부위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