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오늘 고민에 빠졌던 생각에 딱 맞는 영상이네요. 직장을 다니며 부업으로 스토어한지 3년째이고 또 플러스하여 유튜브를 시작한지 6개월정도가 지났습니다. 남들보다 나름 열심히하고 부업도하며 소득도 더 올리고있는데 뭔가 퀀텀점프는 없는것 같고 10에 9명은 시도조차 하지 않은 것은 알지만 나의 비교대상은 10명중 1명이여서 뭔가 더 조급해하고 그런 것 같아요. 과거를 돌이켜보면 '열심히 하는 일정기간'이 지나야 성과가 나온다는 것을 알면서도요.. 내가 이렇게까지 살아야하나? 하는 고통스러운 시간들이지만 +1 능력치를 하나하나 키우기 위해 계속 밀고 나아가야겠습니다^^
@pils_nine Жыл бұрын
직장 다니면서 다른 것들을 시작하기가 쉽지않은 알인데, 참 부지런히 살고계시네요. 대단합니다. 그 시간들이 쌓여 쓰니님을 더 성장시키고 계단식으로 점프하는 구간이 있을 겁니다. 응원해요 :)
@a_ju_love9303 Жыл бұрын
역시 공감가요 이번에 저도 남들보다 뛰어난점을 활용해 sns 에 올려보려합니다 화이팅!
@jjajan9 Жыл бұрын
현재와 미래는 하나의 점으로 연결되어 있다는 말이 인상적이네요..저 문장 하나로 오늘 하루를 좀 더 가치있고 의미있게 보내야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감사합니다..
@봄날의햇살같은 Жыл бұрын
정말 공감되는 내용입니다. 저도 스피치때문에 엄청 스트레스를 받아서 공감합니다.
@MsDietman Жыл бұрын
안녕하세요 건물주님.. 축하의 말씀 드립니다 정말 축하드립니다 그리고 좋은 정보 전달해주셔서 자주 옵니다 좋은말씀 항상 감사합니다!
@무탈한하루-j3w Жыл бұрын
고생하셨습니다!
@새봄-q2x Жыл бұрын
내건주님 영상보고 책을 읽고 나서 생각의 전환점을 맞는 계기가 되였어요 감사합니다 항상 노력 하시는 모습 본받겠습니다 내건주님의 앞날을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