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태어난 한참 뒤에 나온 이영화를 어제 무엇인가에 홀려서 처음 보고 뭔가 정신이 클렌징되는 느낌이 들었고 뒤늦게 로버트 드니로 제레미 아이언스 영화 다 찾아보고 있는 중
@ssmin08083 жыл бұрын
너무 감동적이네요 ㅎㅎ
@시네마브런치3 жыл бұрын
감사합니다
@googlerj29593 жыл бұрын
잘 봤습니다. 그런데 영화 관련 프로그램인데 영화 장면이 너무 없어 아쉬운 감이 있군요.
@시네마브런치3 жыл бұрын
네. 저작권 문제때문입니다. 시네마브런치 초창기에는 영화 장면을 많이 사용했는데, 일일이 배급사와 협조를 구해서 가능했습니다. 그러다보니 영화선택에 제한이 많아서 현재는 영화장면을 덜 사용하고, 시네마브런치의 성격에 맞는 영화선정에 더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관심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재밌는 리뷰 잘 봤습니다. 천주교의 죄에 더해서 개신교의 죄도 한 번 리뷰해주새요. 지금 기독교 이미지가 ㅆ창난 것은 천주교보단 개신교의 죄과가 곱절은 될 듯 한데 ㅎㅎ 특히 대한민국은 더더욱
@시네마브런치2 жыл бұрын
저희가 다뤘던 영화리뷰 중에 를 비롯한 다수의 영상에서 개신교에 대한 반성과 성찰, 회개하는 내용이 많습니다. 누군가 또는 어느 단체의 과오와 실책에 대해 언급할 때, 손쉬운 방법으로서 비난이 되지 않도록 주의를 기울이고 있으나, 보는 분들의 시선에 따라 평가는 다를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오분전-v8n2 ай бұрын
청빈 .순명 . 순결의 덕목은 모든 천주교 수도원의 구성원인 수사.수녀들의 기본 덕목이며 지켜야할 의무입니다 성당으로 파견된 사제들은 세속사제들은 그 의무에서 한 가지는 자유로워집니다 .